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98형 초대형 TV 전시한 中 TCL …"삼성·LG 턱밑까지 쫓아왔다" 2022-09-04 17:15:04
‘미니 로드’ 기능을 장착한 세탁기를 선보였다. 세탁 시간을 제한해 절대적 에너지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터키 기업 베스텔은 전시장 한가운데 사이니지를 통해 ‘넷제로 홈’이란 비전을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베스텔 관계자는 “2030년까지 모든 제품의 에너지 효율을 12% 개선할 것”이라고 밝혔다. “TCL 기술...
'공간의 아웃소싱'…내 집을 넓히는 가장 손쉬운 방법 [긱스] 2022-08-26 16:46:05
미니창고 다락, 오호와 같은 국내 기업부터 엑스트라 스페이스와 같은 해외 기업이 진출해 보관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기업 존스랑라살(JLL) 한국법인이 발간한 ‘셀프스토리지, 새로운 공간의 창출’ 리서치를 보면 지난 5월 기준으로 국내 200여개의 셀프스토리지가 운영 중인 것으로 집계했다....
시각장애인의 희망…'전자눈' 만든 회사,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2-08-25 16:59:03
명품 트렌드 키워드는 시그니처 패턴, 포인트 컬러, 미니 아이템, 로고리스 등 4가지다. 시각 장애인 위한 '전자눈' 셀리코, 프리A 유치 시각 장애인을 위한 전자약 의료기기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셀리코가 유안타인베스트먼트로부터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 비공개다. 이 회사는 이미지 센서를 통...
앳홈, 대규모 경력직 채용 진행 2022-08-25 09:39:10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은 신규 사업 확장 및 해외 진출 등을 위해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하는 직군은 ▲식품 MD ▲식품 상품기획 ▲소형가전 상품기획 및 무역 ▲소형가전 해외제조사 관리 ▲코스메틱 상품기획 ▲코스메틱 패키지 디자이너 ▲브랜드 콘텐츠...
금감원 "보험시장, 설계사 의존도 높아…채널확대 필요" 2022-08-24 13:00:19
통한 판매는 미니보험 등을 중심으로 꾸준히 늘고 있으나 비중은 3% 수준에 머물렀다. 손해보험의 경우에는 대면판매 비중이 65.7%로 생명보험보단 낮았지만 여전히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손해보험의 CM채널과 텔레마케팅채널 비중은 약 20% 수준이지만 대부분이 자동차보험이었다. 2021년말 기준 전체 보험설계사는 총...
ENHYPEN, LA 뜨겁게 달궜다…다저스 홈경기 시구→‘KCON’ 출연 2022-08-23 07:40:08
날(Korean Heritage Night)’을 맞아 미국 프로야구(MLB) LA 다저스 홈구장에서 시구했다. 한국 문화를 기리는 뜻깊은 행사에 ENHYPEN이 한국 대표로 참석해 의미를 더한 가운데, 멤버들은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성공적으로 시구를 마쳤다. ENHYPEN은 ‘커리어 하이’로 미니 3집 ‘MANIFESTO : DAY 1’ 활동을...
레고부터 독립서점까지…'팝업 메카' 거듭난 일상비일상의틈 2022-08-14 07:30:00
저마다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었다. 나만의 미니피겨 제작, 컬러 브릭 뽑기 등 레고 관련 체험을 하는 관람객도 있었다. ◇ 사진관·독립서점 등 MZ세대 취향 반영…백화점식 구성은 아쉬워 팝업스토어가 있는 2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틈'이 있는 5층으로 갔다. tvN 예능 프로그램...
컴투스 2분기 영업이익 65.6%↓…외주용역·인건비 상승 탓(종합2보) 2022-08-11 10:29:56
'낚시의 신: 크루', '미니게임천국', '사신키우기' 등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컴투스는 미디어 콘텐츠 특화 블록체인 메인넷 'XPLA'를 이달 19일 가동해 글로벌 WEB3 메인넷으로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또 메타버스 자회사 컴투버스가 영실업, 채널A, MBN,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차라리 키워 먹는다…`베란다 텃밭족` 급증 2022-08-07 16:25:09
잘 팔렸다. 미니화분은 35%, 삽이나 호미는 13% 판매량이 각각 늘었고 전지가위(21%)와 식물 영양제·비료(8%), 식물 지지대(14%) 판매도 늘었다. 홈 가드닝 소품 판매량은 183%나 늘었고, LED 등을 장착해 가정에서 손쉽게 식물을 키울 수 있게 해주는 재배기(650%)와 수경재배기(60%)도 인기였다. 텃밭 가꾸기 제품이...
채솟값 폭등에 집에서 키워 먹는다…텃밭 가꾸기 상품 판매↑ 2022-08-07 07:17:00
잘 팔렸다. 미니화분은 35%, 삽이나 호미는 13% 판매량이 각각 늘었고 전지가위(21%)와 식물 영양제·비료(8%), 식물 지지대(14%) 판매도 늘었다. 홈 가드닝 소품 판매량은 183%나 늘었고, LED 등을 장착해 가정에서 손쉽게 식물을 키울 수 있게 해주는 재배기(650%)와 수경재배기(60%)도 인기였다. 텃밭 가꾸기 제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