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콘' 야놀자의 야심…"글로벌 1위 호스피탈리티 기업 도약" 2019-10-31 16:53:40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 콘셉트의 ‘에이치에비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하운드’, 2030 젊은 고객 취향에 맞춘 ‘호텔야자’, 도심형 부티크 호텔 ‘브라운도트’, 높은 가성비가 돋보이는 ‘호텔얌(yam)’, 중소형 스타일리시...
"가전과 가구를 하나로 만들다"…LG전자 `LG 오브제 기획전` 열어 2019-10-16 10:34:17
한편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는 가전과 가구를 결합한 신개념 융복합 가전이다. 냉장고, 가습 공기청정기, 오디오, TV 등 네 가지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LG 오브제 냉장고와 가습 공기청정기는 고급 가구에 쓰이는 북미산 애쉬원목을 채택했다는 설명이다. 인테리어를 고려해 블랙브라운, 내츄럴브라운,...
SPC, 효모·유산균으로 제빵용 발효종 개발 2019-09-26 17:31:05
‘브라운 브레드’ 등 상미종을 넣은 제품 5종을 파리바게뜨에 출시할 예정이다. 또 프리미엄 제품 중심으로 상미종을 활용할 계획이다. SPC 관계자는 “13년 동안 수만 종의 미생물 특성을 분석한 끝에 토종 효모에 유산균의 장점을 더한 발효종 개발에 성공했다”며 “자체 기술로 만든 발효종...
[IFA 2019] 창립 50주년 맞은 삼성 "미래를 디자인하라" 2019-09-05 18:00:01
주방에 적합한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의 내년 출시를 예고하며, 그 첫 제품인 오븐을 선보였다. 밀레니얼 세대의 특징을 반영한 이 제품은 컨벡션으로 굽는 요리와 스팀 방식으로 찍는 요리가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듀얼 쿡 스팀` 기능을 적용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무선청소기 `삼성제트`,...
[IFA 2019] 창립 50주년 삼성전자 "앞으로 50년은 더 대담하게" 2019-09-05 18:00:01
내년에 유럽 주방과 조화를 이룰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올해 IFA를 통해 첫선을 보이는 제품은 바로 오븐이다. 이 제품은 밀레니얼 세대들의 특성을 분석해 기획됐다. 눈에 띄는 부분은 '듀얼 쿡 스팀' 기능이다. 컨벡션(Convection)으로 굽는 요리와 스팀 방식으로 찌는 요리를 동시에 할...
"미래를 디자인하라"…삼성, 독일 IFA서 '혁신가전' 대거 공개 2019-09-05 18:00:00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연단에 오른 벤저민 브라운 유럽총괄 마케팅 담당 상무는 '미래 삼성'의 과제로 ▲ 인공지능(AI), 5G, 연결성을 기반으로 한 제품·서비스 혁신 ▲ 밀레니얼 세대 등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이해를 통한 새로운 시장 트렌드 주도 ▲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 실천 등을 제시했다. ◇ "TV...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실내 이미지 공개…사전계약 시작 2019-08-21 11:35:55
뽑아서 렉시콘 팩 옵션을 무상으로 주고 10명에겐 산티아고 길을 걷는 경험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SUV 정통성을 이어가는 모하비가 혁신적 디자인 변화와 상품성 제고를 통해 모하비 더 마스터로 재탄생했다"며 "최고의 프리미엄 SUV로 국내 대형 SUV 시장을 다시 평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merciel@yna.co.kr...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6-23 15:00:02
[인터뷰] 송철호 울산시장 "시민 체감경제 활성화에 주력" 190623-0170 경제-005508:11 프리미엄 TV시장 '양분'…유럽은 OLED·미국은 LCD 인기 190623-0181 경제-006408:46 울산 원도심이 뜬다…방문객 1년 사이 배 이상 증가 190623-0182 경제-006608:51 부산 부동산 경기 침체 장기화…미분양 늘고, 거래량 줄어...
조니워커 `스트라이딩맨` 탄생 111주년…"레트로 감성 입혔다" 2019-06-04 11:32:43
걸친 1929년 빈티지 디자인을 입었습니다.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은 스트라이딩맨이 팝 컬쳐의 아이콘으로서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해인 1970년, 그리고 2019년은 `조니워커 골드 레이블 리저브`로 디자인 됐습니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옛 것을 재해석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뉴트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프리미엄관 신설 2019-05-09 09:51:25
20·30 엄지족을 공략하기 위해 프리미엄관을 신설했다"고 설명했다. 고객 수요에 맞춰 화장품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특정 카테고리를 한데 모은 전문관을 통해 차별화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리미엄관에서는 맥, 에스티 로더, 바비 브라운, 클리니크, 아베다, 랩시리즈, 달팡, 오리진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