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름 빼고 다 바꾼 쿠론…"내년 매출 600억으로 재도약" 2023-09-06 12:26:56
가을·겨울(FW) 프레젠테이션에서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을 거친 쿠론에 대해 "지난해 매출이 500억원을 소폭 넘겼으나 올해 550억원으로 개선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쿠론은 연초부터 로고, 상품 디자인, 매장 비주얼머천다이징(VMD) 등 브랜드 전반의 개편 작업을 단행해 올해 FW 컬렉션에 이를 반영했다. 2009년...
무디스 "글로벌 성장 둔화…인도 등 회복탄력 보이는 지역도" 2023-09-01 15:51:54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도 했지만, 경영 부문의 개편과 함께 예금의 지속적인 유치를 위한 사업 조정도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현재 드러나지 않은 스트레스 요인이 올해 말부터 내년까지 구체화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와 함께 세계 두 번째 경제 대국인 중국의 빠른 회복을 기대하지 않고 있으며, 그런 상대적으...
딥엑스·플로틱…유럽 시장 공략 위해 IFA에 간다[Geeks' Briefing] 2023-08-31 15:20:41
앱에 탑재된 매장정보, 메뉴, 식당소개 등의 데이터가 번역돼 제공한다. 지난해 한국관광공사와 MOU를 맺고 공사의 ‘음식명 외국어 번역 표기 편람’에 따라 표준화된 정보를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구글 맵에서도 캐치테이블을 만나볼 수 있다. 구글 아웃링크 연동을 통해 지도 내 매장 페이지에서 캐치테이블 URL을...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서울서도 선보인다…강동점 개점 2023-08-30 14:19:18
점포 리뉴얼(개편)을 이어가고 있는 홈플러스가 식품 구색을 강화한 '메가푸드마켓'을 서울에서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초대형 식품 전문매장을 표방하는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2.0' 서울 1호점인 강동점을 오는 31일 연다고 30일 밝혔다.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의 20번째 매장이자 서울의 첫 번째...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입점 2023-08-29 14:03:30
첫 매장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넘버링은 지난 25일 MD개편을 통해 2000여 평 규모의 뉴 컨템포러리 전문관으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4층에 입점했다. 업체측은 "자사몰 기준 서울 지역 다음으로 부산 지역 회원수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2021년 여름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에서...
중국 단체관광객들 면세쇼핑 나섰다…국내 면세점 '활기' 2023-08-27 09:43:47
브랜드를 개편하고 K팝 스타의 뮤직비디오를 매장에서 상영하는 등 중국 단체관광객을 맞기 위한 채비를 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현지 여행사와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면세점과 백화점, 남대문으로 이어지는 명동 클러스터를 관광 코스화해나갈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명동 본점과 잠실 월드타워점은 물론 부산점과...
더 똑똑해진 앱카드…자산 관리에 생활 서비스도 '척척' 2023-08-23 16:22:39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다. 분실이나 도용 위험이 적고, 편리하다는 게 장점이다. 한 데이터 조사 기관에 따르면 국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 기준 신용카드 앱을 하나 이상 설치한 사용자는 두 명 중 한 명꼴에 달한다. 국내 카드사들도 그동안 결제 위주 기능이 주를 이뤘던 앱카드를 종합 금융...
신한카드, 1626만 명이 가입한 '신한 플레이'…'생활 금융 종합 플랫폼'으로 진화 2023-08-23 16:20:07
하는 서비스를 100%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기존 신한카드앱 이용자의 불편을 줄이고, 신한플레이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신한카드앱에서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10대 메뉴를 신한플레이에 옮겨 담았다. 로그인·인증, 내 카드관리, 포인트 조회 등의 메뉴들이다. 신한플레이 내에 신한카드앱 서비스를 모아놓은...
초록마을, 영유아 타깃 PB '초록베베' 론칭…"멤버십 연내 10만명 목표" 2023-08-22 11:00:05
등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 개편으로 온라인 구매 편의성을 강화하고 올해 초 새벽배송을 도입했다. 이는 정육각이 지난해 인수한 초록마을과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내는 과정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김 대표는 "7월에 앱 개편이 되고 당일배송이 극대화된 후 이달(1~20일 기준) 온라인...
'용의 날개' 올라 탄 아이파크몰…'용산 핫플'로 떴다 2023-08-21 16:32:56
매장을 개편해 용산은 물론 인근 지역 고객들까지도 쇼핑몰을 찾을 수 있도록 내부 공간 개선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용산점은 최근 유통업계에서 트렌드로 자리 잡은 자연·힐링·휴식 공간 연관 콘셉트를 일찍이 적용한 쇼핑몰로 꼽힌다. 2018년 쇼핑몰 증축 당시 ‘힐링’을 슬로건으로 걸고 ‘더 가든’, ‘더 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