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우깡 티셔츠·메로나 운동화…식품·패션 협업 유행 2017-07-17 09:26:43
80억봉에 달한다. 판매된 새우깡을 낱개로 펼쳐 놓으면 지구 1천200바퀴를 돌 수 있는 양이라고 농심은 설명했다.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 메로나도 활발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메로나와 협업해 운동화와 슬리퍼를 선보였다. 그 외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메로나 모양을 한 수세미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7-12 15:00:02
한방엑스포 내달 3일 체험관 미리보기 행사 170712-0280 경제-0044 09:27 빙그레 메로나, 미국 현지서 만들어 판다 170712-0281 경제-0045 09:27 코스피, 2,400 턱밑에서 돌파 재시도 170712-0282 경제-0046 09:27 LGU+, '1111·1004' 등 골드번호 5천개 공개 추첨 170712-0283 경제-0047 09:28 가스레인지 과열 못...
빙그레 메로나, 미국 현지서 만들어 판다 2017-07-12 09:27:17
기자 = 빙그레는 메로나를 미국 현지에서 생산해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빙그레는 지난해 7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현지 법인을 설립했으며, 국내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아이스크림을 미국에서 생산한다고 설명했다. 빙그레는 미국 서부 워싱턴주 밸뷰에 있는 현지 파트너사 '루썬 푸드'(Lucern Foods)를 통해...
취향 저격 이 '빨대' 실화일까…재미에 푹 빠진 식품업계 2017-07-11 11:33:20
증가로 이어지기 때문이다.실제 빙그레가 메로나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선보인 '메로나 수세미'와 롯데제과의 '거꾸로 수박바' 같은 아이디어 제품들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거꾸로 수박바'는 출시 열흘 만에 100만개 넘게 팔리기도 했다.식품업계 한 관계자는 "단순한 재미지만...
빙그레 냉동 볶음밥 나온다 2017-07-10 20:58:58
바나나우유와 아이스크림 메로나를 만드는 빙그레가 냉동볶음밥 등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진출한다.빙그레는 간편식 브랜드 ‘헬로 빙그레’를 선보이고 볶음밥 판매를 시작했다고 10일 발표했다. 빙그레가 만든 마파두부, 참치김치, 안동찜닭, 치킨 카레, 소불고기 덮밥 등 5가지(3450~3950원)의 냉동볶음밥은...
빙그레, 냉동덮밥으로 간편식 시장 본격 진출 2017-07-10 10:05:27
새 간편식 제품들과 빙그레의 빙과류, 유제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컵밥은 47% 할인해 2천100원에 판매한다. '헬로빙그레 냉동 덮밥' 4종 세트는 할인가 9천900원에 무료배송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메로나 티셔츠 등 한정 사은품 행사도 진행한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G마켓, 빙그레 가정간편식 '헬로 빙그레' 첫 선 2017-07-10 09:00:49
메로나 티셔츠(10명)', '휠라-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슬리퍼(50명)', '휠라-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운동화(5명)'에게 증정한다. 최소 1만원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31일 g마켓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이밖에도 빙그레의 아카페라, 비비빅 등 빙과류와 따옴...
[이슈+] 돼지바 젤리·구구콘백 진짜일까…식품업계 '밀당' 눈길 2017-07-07 14:54:03
붕어싸만코 티셔츠나 비비빅 가디건, 메로나 운동화처럼 기발한 협업(콜라보) 제품이 나오고 있다. 거꾸로 수박바나 스크류바 젤리, 죠스바 껌 등 기존 제품이 다른 형태로 바뀌는 경우도 심심치 않다.이런 제품들은 특히 소비자 요청을 적극 반영해 내놓았다는 점에서 돼지바 젤리나 떠먹는 돼지바도 출시될 수 있다는 게...
아이오페 에어쿠션 X 10 꼬르소 꼬모의 `갖고 싶은` 콜라보레이션 2017-07-03 09:00:00
`메로나`, `비비빅`, `캔디바`, `더위사냥` 등에서 영감을 받은 재미있는 여름 패션 상품을 기획해 선보임으로써 주목을 받았다. 또한 2013년부터 매 해 다양한 장인 혹은 브랜드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해온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 브레스`는 올해 70주년을 맞은 제과점 `태극당`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올 여름 대세는 멜론·수박 형제…식상한 과일의 변신 2017-06-29 14:11:20
있는 빙그레 메로나를 이용한 신발, 옷, 생활용품 등이다. 빙그레는 지난 5월 휠라(fila) 코트디럭스·슬리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메로나 컬러를 넣은 신발을 선보였다. 이어 이랜드 스파오(spao)와도 손을 잡고 카디건, 티셔츠 등을 내놨다. 여름 하면 생각나는 과일이었던 수박도 올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