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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구독형 AICC·카피라이터 등 B2B AI 서비스 출시 2024-03-20 09:05:14
컨택센터 'SKT AI CCaaS'는 콜 인프라, 상담 애플리케이션(앱), AI 설루션, 전용회선, 상담 인력, 시스템 운영 대행 등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회사는 음성인식 기술과 고객 요청을 자동 응답하고 최적의 답변을 내는 AI 챗봇·콜봇, 상담 후 대화 내용을 정리하고 분석하는 기술 등을 적용했다. 함께 출시된 AI...
SKT, 기업용 AI사업 확대…'고객센터·카피라이터 출시' 2024-03-20 09:00:31
콜 인프라부터 상담 앱, AI솔루션, 전용회선, 상담인력, 시스템 운영대행 등 AICC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과 솔루션을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AICC는 기존 컨택센터에 첨단 AI기술을 접목한 것으로 고객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음성인식 기술, 고객의 간단한 요청을 자동 응답하는 AI챗봇과 콜봇, 고객...
SK텔레콤, AI 기반 신규서비스 출시…"B2B사업 확대 속도" 2024-03-20 08:54:58
솔루션, 전용회선, 상담인력, 시스템 운영대행 등 AICC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과 솔루션을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구축형(On-Premise)과 달리 별도의 인프라 구축이 필요 없는 클라우드 기반 월정액 구독형 상품으로 중소기업도 낮은 비용으로 도입할 수 있다. 기업 사용자는 필요한 챗봇과...
엔카닷컴, 카그룹 해커톤서 '피플스 초이스' 수상 2024-03-19 10:26:19
검수 리포트 좋은 평가 -ai 기반 엔카 상담 챗봇도 선보여 엔카닷컴이 글로벌 1위 자동차 마켓플레이스 '카그룹'이 주최하는 카그룹 해커톤'에서 '피플스 초이스' 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38개 팀이 경합을 벌였다. 엔카닷컴에서는 2개 팀이 참여했다. 이 중...
[게시판] 엔카닷컴, '카그룹 해커톤'서 '피플스 초이스' 수상 2024-03-19 09:57:56
카그룹 해커톤'에서 '피플스 초이스' 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엔카닷컴에서는 3D 차량 검수 리포트 서비스를 선보인 '폴리베어' 팀과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상담 챗봇 아이디어를 제시한 'YANA' 팀이 수상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법무법인 대륙아주-네이버, AI 법률서비스 출시 2024-03-14 17:32:21
법률상담 서비스를 출시한다. 렉시스넥시스, 엘박스 등 국내외 법률 정보 기술 기업들이 앞다퉈 AI 법률서비스를 출시하는 가운데 로펌업계도 자체 AI 법률서비스 경쟁에 뛰어들었다. 14일 대륙아주는 모바일과 PC 웹에서 무료로 실시간 법률상담을 할 수 있는 'AI 대륙아주'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챗 GPT...
관세청, 2월 관세인에 김우용·금혜경 주무관 선정 2024-03-12 09:52:12
상담 챗봇 콘텐츠를 구축해 여행자통관, 질병·동물검역, 출입국 등 여행자 상담 서비스를 국민에게 상시 제공한 인천공항세관 이상화 주무관을 스마트 혁신 분야 유공자로 선정했다. 자체 개조한 캐리어 위·아래 바닥에 은닉한 필로폰 3.85㎏을 X-Ray 정밀 판독으로 적발한 인천공항세관 홍수영, 최성임 주무관을 마약...
KT,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검진센터에 AI 보이스봇 도입 2024-03-12 09:49:14
내용을 제공해 상담사가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수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는 서울서부지부에서 이 서비스를 시작하며, 5월까지 전국 17개 검진센터를 대상으로 AI 보이스봇과 챗봇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상담 어시스트와 지식관리시스템(KMS)도 함께 도입해 상담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실시간 피드백으로 고객...
SK C&C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AI 서비스 기업으로 변신" 2024-03-12 08:30:01
솔루어의 AI 채팅 서비스 '마이챗'은 재무 정보나 시장 동향 파악, 보고서 작성과 요약, 번역 등을 지원한다. 또 은행이나 보험사 고객이 요청하는 내용에 대한 질문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상담 결과와 근거 문서를 함께 제공한다. 코딩, 인사, 재무·회계, 법무, 규제준수, 구매·물류, 생산관리, 연구개발(R&D),...
김형달 팀장 "AI 덕분에 월 200만 건 고객 상담 내용, 5초만에 파악" 2024-03-11 15:59:33
김 팀장은 “과거엔 상담 내용을 보려면 10분짜리 녹취 기록도 처음부터 끝까지 다 들어야 했다”며 “요즘은 VOC랩을 통해 5~30초 만에 전문과 주요 내용 요약 문장을 받기 때문에 곧장 시사점을 발견한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VOC랩에 생성 AI를 적용해 고도화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김 팀장은 “검색으로 정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