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아주는 조끼·달팽이 점액 젤리…롯데가 '찜'한 스타트업들 [긱스] 2023-12-08 09:00:21
진행하는 것도 강점"이라고 덧붙였다. 이은호 블랙후즈 대표는 추적하지 않고 참여시키는 고객 로열티 솔루션 '웨임'을 소개했다. 블랙후즈는 카카오의 블록체인 자회사 크러스트유니버스에서 분사한 스타트업이다. 이용자별로 탈중앙화된 자신의 데이터에 대한 주권을 갖고, 이를 다른 곳에 제공할 때 적절한 보상...
틱톡 "올해 K-드라마·뷰티·푸드, 글로벌 강세 두드러져" 2023-12-07 13:14:59
재생산되고, 음악, 음식, 패션 등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K-콘텐츠 생산과 소비 영향력이 더욱 커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틱톡은 동남아 시장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가장 많이 K-콘텐츠를 생산하고 있으며 K-콘텐츠의 글로벌 소비에서 3분의 1을 차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K-의학 드라마 팬으로 의대생이 된...
도이치뱅크, H&M 등 패스트패션 산업 주식 '매도' 하향 2023-12-06 22:30:49
후발 업체들이 빅데이터와 AI를 활용해 패션 트렌드 변화에 더 빨리 적응할 수 있게된 것도 경쟁 심화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분석가는 일부 국가의 패스트 패션에 대한 정책적 개입도 패스트 패션에 악재라고 경고했다. 지난 11월 프랑스 정부는 스스로 옷을 수선하는 사람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하겠다며 소비자들이 블랙...
배우 김다미X보테가 베네타, 하퍼스 바자 12월호 디지털 커버 장식 2023-12-05 16:22:32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배우 김다미와 함께 하퍼스 바자 12월 호 디지털 커버와 화보를 장식했다고 5일 밝혔다. 김다미가 착용한 의상은 보테가 베네타의 2024 봄 컬렉션으로, 이탈리아에서 16세기부터 18세기까지 발달했던 이탈리아 전통 희극인 코메디아 델라르테(Commedia...
여의도 '더현대 서울'…매출 1조 최단기 달성 2023-12-03 17:54:40
르세라핌(5월), 아이브(6월), ITZY(8월), 블랙핑크(9월) 등 최정상 아이돌 그룹 관련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더현대 서울은 오픈 2년 차부터 차별화한 점포를 선보이며 국내 젊은 고객층에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에 올리기 좋은)한 장소로 인식됐다. ‘마뗑킴’ ‘시에’ 등 20·30세대가 열광하는 온라인 기반 패션...
더현대서울 연매출 1조 돌파…"국내 백화점 최단 기록" 2023-12-03 11:55:57
위해 BTS(3월), 르세라핌(5월), 아이브(6월), ITZY(8월), 블랙핑크(9월) 등 K-팝 스타 관련 팝업스토어를 꾸준히 유치했다. 이밖에 더현대 서울은 전체 영업 면적의 절반을 실내 조경이나 고객 휴식 공간으로 꾸민 점, 마뗑킴과 시에(SIE) 등 20·30세대가 열광하는 온라인 기반 패션 브랜드의 '백화점 1호 매장'을...
MZ 성지된 더현대서울, 최단기간 '연매출 1조' 달성 2023-12-03 11:50:48
위해 BTS(3월), 르세라핌(5월), 아이브(6월), ITZY(8월), 블랙핑크(9월) 등 K-팝 스타 관련 팝업스토어를 꾸준히 유치했다. 이밖에 전체 영업 면적의 절반을 실내 조경이나 고객 휴식 공간으로 꾸민 점, 마뗑킴과 시에(SIE) 등 20·30세대가 열광하는 온라인 기반 패션 브랜드의 '백화점 1호 매장'을 유치한 점...
더현대 서울 백화점, 연매출 1조원…"개점 33개월 만의 기록" 2023-12-03 11:13:55
위해 BTS(3월), 르세라핌(5월), 아이브(6월), ITZY(8월), 블랙핑크(9월) 등 K-팝 스타 관련 팝업스토어를 꾸준히 유치했다. 이밖에 더현대 서울은 전체 영업 면적의 절반을 실내 조경이나 고객 휴식 공간으로 꾸민 점, 마뗑킴과 시에(SIE) 등 20·30세대가 열광하는 온라인 기반 패션 브랜드의 '백화점 1호 매장'을...
극가성비에 지갑 열렸다…11월 쇼핑 대전 '선방' 2023-12-03 07:39:31
늘었다고 밝혔다. 쿠팡은 로켓직구 광군제(11월8∼11일)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 지난 달 매출이 작년보다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도 연중 최대 규모 할인행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11월 22일∼12월3일) 첫날 매출만 500억원으로, 작년보다 42% 늘었다고 발표했다. ...
유통업계 11월 쇼핑대전 '선방'…"극가성비 제품들 완판" 2023-12-03 06:01:01
"생활가전을 비롯해 화장품과 패션 등의 카테고리가 인기를 끌며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특히 무선 물걸레 청소기와 고속 충전기 제품이 판매량 상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쿠팡은 구체적 수치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로켓직구 광군제 행사뿐 아니라 각종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까지 지난 달 매출이 작년보다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