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융당국, '비자·마스터카드' 횡포에 전면전 선포 2013-11-13 06:01:12
유어스 카드, 비씨 글로벌 카드 등 국제브랜드카드 수수료가 없는 상품 확산도 적극적으로 유도하기로 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비씨 은련카드 등이 생기면서 최근 1년 내 국제브랜드카드신규 발급의 절반은 연회비가 없었다"면서 "비자와 마스터카드의 불합리한 영업 행태만 고쳐지면 해외 겸용 카드의 문제가...
<카드 연회비 0∼200만원…아는 만큼 절약한다> 2013-11-04 06:10:05
신한은행의 유어스 카드나 비씨카드의 글로벌카드의 경우 추가 연회비 없이 외국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물론 이들 카드의 경우도 외국 국가별로 일부 사용제한이 있거나 카드 발급사별로 일부 추가 연회비를 청구하기도 하는 만큼 사전 체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실제 지난해말 대비...
게임 즐기면 캐쉬 받는 게임센터 '오!마이갓' 런칭 2013-10-24 14:46:19
글로벌 모바일 게임업체 ㈜둡(대표이사 박기현, 최원석)과 ㈜아이팬컴게임즈(대표이사 김양헌)이 모바일 게임 서비스에 새로운 바람을 만들기 위해 손을 잡았다. 바로 kt, 비씨카드 계열사 ㈜브이피가 주도하는 리워드 게임센터 서비스 '오! 마이 갓(oh! my got)'을 개발, 서비스 하기로 한 것이다. '오! 마이...
SC은행, '시그마카드' 출시 2013-09-12 16:27:10
12일 온라인, 병원, 해외에서 실적이나 한도 조건 없이 카드사용액의 1.5%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시그마카드’ 출시했다. 연회비는 마스터카드 20만원, 비씨글로벌카드 19만5000원이다.김일규 기자 black0419@hankyung.com▶[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관심주> '흡수합병 호재' KT·SM C&C 2013-08-13 08:30:06
"비씨카드 주식에서 발생한 배당금 수익은 감소하지만 차입금에 따른 이자비용도 함께 줄어들어 KT캐피탈의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SM엔터테인먼트 자회사인 SM C&C도 흡수합병 발표에 주가가 출렁거렸다. SM C&C은 지난 9일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흡수합병한다고 공시했고 당일...
'미래도시 인천' 기반 조성…관광진흥사업 역점 둬야 2013-07-18 15:30:04
insight] 비씨카드 '진격의 30년'…글로벌 카드브랜드 '우뚝'▶ 아랍혁명 뒤의 어리석은 경제적 실수▶ '음악도시' 인천, 세계에 울려 퍼지다…펜타포트락페스티벌, 2014 인천아시안게임과 '시너지'▶ '똑똑한 실패'를 위한 4가지 전략[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음악도시' 인천, 세계에 울려 퍼지다…펜타포트락페스티벌, 2014 인천아시안게임과 '시너지' 2013-07-18 15:30:03
7월26일(금)▶ [biz insight] 비씨카드 '진격의 30년'…글로벌 카드브랜드 '우뚝'▶ 중국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해법▶ 아랍혁명 뒤의 어리석은 경제적 실수▶ '똑똑한 실패'를 위한 4가지 전략[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Next Week 경제·경영 세미나] 7월23일(화) ~ 7월26일(금) 2013-07-18 15:30:02
[biz insight] 비씨카드 '진격의 30년'…글로벌 카드브랜드 '우뚝'▶ 중국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아랍혁명 뒤의 어리석은 경제적 실수▶ '똑똑한 실패'를 위한 4가지 전략[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똑똑한 실패'를 위한 4가지 전략 2013-07-18 15:30:00
insight] 비씨카드 '진격의 30년'…글로벌 카드브랜드 '우뚝'▶ 35년전 여친과 창고서 사업 시작…이윤보다 고객·지역사회 기여 중시…세계 최대 유기농 판매체인 일궈▶ 중국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BIZ Insight] 비씨카드 '진격의 30년'…글로벌 카드브랜드 '우뚝' 2013-07-11 15:35:00
있는 글로벌 카드브랜드로 도약한 점이 돋보인다. 미국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주요 카드회사들과 제휴 중인 글로벌 비씨카드를 발급받으면 해외 105개국에서 마음놓고 쓸 수 있다. 하지만 비씨카드는 엄밀히 말해 직접 카드를 발급하는 ‘신용카드회사’는 아니다. 다른 신용카드사에 카드 발급, 결제 및 가맹점 관리 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