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웹케시, ISTN에 50억 전략적 투자…"SAP 통합 솔루션으로 초대기업 시장 경쟁력 강화" 2024-03-06 09:35:35
및 ISTN의 120여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신상품 제휴 마케팅도 추진해 나간다. 아울러 2027년까지 S/4 HANA 전환 대상 600개 기업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웹케시는 또한 SAP 파트너 및 그룹 IT계열사, SAP 컨설팅 회사 등과도 제휴를 확대해 상호 상생하는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한편 ISTN은...
대학생과 전통시장의 만남…‘전통시장 리플레이톤’ 성료 2024-02-29 13:58:13
마케팅, 디자인 등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일을 스스로 계획하고 헤쳐나가는 과정 속에서 한단계 성장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운영기관 엠케이유니버스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전통시장과 대학의 상생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고, 이와 같은 협력 사례가 확대되어 더욱 많은 전통시장˙상점가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혁신적 공유시설로 함께 성장한다.. ㈜공공 권근환 대표의 기업가정신 2024-02-28 11:20:06
통해 해썹일지 작성이 5분 만에 가능하다. 또한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공공은 입주자를 위해 오픈마켓 상세페이지 제작 및 온라인 마케팅 교육까지 시행한다. 공공은 2028년까지 해썹 공유시설 50호점, 공유 오피스 25호점, 공공푸드 100호점, 공공포차 70호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권 대표는“국내에만...
포스코 이시우 사장 "경쟁력 있는 저탄소 체제 전환" 2024-02-28 11:00:05
가진 스마트 제철소를 구현한다. 마케팅, 구매 등 비제조 분야에서는 메타버스를 실행해 사무 생산성을 혁신한다. 제품 포트폴리오를 전환하고 고부가가치 중심의 저탄소 제품 등의 판매를 확대해 수익 구조를 견고히 하는 한편 해외 철강 사업의 양적 성장을 추진할 예정이다. 나아가 포스코 고유의 수소환원제철 기술인...
MZ가 만든 막걸리 힙하네…GS25 "'힙걸리 프로젝트' 매출↑" 2024-02-28 09:30:14
판로 확대와 마케팅 활동 등을 지원한다. 첫 파트너는 청년 사업가 이승철(32) 대표가 운영하는 농업회사법인 상주주조다. GS25는 지난달 상주주조와 협업 판매에 들어갔는데, 이후 한 달 새 매출이 250% 급증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냈다. 대표 상품인 바질 막걸리 '너디호프드라이'는 첫날 예약 물량이 전량...
이지위드, ISE 2024서 움직이는 키네틱 LED 디스플레이 공개 2024-02-23 15:19:35
세계 시장에서의 마케팅 능력 및 LG전자의 핵심 기술력과 우수중소기업의 기술력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상생협력모델로 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는 평이다. 이지위드 관계자는 “영상과 잘 어우러진 키네틱 디스플레이에 대한 현장의 반응이 뜨거워 ISE2024가 개최되는 기간 내내 전시된 LG전자의 부스...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전통주를 제조하는 한국 술 페어링 스타트업 ‘주미당’ 2024-02-21 23:00:41
상생을 통해 트렌디하고 품질이 좋은 전통주를 만드는 영세 양조장을 알리고 한국의 전통주를 세계로 알리기 위해 주미당을 설립하게 됐습니다.” 주미당은 유명 전통주 소믈리에와 14년 경력 쉐프, 푸드 칼럼니스트 등 F&B 전문가 5명이 페어링 기획을 맡고 있으며, 대기업 출신의 경영, 마케팅, 운영 전문가 4명...
복지플랫폼 ‘복지드림’ 운영사 인디앤드코리아-글램파트너스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2024-02-20 15:11:50
따라 마케팅 및 경영기획, 투자 및 M&A, 비즈니스 매칭 등 최적화된 경영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글램파트너스 이수빈 대표는 “GLAM뉴스레터가 발행된 지 10주년을 맞아 구독자를 혜택을 고민하던 중 설문조사를 통해 ‘실질적으로 체감되는 서비스’를 희망하는 다수의 의견을 접하게 됐다”라며, “고물가...
윤홍근 BBQ 회장 "틀을 깬 과감한 도전으로 미래 준비" 2024-02-20 09:41:27
비전과 상생 경영을 위한 정책을 비롯한 '6대 중점 핵심과제'를 공유하고, 마케팅과 신메뉴 출시 계획 등을 발표한다. 이와 함께 매장 운영 비용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현장 목소리를 수렴하고, '동반성장 방안'도 함께 마련하기로 했다. 아울러 BBQ는 올해 △북미 △중남미 △극동아시아 △서아시아...
BBQ 가맹점주 간담회…윤홍근 회장 "과감한 도전으로 미래 준비" 2024-02-20 08:33:03
전국 2천개 매장 점주가 참여한다. BBQ는 간담회에서 상생 경영을 위한 정책을 발표하고, 마케팅과 신메뉴 출시 계획을 다룬다. 또 매장 운영 비용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현장 목소리를 반영한 '동반성장 방안'도 마련할 예정이다. 첫 간담회는 지난 19일 열렸다. 윤홍근 회장은 행사에서 "내년 창립 30주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