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선한 비타민 캡슐! 물로 마셔라 ‘비타투오’ 2013-04-30 18:48:33
[라이프팀] 비아이에스푸드는 신선한 비타민의 영양을 파괴없이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신개념의 비타민워터 브이투오(v2o)를 출시 한다고 14일 밝혔다. 비타투오에 함유된 ‘비타민c’는 450mg으로 성인 일일권장섭취량의 3.5배나 많은 양이며, 설탕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16kcal의 건강음료이다. 비타투오는 기존의...
‘新음료트렌드’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인기 음료수 2013-04-25 10:03:05
건강 열풍을 타고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변화하면서 식음료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과거 입안을 자극하는 탄산음료와 합성첨가물이 들어간 음료가 인기였다면 최근에는 무합성 첨가물, 설탕 무첨가로 건강을 생각하는 음료가 뜨고 있다. 이러한 웰빙 음료는 신선함과 영양을 담아 유통기한이 짧은 것이 특징이다. 그...
매일 마시는 물에도 ‘급’이 있다 2013-04-16 10:57:52
[라이프팀] ‘사 먹는’ 물의 시대가 도래하면서 마실 것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깐깐해졌다. 최근 새롭게 생겨난 직업 중 ‘워터 소믈리에’ 라는 것이 있다. 물의 종류와 특성뿐 아니라 맛을 감별해 사람의 기호나 체질에 따라 물을 추천하고 서비스해주는 전문가다. 워터 소믈리에는 한국수자원공사 주관 하에 자격증...
"외국인 전차군단 집중 매도..대안은?" 2013-04-05 10:28:34
스카이라이프, 아이마켓코리아, 한국항공우주, 한전, 케이피에프, 휠라코리아가 있다. 특징적으로 매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양매수가 소량으로 나왔다. 매도를 살펴보자. 외국인 매도는 굉장히 많이 나타나고 있다. 삼성전자를 비롯해 어제의 경우 현대자동차의 매도가 굉장히 많이 나왔다. 그리고 LG화학이 양매도이고...
[bnt포토] ‘자태’ 예술인 핫휠 콘셉트카 2013-04-01 16:02:02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도전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46년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카를 콘셉트로 한 헤리티지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서울모터쇼에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는 ‘핫휠’은 온라인 전용브랜드로 종합몰 및 스트릿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
[bnt포토] 모터쇼 모델도 ‘핫휠’ 부스에선 캐주얼하게 “눈길 끄네!” 2013-04-01 16:02:02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도전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46년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카를 콘셉트로 한 헤리티지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서울모터쇼에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는 ‘핫휠’은 온라인 전용브랜드로 종합몰 및 스트릿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
스트릿 캐주얼 핫휠, 모터쇼 등장해 뜨거운 관심 ‘눈길’ 2013-04-01 16:01:03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도전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46년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카를 콘셉트로 한 헤리티지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갖가지 프린트로 선보이게 될 ‘핫휠’은 전세계적으로 평균 1초에 7개씩 판매되는 미니카다. 1:64 다이캐스트가의 원조격이며 1명의 남자아이가 평...
[bnt포토] 모델 기죽이는 ‘핫휠’ 콘셉트카 “달려나갈 기세!” 2013-04-01 16:01:02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도전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46년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카를 콘셉트로 한 헤리티지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서울모터쇼에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는 ‘핫휠’은 온라인 전용브랜드로 종합몰 및 스트릿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
자라, H&M, 망고에 이어…향수 브랜드도 SPA 바람 2013-03-29 10:49:10
[라이프팀] 합리적인 가격대에 최신 유행상품을 빠르게 공급하는 spa 브랜드.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를 즉각적으로 반영하기 때문에 유행에 민감한 패션업체들 사이에서 널리 도입되고 있다. spa 유통채널을 거친 제품은 매스티지 상품으로도 통하며 대중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대중(mass)과 프레스티 상품(prestige...
이제는 ‘SPA 향수’가 뜬다! 2013-03-29 10:45:56
짧은 주기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기획상품을 출시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빠른 상품회전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한다. 고객수요와 시장상황에 따라 1~2주 만에 다품종 대량공급도 가능하기 때문에 브랜드 내 라인별로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가 가능한 브랜드일 경우 더욱 효과적이다. 일례로 대표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