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카, 씨엘로 X1 런칭 기념 행사 성료 2024-02-05 11:35:41
제품 시착 후 러닝 챌린지를 위해 트레드밀 위를 달리며 호카의 독자적인 제품 기술력과 우수한 착화감을 경험했다. 특히 해당 프로그램은 평소 호카 제품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호카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에 신청을 받았으며 총 2번의 세션으로 진행, 세션 별 6인 1조로 2분씩 번갈아가며 씨엘로...
[주말N쇼핑] 설 선물, 제수용 신선·가공식품 '쇼핑 대전' 2024-02-03 07:00:02
영캐주얼 브랜드 밀스튜디오는 원피스 등을 최대 70% 각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유명 디저트 팝업 스토어 10여개도 동시에 운영한다. ▲ 롯데마트 = 오는 7일까지 설 성수품 할인 행사를 한다. 소고기는 최대 40% 할인하고 명절 음식 준비에 필요한 식용유, 냉동 전 등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뚜기 부침·튀김가루는...
육각형 입지 갖춘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분양 예정 2024-02-02 09:13:55
따온 말로 교통, 교육, 편의, 평지, 브랜드, 개발호재 등 모든 면에서 입지를 갖춘 단지를 말한다. 관계자는 “수요자들의 눈높이가 갈수록 높아지다보니 한가지가 아닌 모두를 갖춘 단지를 선호한다”라며 “육각형 입지 단지는 미래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다”라고 했다. 이러한 가운데, 오는 6일 1순위 청약을 받는...
"日여행 필수코스인데"…韓 편의점 라면, 돈키호테 뚫은 비결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1-29 09:50:20
할 곳'으로 자리잡아서다. 그런 돈키호테를 국내 편의점이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앞세워 뚫었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업계 최초로 돈키호테에 'HEYROO 치즈맛 컵라면'을 수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오는 4월부터 일본 전역의 450여개 지점에서 판매한다. 돈키호테엔 이미 신라면, 불닭볶음면 등...
편의점 CU, 일본·홍콩에 컵라면 등 자체브랜드 상품 직수출 2024-01-29 08:26:52
맺고 국내에 편의점 매장을 처음 낸 뒤 2012년 일본 브랜드를 떼고 독자 브랜드 CU로 전환했다. 홍콩 슈퍼마켓 '파크앤샵'에는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수제 맥주와 하이볼 10종을 수출한다. 수제 맥주는 말표 흑맥주, 대표 밀맥주, 백종원 예산사과맥주 등 6종, 하이볼은 청신 하이볼, 김제언 하이볼,...
치킨값 인상 '주범'?…"우린 억울해" 배달앱 반박한 까닭 2024-01-26 21:05:07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9~10호닭(냉장 기준)의 올해 평균 가격은 ㎏당 4408원으로 작년(4113원)보다 7.1%, 2021년(3340원)보다 31.9% 상승했다. 밀, 치즈, 설탕 등 파우더와 소스의 주재료도 2년 전보다 가격이 올랐다. bhc치킨은 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본사의 비용 부담이 확대되자 가맹점에 대한 원부자재 공급가도...
참다 못한 사장님 분노 폭발…"카공족 때문에 경찰 불렀다" [현장+] 2024-01-25 20:00:02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독서실 책상을 두는 등 카공족을 환영하는 정책을 펼치기도 하는데, 이 경우 점주는 본사의 정책을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따를 수밖에 없다. 가게 운영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 카공족 환영 정책에 난감해하는 점주들도 꽤 있다"고 했다. 이병훈 중앙대 사회학과 교수는 "이젠 카공족을 넘어 카페에서...
[금주 신상] 해태 '3겹 에이스'·롯데웰푸드 '쉐푸드 명장 밀키트' 2024-01-20 07:00:03
'쉐푸드 명장 밀키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내놓은 메뉴는 남대현 명장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개발한 '한우 곱창 전골', '들깨 버섯 전골', '들깨 칼국수', '송탄식 부대찌개', '돼지고기 김치전골', '해물버섯 누룽지탕', '소불고기 전골'까지 7종이다. ▲...
NHN벅스 "벤츠코리아와 제휴…'에센셜' 플레이리스트 탑재" 2024-01-19 10:33:10
19일 밝혔다. '에센셜'은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다. 운전자들은 2024년 출시되는 벤츠의 '더 뉴 E클래스'를 시작으로 3세대 인포테인먼트 탑재 차량에서 '에센셜' 앱 내 다양한 플레이리스트를 별도의 로그인이나 이용권 구매 절차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NHN벅스는 차량에 최적화한...
키토김밥 계란 지단에 '헉'…한계 직면한 사장님 살린 기술 2024-01-18 14:20:11
마이프차 내에서 가맹 문의가 가장 많은 브랜드 3위에 올랐다. 헬키푸키는 경기 성남 판교, 서울 사당 등 주요 상권 내 가맹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문상돈 헬키푸키 대표는 “앞으로도 삼성웰스토리와 협력해 헬키푸키만의 특색을 살린 메뉴 개발과 밀키트 등의 상품화로 사업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헌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