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갤럭시 S10 후속작, 2월 11일 美 공개 2020-01-05 14:51:58
삼성전자는 이날 오후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에 초청장을 보내고, 새로 출시될 스마트폰에 관한 힌트를 영상으로 공개했다. 언팩 행사에서는 갤럭시S10 시리즈의 후속 제품과 가로축을 중심으로 접는 클램셸 폴더블폰,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의 후속작 등이 공개될 것으로 분석된다. 삼성전자는 작년 샌프란시스코 빌...
갤럭시 S10 후속작, 2월 11일 美 샌프란시스코서 공개 2020-01-05 14:37:43
삼성전자는 이날 오후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에 초청장을 보내고, 새로 출시될 스마트폰에 관한 힌트를 영상으로 공개했다. 언팩 행사에서는 갤럭시S10 시리즈의 후속 제품과 가로축을 중심으로 접는 클램셸 폴더블폰,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의 후속작 등이 공개될 것으로 분석된다. 삼성전자는 작년 샌프란시스코 빌...
"지난 10년간 가장 실망스러웠던 기술…IT기업·스마트글라스" 2019-12-27 09:51:57
채운 제품으로 지목했다. '구글 버즈'로 시작해 '구글+(플러스)'로 바뀌었다가 올해 끝내 종료된 구글의 소셜미디어나 트위터에 인수돼 사라진 '바인' 등이 그 사례다. WP는 페이스북이 2010년대 시작부터 끝까지 소셜미디어 시장에서 지배력을 유지했다며 이는 부분적으로 인스타그램이나 왓츠앱...
컨버즈, 상승흐름 전일대비 +5.14%... 이평선 역배열 상황에서 반등 시도 2019-12-26 14:32:35
주식수의 1.27%에 해당하는 물량이다. [그래프]컨버즈 일봉 차트 14시 20분 잠정집계에 따르면, 외국인이 컨버즈를 18,126주 순매수 중이다. [표] 거래원 상위(14:32 기준) 이 시각 거래소에서 컨버즈 이외에도 서호전기(5.02%), 두산퓨얼셀2우B(5.35%), DB하이텍1우(5.13%), 디앤씨미디어(9.4%), 라이브플렉스(5.17%) 등이...
미디어젠, 상승중 전일대비 +10.23%... 이 시각 거래량 10만4007주 2019-12-12 09:26:01
미디어젠은 전체 주식수의 2.24%에 해당하는 10만4007주가 거래되고 있는데 전일 거래량 대비 500.11% 수준이다. [그래프]미디어젠 일봉 차트 [표] 거래원 상위(09:25 기준) 이 시각 거래소에서 미디어젠 이외에도 SK케미칼우(10.38%), 에이치엔티(17.62%), 컨버즈(22.93%), 한국큐빅(11.23%), 남영비비안(19.85%) 등이...
페이스북, 美서 맞춤형 뉴스 서비스 출시 2019-10-26 08:06:45
NBC 뉴스, ABC 뉴스, 블룸버그, 버즈피드, 비즈니스 인사이더 등의 매체와 계약했다. 페이스북은 이들 매체에 규모에 따라 연간 수십만∼수천만 달러의 이용 수수료를 지급하기로 했다. WSJ은 자사가 소속된 뉴스코프의 경우 수천만 달러를 받는다고 관계자를 인용해 전했다. 페이스북은 최대 200개 미디어로부터 뉴스를...
민경훈, 엘리베이터 아동범죄ㆍ사고 예방 캠페인에 재능 기부 출연 2019-10-16 15:45:00
버즈 민경훈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및 포커스미디어와 함께 엘리베이터 아동범죄 및 사고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민경훈은 유엔아동권리협약 채택 30주년을 기념하여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가 함께 진행하는 아동권리 캠페인 ‘인사가 인싸’에...
버즈 민경훈, 엘리베이터 아동범죄 및 사고 예방 캠페인에 재능 기부 출연 2019-10-16 08:37:10
버즈의 보컬 민경훈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및 포커스미디어와 함께 엘리베이터 아동범죄 및 사고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민경훈은 유엔아동권리협약 채택 30주년을 기념하여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가 함께 진행하는 아동권리 캠페인 ‘인사가 인싸’에...
日 브랜드 살아나나..."불매운동 소강 국면" 2019-09-30 09:18:30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코리아의 버즈워드(언급량) 자료에 따르면 7월 첫째 주부터 9월 둘째 주까지 11주간 소셜미디어에서는 일본제품 불매 관련 게시글이 88만2천388건 작성됐다. 소셜미디어 게시글과 포털뉴스 댓글, 온라인 기사까지 합하면 100만 건 이상의 콘텐츠가 생성됐다. 닐슨코리아 버즈워드는 온라인 블로그,...
日제품 불매운동 소강 국면 진입했나…소셜미디어 연관어 급감 2019-09-30 06:01:01
日제품 불매운동 소강 국면 진입했나…소셜미디어 연관어 급감 닐슨코리아 버즈워드 "7월부터 日제품 불매 콘텐츠 100만건…최근 게시글 급감" '여행' 언급 게시글 21만3천건 최다…브랜드는 '유니클로' 11만2천건 최다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지난 7월 1일 한국에 대한 수출 규제로 촉발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