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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차세대 성장동력은 '색조'…기업들 앞다퉈 투자 2024-08-06 17:29:50
코스맥스는 급성장하는 메이크업 시장 수요에 대응하고자 생산 가능 수량을 늘렸다. 올해 상반기 기준 코스맥스 국내와 글로벌 공장의 메이크업 제품 생산 가능 수량은 약 13억3000만 개로 전년 동기 대비 32%가량 증가했다. 코스맥스는 올해 1월 색조 화장품 전용 신규 공장인 평택 2공장을 준공하고 가동을 시작했다....
"장원영처럼 될래" 美 10대들 열광하더니…돈 쓸어담았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8-06 17:05:23
기업 코스맥스에 따르면 코스맥스는 급성장하는 메이크업 시장 수요에 대응하고자 생산가능 수량을 늘렸다. 올해 상반기 기준 코스맥스 국내와 글로벌 공장의 메이크업 제품 생산 가능 수량은 약 13억3000만 개로 전년 동기 대비 약 32% 증가했다. 코스맥스는 올해 1월 색조 화장품 전용 신규 공장인 평택 2공장을 준공하고...
[금주핫템] 이랜드 미쏘 '어반 엘레강스'·아모레 프리메라 '겔 마스크' 2024-08-03 07:00:04
▲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가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트 글로서'를 선보였다. 틴트, 글로스, 플럼퍼 등을 한 제품에 담아 생기 있고 도톰한 볼륨 입술을 연출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톤업 피니시 파우더'를 출시했다. 피부색을...
'장원영 틴트' 대박나더니…신세계 품으로 2024-08-02 16:43:03
얻고 있다. 일본의 경우 대표 커머스 채널 내 메이크업 판매량 상위권에 올랐고 작년 말에는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어뮤즈 매출은 지난해 368억원, 올해 상반기 254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5개년 연평균 성장률은 176% 수준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독립 경영체제를 통해 어뮤즈 브랜드 고유...
'장원영 틴트'로 대박난 어뮤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인수 2024-08-02 16:36:58
내 메이크업 판매량 상위권에 올랐고 작년 말에는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어뮤즈 매출은 지난해 368억원, 올해 상반기 254억원을 각각 기록했고, 5개년 연평균 성장률은 176% 수준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독립 경영체제를 통해 어뮤즈 브랜드 고유 특성과 장점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또 적극적인...
신세계인터내셔날, 장원영 틴트로 유명한 어뮤즈 713억원에 인수 2024-08-02 16:23:16
내 메이크업 판매량 상위권에 올랐고 작년 말에는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어뮤즈 매출은 지난해 368억원, 올해 상반기 254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5개년 연평균 성장률은 176% 수준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독립 경영체제를 통해 어뮤즈 브랜드 고유 특성과 장점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또 적극적인...
'걸그룹 멤버→치어리더' 깜짝 변신…"너무 행복합니다" [본캐부캐] 2024-08-01 20:33:01
헤어, 메이크업도 내 손으로 직접 해야 하는데 재주가 없어서 힘들다. 그런데도 너무 행복하다"며 미소 지었다. 현장에서 얻는 에너지는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행복감을 준다고. 우혜준은 "이기고 있을 때 관중들이 엄청나게 좋아한다. 그런 모습을 보면 나 역시 웃음이 나고 기쁘다. 무엇보다 단상에서 춤을 추면서...
한강변 콘서트, 아리수 체험…서울시, 베이징에 '서울 생활상' 재현 2024-08-01 16:24:27
맛', 한국식 헤어와 메이크업을 직접 받아볼 수 있는 '서울의 멋' 부스 등이 갖춰져 있었다. 각 홍보부스에서는 한강 피크닉, 한강에서의 스포츠, 한국 먹거리, 각종 메이크업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서울의 라이프스타일’ 부스에서는 스크린에 송출하는 한강 모습을 배경으로 빈백과 책을...
"색조 시장 잡아라"…콜마·코스맥스, 선점 경쟁 2024-07-31 17:35:44
K뷰티의 인지도가 높아지자 ODM 기업 간 고객사 유치 경쟁이 치열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코스맥스는 지난 5월 3년여간 연구 끝에 AI 기반 조색 시스템을 개발했다. 메이크업 제품 개발 과정에 딥러닝 기술을 적용해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렸다. 고객사인 티르티르는 코스맥스의 색조 기술과 노하우를 토대로...
“토끼 혀 립 만들어주세요”…한국콜마, 색조화장품 개발 라운지 오픈 2024-07-31 13:41:23
한국콜마 색조메이크업 연구소가 샘플을 만들어주는 식이다. 컬러 아뜰리에를 총괄하는 최원정 실장은 이화여대 색채디자인 박사과정을 마치고 글로벌 화장품 기업에서 메이크업 컬러 전문 연구원으로 오랫동안 활동한 색조 전문가다. 한국콜마는 “컬러 아뜰리에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파운데이션, 아이섀도, 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