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연기금 13거래일 연속 매집 2025-01-22 15:31:34
주가 상승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세포라에 더마 뷰티 라인, 약국 화장품을 입점시키며 주가가 상승하고 있다. 연기금은 13거래일 연속 아모레퍼시픽을 매집하고 있으며, 이러한 매수세는 4분기 실적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한다. 특히, 색조 브랜드의 강세가 두드러지며 북미 시장에서의 성과가 기대된다. 한편, 코스피 지수...
더밸류앤코 계열사, 입소문템 마사지기 '풀리오' 인수 2025-01-22 15:29:57
뷰티케어 제품도 판매한다. 확실한 강자가 없는 마사지기 시장에서 풀리오는 온라인 마케팅에 전력을 쏟았다. 초기에는 내구성을 갖춘 제품을 개발해 독자적으로 브랜드를 키웠다. 이후 유튜브, SNS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브랜드가 널리 알려져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매장 판매로 확대됐고 회사 명절 선물...
CJ온스타일, 신규 입점 브랜드 수 3배 증가 2025-01-22 14:16:42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대표적으로 뷰티 부문에서는 ‘브이티 코스메틱’과 ‘톰 프로그램’ 등이 있다. 지난해 원플랫폼 캠페인을 전개한 브이티 코스메틱은 입점 8개월 만에 CJ온스타일에서만 54억 원의 취급고를 올렸다. 브랜드 론칭 1년도 채 되지 않은 ‘톰 프로그램’ 역시 CJ온스타일 모바일에 먼저 입...
CU, 가성비 화장품 색조로 확장…다이소에 도전장 2025-01-22 11:01:01
2024년 16.5%로 매년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민지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상품기획자(MD)는 "가격과 편리성을 다 잡은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며 "특히 스피큘, 홀로그램 패치 등 트렌드를 반영한 뷰티 상품을 발굴하여 경쟁력 있는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라현진...
CJ온스타일, 신규 입점브랜드 3배로…"모바일·TV연계 시너지" 2025-01-22 10:47:41
성과를 꾀하는 대형 프로젝트다. 또 다른 뷰티 브랜드인 톰 프로그램도 CJ온스타일 모바일에 먼저 입점한 뒤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하며 입점 4개월 만에 취급고 30억원을 넘겼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과 TV를 연계한 원플랫폼이 중소 브랜드의 경쟁력을 돋보이게 하는 하나의 성장 트랙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미국 진출…세포라와 파트너십" 2025-01-22 09:51:26
노하우와 40여 년의 연구 역량을 기반으로 K-뷰티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일본과 베트남, 태국 시장 등에서 에스트라를 판매하고 있으며, 미국 진출을 통해 글로벌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광공사 선정 관광 트렌드…"개성적이고 다채로워진 여행의 색채" 2025-01-22 09:46:36
K-뷰티 등 더욱 확장된 한류 콘텐츠가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기여하고 있다. '2023 외래관광객 조사'에 따르면 방한 관심 계기로 △한류 콘텐츠를 접하고 나서(32.1%) △한국 전통문화를 접하고 나서(31.1%)가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또한 서울관광재단에 따르면 지난해 외국인 관광객의 미용서비스업종 거래액은...
CES 2025를 통해 본 미래 산업 10대 트렌드는? [삼정KPMG CFO Lounge] 2025-01-22 09:41:28
우주 환경 데이터 수집 기술이 제시됐으며, 뷰티·패션·푸드에 첨단 기술을 접목한 라이프스타일 테크 또한 돋보였다. 탄소 감축을 주도하는 ‘에너지 테크’와 ‘인간 안보(Human Security)’와 같은 ESG 관련 기술도 떠올랐다. CES 2025의 시사점과 미래 테크(Tech) 산업 전망은 크게 세 가지로 분석할 수 있다. 첫째,...
에스트라,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통해 美 시장에 본격 진출 2025-01-22 09:17:31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미국 시장에서 더마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다음 달부터 미국 전역 400여 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세포라닷컴을 통해 제품을...
무신사 오드타입, 日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 첫 참가 2025-01-22 08:40:13
= 무신사는 자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이 일본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에 처음으로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스메위크는 매년 일본에서 열리는 대규모 화장품 산업 박람회다. 전 세계 3만여 명의 바이어와 제조업체 및 유통 관계자들이 참석해 최신 트렌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