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브랜드지만 미국엔 없는 매장"…한국 상륙한 특별한 이유 2023-10-13 22:00:01
키즈 모노 스토어’(이하 키즈 모노 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키즈 모노 스토어는 파타고니아 일반 매장보다 다양한 베이비, 키즈 제품을 모아놓은 매장이다. 판매공간과 함께 아동을 위한 놀이공간도 조성한 점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측은 "전세계 최초의 (파타고니아 아동복 전문) 매장"이라며 "매장 내에 아이들이 즐길...
파타고니아 키즈 모노 스토어, 세계 최초로 한국에 열린다 2023-10-13 09:37:33
한국에 '파타고니아 키즈(아동) 모노 스토어'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파타고니아 키즈 모노 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입점한다. 일반 매장보다 더 다양한 파타고니아 베이비, 키즈 제품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성별 구분 없는 유니섹스 상품이다. chacha@yna.co.kr...
K관광 스타트업① 파인스테이부터 20% 싼 항공권까지 [긱스] 2023-10-05 10:06:37
운영하는 회사가 스타트업 모노리스다. 김종석 모노리스 공동대표는 “9.81파크는 코로나 시기에 오픈했지만 시대에 잘 적응하며 성장해왔다. 엔데믹 전환 후 세상은 과거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하고 있고, 이에 맞춰 9.81파크에서 제공하는 즐거움도 계속 진화해야 한다”고 했다. 김 대표는 “모노리스는 기술을 기반...
크림, 세계 리셀시장 진격…日 1위 플랫폼과 통합한다 2023-10-04 17:54:16
2위 업체인 모노카부를 인수하며 1위 자리를 굳혔다. 크림은 2020년 네이버의 자회사 스노우가 출시한 플랫폼이다. 2021년 별도 법인으로 분사하면서 네이버 손자회사가 됐다. 올해 3월 2200억원 규모 신규 투자를 받으면서 1조원 가까운 기업가치를 인정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크림은 국내외 거래 플랫폼 투자도 활발하게...
북적이는 한·일 하늘길…K관광스타트업 속속 일본 진출 [긱스] 2023-10-04 17:50:50
제주’를 운영하는 모노리스도 일본 관광객을 공략하고 있다. 이들 기업은 지난 8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진행한 일본무역진흥기구(JETRO) 한국사무소 및 일본 벤처캐피털(VC) 대상 투자설명회(IR)에도 참여했다. ○관광수요 회복→기업 진출 ‘선순환’국내 트래블테크의 일본 진출 행렬은 양국 관광시장이...
크림-소다 경영통합…亞 최대 리셀 플랫폼 노린다 2023-10-04 14:46:35
모노카부(MONOKABU)를 인수하며 일본에서 독보적 1위 업체로 자리매김했다고 크림은 소개했다. 크림은 2020년 네이버의 자회사 스노우가 출시한 한정판 거래 플랫폼으로, 2021년 별도 법인으로 분사하면서 네이버의 손자회사가 됐다. 크림은 "이번 투자로 크림과 소다에 입점한 한국과 일본의 브랜드들은 자연스럽게 고객...
크림, 日 소다와 통합… 아시아 최대 리셀 플랫폼 노린다 [Geeks' Briefing] 2023-10-04 14:24:46
스타트업이다. 2021년 시장 2위 업체 모노카부를 인수하며 일본에서 독보적인 1위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크림과 소다의 사업적 통합은 내년 상반기 중 완료된다. 연결 자회사로의 편입 이후에도 소다는 일본 증시에서의 별도 상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기존의 경영진을 유지함과 동시에 유타 우치야마 소다 대표는 통합...
네이버 크림, 日 1위 한정판 플랫폼 소다 자회사로 2023-10-04 14:20:35
모노카부(MONOKABU)를 인수하며 일본에서 독보적 1위 업체로 자리매김했다고 크림은 소개했다. 크림은 2020년 네이버의 자회사 스노우가 출시한 한정판 거래 플랫폼으로, 2021년 별도 법인으로 분사하면서 네이버의 손자회사가 됐다. 크림은 "이번 투자로 크림과 소다에 입점한 한국과 일본의 브랜드들은 자연스럽게 고객...
네이버 크림, 日 1위사 소다와 경영 통합…976억 투자 [주목 e공시] 2023-10-04 09:37:40
스니커덩크 서비스를 시작한 소다는 2021년 시장 2위 업체 모노카부(MONOKABU)를 인수하며 일본 내 한정판 거래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로 올라섰다. 크림은 2020년 네이버의 자회사 스노우에서 출시된 이후 2021년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크림 측은 "각 플랫폼이 보유한 태국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
맥라렌, 스피드테일 디자인 반영한 기타 선봬 2023-10-01 08:20:03
위치하고 동반석이 좌우에 있는 3인승이다. 맞춤형 탄소섬유 모노케이지를 반영해 공차무게가 1,430㎏에 불과하다. v8 4.0ℓ 트윈터보 엔진과 전기모터를 결합한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1,050마력의 성능을 자랑한다. '벨로시티 모드' 활성화 시 최고시속은 403㎞에 달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