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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얼리 브랜드 '플리드', '2025 도쿄' 컬렉션 공개 2025-02-13 23:16:43
주얼리 브랜드 '플리드(FLYDD)'가 2025 SS(봄여름)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도쿄, 잘 정돈된(Tokyo, Flidd)'으로, 절제된 우아함과 자연스러움을 주얼리에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은 도쿄의 다채로운 감성을 담아 총 네 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시부야 글로우(Shibuya Glow)'는...
지드래곤 대놓고 '샤넬 로고' 드러내더니…돌변한 이유가 2025-02-13 21:00:01
명품 브랜드다. 로고가 드러나는 명품은 경제 호황기에 더 팔리는 경향이 있다. 경제 호황기에는 명품을 사려는 수요가 늘면서 과시욕이 큰 소비자들이 로고를 적극 노출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2000년대 초반 중국에서 신흥 부유층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명품 소비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루이비통, 구찌,...
코웨이 "2027년 매출 5조원 초과 목표…연평균 6.5% 성장" 2025-02-13 19:55:11
브랜드 부문에서는 '비렉스'(BEREX) 브랜드 성장을 위해 신규 제품 개발과 라인업을 확장하고 고객 체험 마케팅 강화를 위해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할 방침이다. 신사업 부문에서는 국내 실버케어 분야 진출을 추진한다. 코웨이는 지난해 10월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을 설립해 차세대 실버 라이프 솔루션...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문화유산 경험이 가능한 K-굿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스밈’ 2025-02-13 18:36:22
스밈은 문화유산 경험이 가능한 K-굿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이현경 대표가 2024년 9월에 설립했다. “스밈은 일상에 전통이 스며드는 삶을 꿈꾸는 브랜드입니다. 약 10년째 전통을 좋아하면서 살아왔습니다. 한국어 선생님, 문화유산해설사, 한복진흥센터 소속 한복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우리 것의...
사이클·달리기부터 멍 때리기 대회까지…사계절 내내 즐겁다 2025-02-13 17:52:10
시장의 의지가 반영됐다. 한강의 여름 축제 브랜드 ‘한강몽땅’은 2022년부터 사계절 축제 브랜드인 ‘한강 페스티벌’로 진화했다. 올해 11개 한강공원에선 최소 120개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대표 이색 축제로는 지난 10년간 큰 호응을 받은 ‘한강 멍때리기 대회’가 꼽힌다. 지난해 2787개 팀이 몰려 본선 경쟁률이 35...
"센강보다 100배 맑은 한강, 올림픽 금빛물살 최적지" 2025-02-13 17:51:36
곳이 없다”고 말했다. 김성훈 건국대 건축대학원 교수는 “파리시는 문화유산을 그대로 활용해 탄소 배출을 줄여 ‘지속 가능성’이라는 개념이 올림픽에 적용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며 “서울시 역시 한강의 청정 수질을 어떻게 활용할지, 도시 전체 브랜드 전략 차원에서 고민해 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상위 0.1%만 가질 수 있다"…VVIP 카드, 얼마나 좋길래 2025-02-13 17:23:07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소개하는 VVIP 쇼핑 행사를 연다. 유명 음악가나 예술가들이 함께하는 소규모 공연 및 전시회나 최상급 레스토랑 셰프가 직접 준비하는 프라이빗 다이닝 행사도 주최한다. 이런 행사들은 VVIP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한다. 고객 충성도를 더욱...
버려진 철강단지, 서우강위안의 변신…문화성지가 되다 2025-02-13 17:22:47
영감을 얻었다고 알려진 미국 커피 브랜드 ‘피츠커피’는 주로 대형 쇼핑센터에 입점해 있다. 특이하게 피츠커피 서우강위안지점은 현지 환경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다. 서우강위안의 소화탑을 개조한 것으로,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갈색 벽돌과 텅 빈 굴뚝이 드러내는 누드 콘크리트의 투박함이 오히려 사람들을...
에베레스트 10회 오른 女셰르파, 그 강인함 담은 커다란 산악배낭 2025-02-13 17:19:46
서울패션위크’에서 이청청 디자이너의 브랜드 라이(LIE) 패션쇼 ‘A Journey of Dreams’는 디자이너의 발랄한 예술적 사유를 전달하는 데 성공했다. ‘불굴의 의지를 지닌 강인한 여성’이란 확실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관객 감동’을 위해 시도한 방법들도 아주 영리하고 직관적이었다. 이 패션쇼는 모델이 입장하는...
한온시스템, 전기차 캐즘·일회성 비용에 작년 영업익 52.6%↓(종합) 2025-02-13 16:56:03
완성차 브랜드 중심의 권역 비즈니스 조직을 신설하는 조직개편도 시행했다. 이수일 한온시스템 대표는 "단기적으로는 비용 절감 및 운영 효율성 제고를 통해 재무구조 개선을 최우선 과제로 할 것"이라며 "장기적으로는 책임 경영 방침 아래 프로액티브한 조직 문화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vivid@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