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연애 유튜버 '마선생' 연애강의 수강권 판매 2024-06-02 08:41:50
상품은 연애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이성과의 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고객을 위해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선생은 성공적인 연애를 위한 스타일링부터 대화법, 이미지 관리 등을 주제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강의를 진행하며 '연애 일타 강사'로 불리고...
이마트24, 일본 맥주 '히타치노 네스트 에일' 캔으로 판매 2024-06-02 08:30:39
김운겸 이마트24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히타치노 네스트 맥주는 국제대회에서 여러 차례 상을 받았을 정도로 맛과 품질이 뛰어나다"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캔맥주 상품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편의점 큰손 1인가구 잡아라'…CU·GS25 소포장 식품 경쟁 2024-05-30 08:43:41
조각 수박 등의 과일 상품도 내놨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박형규 가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최근 1∼2인 근거리 쇼핑족을 중심으로 정육, 과일, 채소 등 소포장 상품 수요가 급증해 쌀도 낱개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GS25는 '청년다방', '응급실 국물 떡볶이'...
위메프, 고객 체험 연계한 라이브커머스 '막차탑승' 운영 2024-05-29 09:45:25
29일 밝혔다. 막차탑승에서는 카테고리별 담당 MD(상품기획자)가 고른 인기 상품들을 소개한다. 고객들이 직접 방문해 상품을 살펴볼 수 있는 '체험형 쇼룸'을 연계해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위메프는 본사 1층에 스튜디오와 쇼룸을 마련했다. 쇼룸에서는 브랜드와 협업해 체험형 전시 공간을 선보이며...
[게시판] GS더프레시, 발달장애 청년 지원 '푸르메소셜팜'서 봉사 2024-05-28 08:43:08
판매해왔다. 봉사활동에는 GS더프레시의 신선MD(상품기획자) 부문장과 농산팀 MD 등이 참여해 발달장애 청년들과 함께 방울토마토 수확과 선별, 포장 작업을 함께 했다. 이달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판매한 프리미엄 스낵토마토는 하루 만에 1천만원 매출을 올렸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1인 가구 조각 수박 드세요"…CU, 이른 더위에 수박 출시 2024-05-28 08:39:10
MD(상품기획자)는 "CU는 '편의점 과일은 비싸다'는 기존의 인식을 깨고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과일들을 내놓으면서 장보기 수요를 흡수하고 있다"며 "계절 변화에 맞춰 제철 과일을 발 빠르게 출시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마트24, 연어·새우튀김 들어간 일본식 김밥 '후토마끼' 판매 2024-05-27 08:33:14
판매하는 후토마끼 가격의 절반 수준이다. 김밥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는 이마트24는 연어, 참치 등이 들어가는 후토마끼는 차갑게 먹는 음식으로 여름철에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달 중 불고기와 참나물을 활용한 '불고기 참나물 김밥'도 선보일 예정이다. 손주현...
선양, 진로·처음처럼에 도전장 2024-05-26 18:09:33
“팝업스토어가 기대를 뛰어넘는 흥행을 거두자 대형마트, 편의점 상품기획자(MD)의 입점 문의도 눈에 띄게 늘었다”고 했다. 선양 360mL 병 제품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GS25와 협업해 지난 3월 내놓은 640mL 페트 제품은 전국 GS25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월평균 판매량은 2만 상자(360mL 60만 병) 수준이다. 지방...
벌써 '왱왱'…모기 습격에 편의점 방충제 매출↑ 2024-05-26 08:47:40
비롯한 편의점들은 예년보다 3주가량 앞당겨 지난 3월 말부터 방충제 판매를 시작했다. 모기 퇴치·기피제는 물론 개미, 빈대, 바퀴벌레 등을 잡는 다양한 방충제를 매대에 비치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노지은 MD(상품기획자)는 "기후 변화로 모기 활동 시기가 매년 조금씩 앞당겨지면서 방충제 매출 증가 시점도...
때 이른 '불청객' 모기의 습격…편의점 방충제 매출 '쑥' 2024-05-26 08:31:01
지난 3월 말부터 방충제 판매를 시작했다. 모기 퇴치·기피제는 물론 개미, 빈대, 바퀴벌레 등을 잡는 다양한 방충제를 매대에 비치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노지은 MD(상품기획자)는 "기후 변화로 모기 활동 시기가 매년 조금씩 앞당겨지면서 방충제 매출 증가 시점도 점차 빨라지는 추세"라고 말했다. lucho@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