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L이엔씨, 생활 밀착형 특화 설계 갖춘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선보여 2022-08-18 14:02:38
또 큰 부피의 자전거나 유모차 등은 물론 계절용품, 레저용품 등 다양한 크기의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도 마련된다. 세탁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 배치해 손빨래, 다림질까지 한 공간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도 들어선다. 기존 안방 발코니에 놓여 있던 세탁기를 세탁실로 옮...
현대차, 스타리아 연식변경모델 출시…횡풍안정제어기술 첫 적용 2022-08-11 09:35:15
있도록 했다. 또 천연가죽 시트와 2열 열선·통풍 시트, 동승석 4웨이 전동시트,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가 기본 적용된다. 2023 스타리아는 커스터마이징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어린이 헤드레스트와 러기지 파티션 테이블 등 편의·레저 전용 개인화 용품을 추가로 적용할 수 있게 했다. vivid@yna.co.kr (끝)...
'새벽배송' 김슬아, 'P2P금융' 이효진…'파워우먼' 스타트업 시대 2022-08-10 17:36:46
세 명의 한인 여성이 미국에 설립한 위생용품 e커머스 스타트업이다. 디즈니에서 일하며 스타워즈 배급 프로젝트 등을 이끌었던 백양희 대표를 비롯해 언론인 출신 아네스 안 크리에이티브 총괄책임자, 캘리포니아의 디자인 회사에서 근무한 원빈나 제품 총괄책임자(CPO)가 주역이다. 헬스케어 영역에선 샤코뉴로텍의 정수...
'동대문 파워걸', '미생 제작자'…한국 여성 스타트업 대표 100인 [긱스] 2022-08-10 14:55:01
분야가 10명이었다. 교육(9명) 헬스케어(9명) 금융(8명) 레저 여행(5명) 생활(5명) 순이었다. 누적 투자금을 많이 유치한 여성 스타트업 대표 상위 10명이 일궈낸 기업가치를 합치면 6조원에 달한다. 스타트업얼라이언스의 투자 통계에 따르면 500억원 이상의 누적 투자를 받은 여성 스타트업 대표는 9명. 200억원 넘게 받...
현대百,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 진출…佛 랑방과 협업 2022-08-08 17:30:53
레저산업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골프 인구는 515만 명으로 사상 처음 500만 명을 넘어섰다. 2017년(386만 명)보다 33.4% 불어난 규모다. 국내 골프웨어 시장은 2019년 4조6000억원 규모에서 작년 5조6000억원으로 2년 만에 21.7% 성장했다. 추가 성장 가능할까이 시장의 추가 성장 가능성에 대한 전문가들의 의견은...
최재화 대표 "번개장터, 덕후 취향 공략했더니 MZ 몰려와…중고 취미용품 거래가 80%" 2022-08-03 17:08:14
생활용품 위주인 다른 중고 거래 서비스와 달리 패션, 레저, 디지털 기기 등 취미와 관련된 상품 거래액이 전체의 80%를 차지한다. 최 대표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중고 거래에 대한 인식이 예전과 크게 달라졌다고 설명했다. 그는 “옷을 좋아하는 사람일수록 트렌드에 민감하기 때문에 중고 거래를 한다”며 “지난 10년이...
엑스페론 큐빙 재단, 골프 블록체인 생태계 G-land 공개 2022-08-03 10:47:42
골프, 크게는 레저의 전반적인 콘텐츠를 NFT 방식으로 구매하고 재판매할 수 있다. 엑스페론이 제공하는 스크린/골프장 홀인원 이벤트부터, 다양한 골프용품 구매, 스크린 골프 예약 까지 골프의 모든 콘텐츠가 거래된다. 양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보수적인 골프 시장에 새로운 플랫폼을 제안하고 있다. 엑스페론이...
유튜브 출신의 마케팅 고수, 번개장터를 어떻게 리브랜딩했나 [긱스] 2022-08-02 15:28:01
파름제도 기획했다. 지금 번개장터는 생활용품 위주인 다른 중고 거래 서비스와 달리 패션과 레저, 디지털 기기 등 취미 거래액이 전체 거래액의 80%를 차지한다. 최 대표는 ②명품과 스니커즈 중고 거래에 적용되는 정품 검수 서비스도 출시했다. 최 대표는 "중고 스니커즈를 사면서 번개장터 검수센터의 검수는 물론...
일상회복 본격화…2분기 '여행·교통' 온라인 거래액 2배↑ 2022-08-01 12:00:03
1조3천21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16.1% 증가했다. 국가별로 보면 중국(44.4%), 미국(6.4%), 일본(31.1%) 등에서 증가했다. 상품군별로는 의류 및 패션 관련 상품(21.4%), 음·식료품(12.1%), 스포츠·레저용품(27.2%) 등에서 증가하고 가전·전자·통신기기(-4.6%) 등에서 감소했다. encounter24@yna.co.kr (끝) <저작권자(c)...
"한국 화장품 안 사요"…중국 '역직구' 3분의1 토막 2022-08-01 12:00:03
3586억원, 생활용품 및 자동차용품 772억원 등이 뒤를 이었다. 한편, 지난달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16조7806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월 1조5815억원에 비해 10.4% 증가했다.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와 입국 시 자가격리 의무 해제 등으로 인해 여행 및 교통서비스 거래액이 102.0% 늘었다. 음?식료품(16.8%), 문화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