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롯데하이마트 "소상공인 위한 가전 할인 혜택 제공" 2024-10-14 10:06:15
민족' 신규 광고비 페이백, '디너의 여왕' 마케팅 비용 할인 등 총 9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KT 소상공인사업본부장 강이환 상무는 "KT의 소상공인과의 상생 전략은 장기적으로 국내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ITC 영어, 11월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동탄 11월 16일 진행 2024-10-14 10:01:05
참여 혜택으로는 50% 가맹비 할인과 100만원 마케팅 지원금, 150만원 상당의 수강생 모집 전략 코칭, 학원 입지 분석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ITC영어 관계자는 “성공적인 학원 창업을 꿈꾸는 분들과 영어 교육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ITC영어 사업설명회를 통해 영어 교육 사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길...
"소비 살려라"…e커머스 가을大戰 2024-10-13 17:26:14
고물가가 이어지는 만큼 기존보다 할인폭을 키우지 않으면 소비자들이 선뜻 지갑을 열지 않을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약 3개월 전 발생한 티메프 사태로 e커머스업계가 빠르게 재편되는 만큼 기존 티메프 고객 유치를 위해 e커머스 업체들이 올가을 대대적 마케팅 경쟁에 나설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양지윤 기자...
"일본 여행 이젠 식상해"…2030 요즘 푹 빠진 나라 어디길래 [트렌드+] 2024-10-13 13:28:12
예약률을 보이고 있다. 구예원 온라인/마케팅본부 이사는 "4분기부터 고객들의 여행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내년 1분기는 이미 얼리버드성 예약이 많이 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구 이사는 "앞으로 환율이 더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고객들의 기대심리가 여행 수요를 더 늘릴 것으로 예상했다. 교원투어는 국군의...
[2024 전남나주 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국내외 재생에너지 발전소 건설 및 운영 기업 ‘렉스이노베이션’ 2024-10-13 11:31:22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렉스이노베이션은 전략기획 2명, 경영지원 3명, IT 개발 11명, UI/UX 1명, 해외무역 및 마케팅 1명, 키르기스스탄 지사 2명으로 구성돼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임정민 대표는 “2050년 탄소 중립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지속해서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프링커코리아, 일본 광고회사 MDC와 손잡고 일본 진출 2024-10-12 09:00:05
홍보 전략과 노하우를 구축해 온 MDC는 한국기업들이 일본에 진출할 때 PR, 판매 등을 서포트하고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만큼 다채로운 품목을 취급해 왔기에 프링커코리아의 제품도 빠르게 파악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도 세운 상태"라고 설명했다. 일본에 공급되는 프링커 모델은 시술하지 않고도 패션타투를...
"명동에서 이걸 먹다니…" 외국인들 열광한 'K푸드' 뭐길래 [현장+] 2024-10-11 20:30:01
‘신라면 툼바’를 내세워 본격적으로 글로벌 마케팅에 나서기로 했다. 신라면 툼바는 국내 출시 전 해외 법인에서 실시한 현지 시식 평가에서 “풍부하고 진한 소스와 매운맛의 조화가 완벽하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에 농심은 해외 현지 공장 생산과 국내 수출을 병행하면서 올해 ...
친환경 컬러강판 보호필름…동국씨엠 세계 최초 개발 2024-10-11 17:51:46
검토할 예정이다. 동국씨엠은 국내 컬러강판업계 친환경 제조 기술 동반 성장을 위해 국보화학과 1년 단기 업무 협약이 종료되면 관련 기술을 공유할 방침이다. 동국씨엠은 ‘DK컬러 비전 2030’ 실천 일환으로 글로벌·지속성장·마케팅을 핵심 전략 삼아 2030년까지 컬러강판 관련 매출 2조원, 100만t 판매 체제 구축에...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 ‘오감 브랜딩 전략의 중요성’ 특강 개최 2024-10-11 16:24:28
신구) 디지털마케팅학과는 지난 8일 ‘오감 브랜딩 전략의 중요성’에 관한 특강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특강은 브랜드 분야에서 학계와 업계에서 다양한 경험을 갖춘 김상률 에프엔플레이스 대표가 진행했다. 특강에서 김상률 대표는 ‘마케팅, 브랜딩, 콘텐츠’라는 세 가지의 키워드를 주제로 오랜 실무...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5:13:37
역량을 활용한 상품기획(MD)과 개인화 마케팅에 집중해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이밖에 하이마트와 홈쇼핑, 컬처웍스 등의 자회사들은 지속적인 수익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실행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롯데쇼핑은 이를 기반으로 오는 2030년 매출액 20조3000억원과 영업이익 1조3000억원을 달성한다는 중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