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月 전기료 1130원"…신일전자, '에코프리 매트' 출시 2023-10-27 11:56:21
론칭 방송은 오는 29일 NS홈쇼핑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신일전자가 새롭게 내놓은 에코프리 매트는 프리미엄 퍼(Fur)를 결합한 카본매트로, 업사이클이 가능한 친환경 인조 모피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탄소 그래핀 열선을 채택해 내구성과 경량성을 높였다. 회사 관계자는 "탄소 그래핀 열선에서...
얼지 않는 용기로 냉동실의 혁명을 만들다, 땡스소윤 박소윤 대표 2023-10-20 10:55:54
2020년 홈쇼핑 론칭 이후 약 2년 만에 주방 용품 1위 브랜드에 이름을 올리며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해나가고 있다. 땡스소윤의 냉동실 전용 용기는 뛰어난 밀폐력으로 장기간 음식 보관이 용이하고, 영하 30도에서 100도까지 내열 및 내한테스트를 완료해 냉동실은 물론 전자레인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식품...
이사배·시그니엘 숙박권 떴다…피부 까칠한 환절기 뷰티戰 2023-10-18 22:23:56
로켓배송하는 '로켓럭셔리'를 론칭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에스티로더·록시땅·크리니크·설화수·헤라·시세이도 등 브랜드가 참여하며 매일 특가 제품을 한정 수량에 한해 판매한다. 쿠팡은 모객을 위해 경품을 내걸었다. 행사 기간 로켓럭셔리 제품을 5만원어치 이상 구입한 와우멤버십 ...
SK텔레콤,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이동전화 부문 26년 연속 1위 2023-10-18 15:28:26
이용 가능하다. 또한 지난 '18년에 론칭해 꾸준히 사랑받아 온 T멤버십 괌·사이판 글로벌 서비스를 태국·베트남·필리핀·하와이 등 9개 지역으로 확대, 현지 특성에 맞는 맛집과 액티비티, 교통 등 약 1만 8천여개의 제휴처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더불어, 국내 스타트업부터...
"손흥민 볼 수 있을까"…홈앤쇼핑, 'EPL 토트넘 직관투어' 론칭 2023-10-17 16:39:33
구매할 수 있다. 생방송 중 구매를 신청한 후, 전화가 오면 예약 접수를 해서 계약을 확정하면 된다.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자를 대상으로 토트넘 공식 홈 유니폼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최소 출발인원은 2명, 최대 출발인원은 6명이다. 왕복 항공료는 개별적으로 자체 발권해야 한다. 오유림 기자 our@hankyung.com
'콩콩팥팥' 나영석 PD "이광수가 친한 친구들 있으니 뭐 할 거 없냐고" 2023-10-11 15:05:10
'콩콩팥팥' 나영석 PD가 프로그램 론칭에 이광수가 끼친 영향에 대해 말했다. 나영석 PD는 11일 서울시 강남구 한 호텔에서 진행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다'(이하 콩콩팥팥) 기자간담회에서 "이광수 씨가 어느 날 '친한 친구들이 있는데 같이 뭐 하나 할 거 없냐'고...
'씨제스 보이그룹' 휘브, 8명 완전체 베일 벗었다 2023-10-11 11:26:45
씨제스 스튜디오에서 론칭하는 하이엔드 보이그룹 휘브(WHIB)의 완전체가 베일을 벗었다. 11일 0시 휘브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는 찢어진 흑백 사진 사이로 본연의 색이 드러나는 동시에 네온 컬러의 디테일을 더해 감각적인 무드를...
10년 만에 광고 뜬 이효리…전지현·제니 이어 또 빅모델 나섰다 2023-10-04 22:14:16
론칭 후 처음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온은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효리의 첫번째 광고 복귀작'임을 강조한 광고 티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롯데온 출범 후 4년 만의 첫 브랜드 광고다. 롯데온이 고객이 바라는 쇼핑 이상향인 ‘쇼핑...
10년 만에 복귀한 이효리 잡았다…롯데온, 첫 브랜드 광고 2023-10-04 15:20:41
결과다. 롯데온은 이효리를 기용해 2020년 4월 론칭 후 처음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온은 이날 ‘쇼핑 판타지 온(ON)’을 주제로 한 광고 티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달 16일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을 중심으로 본격적으로 광고 캠페인을 펼칠...
'무빙' 뜨자 돌변한 디즈니+…"광고 안 보려면 돈 더 내라"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3-10-01 15:39:38
추산된다. 국내 FAST 시장도 성장성이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은 이달 발표한 '스트리밍 전쟁의 향방과 FAST' 보고서를 통해 "한국은 유료 방송 요금이 다른 나라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구독형 OTT 시장이 성숙 단계에 접어들어 FAST가 단독으로 발전하기보다는 유료 방송이나 구독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