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비디아 '쾌속 질주'…올해 데이터센터 매출, 인텔 역전 전망 2023-12-05 16:25:28
지난 2개 분기 동안 AMD의 데이터센터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 내려가는 등 AMD도 엔비디아에 시장 점유율을 빼앗기고 있다. AMD는 이번 분기 새로 출시한 MI300 계열 AI 반도체에 대한 의존도를 키우고 있으며, 조만간 MI300을 비롯한 AI 관련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를 열 예정이다. 하지만 팩트세트에 따르면 내년...
"출시 첫날 완판"…유튜버 쯔양이 개발한 요리 홈쇼핑서 불티 2023-12-05 11:03:57
방송에서는 함박스테이크와 특제 소스를 한 세트로 구성해 선보였다. 방송 전부터 2000세트 이상의 주문이 몰리며 흥행을 예고했으며 방송이 시작된 지 65분 만에 준비한 물량 5500세트가 모두 팔려나갔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홈쇼핑 채널에서 콘텐츠커머스의 경쟁력을 확인한 만큼 차별화 상품을 이색...
롯데홈쇼핑, '먹방 유튜버' 쯔양 함박스테이크 출시 첫날 완판 2023-12-05 08:49:24
세트로 구성해 선보였다. 방송 전부터 2천 세트 이상의 주문이 몰리며 흥행을 예고했고, 방송 이후 65분 만에 준비된 물량 5천500세트가 모두 팔려나갔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홈쇼핑 채널에서 콘텐츠커머스의 경쟁력을 확인한 만큼 차별화 상품을 이색 콘텐츠와 접목하는 시도를 지속해 고객에게 쇼핑의...
"대주전자재료, 4분기 영업익 전분기 대비 악화 예상…목표가↓"-키움 2023-12-05 07:45:31
IT 세트 수요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으며 내년 업황의 점진적 회복세에 따른 실적 개선이 나타날 전망이다. 대주전자재료의 내년 실적은 매출 2568억원, 영업이익 196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동사를 주목해야하는 이유는 먼저 실리콘 음극재의 경우 내년부터 신규 차종 탑재와 2025년 신규 어플리케이션 확대가...
'올드머니룩'의 조용한 부상…현대홈쇼핑 "올해 판매량 1위" 2023-12-04 11:19:24
패션 스타일이다. 현대홈쇼핑 자체 브랜드(PB) 라씨엔토가 판매량 61만세트로 '베스트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4위에서 세 계단이나 뛰어올랐다.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과 손잡고 출시한 '이상봉에디션'과 '제이바이'(J BY)는 각각 3위, 5위를 기록했다. 엔데믹(endemic·풍토병화된...
롯데홈쇼핑, '먹방 유튜버' 쯔양과 공동개발 함박스테이크 출시 2023-11-29 08:32:36
소스를 한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판매수익금 가운데 일부는 쯔양의 이름으로 소외계층에게 기부한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상품 기획, 구성, 방송 콘셉트까지 협업해 준비한 만큼 보는 재미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메시 같은 염소 되겠다"…삼성 임원이 '깜짝 선언'한 이유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3-11-22 10:35:53
발표 곳곳에서 묻어났다. 삼성전자 완제품(세트) 사업을 담당하는 디바이스경험(DX) 부문은 전 세계의 자신들의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기기가 14억개를 넘는다고 강조했다. 이 회사의 가전 관리용 전용 앱인 ‘스마트싱스’와 연결된 제품은 모바일제품(12억8000만 대)과 TV·모니터(1억3600만 대), 가전제품(1070만 대)...
삼성 "전 세계 14억대 기기 연결…초격차 유지할 것" 2023-11-21 19:16:55
2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 디바이스경험(DX) 부문과 삼성디스플레이는 최근 홍콩에서 열린 연례 로드쇼 행사인 ‘인베스터스 포럼’에서 이 같은 내용의 새 사업 전략을 공개했다. 삼성전자에서 완제품(세트) 사업을 담당하는 DX 부문은 ‘CX·MDE’(고객 경험·멀티 디바이스 경험) 전략을 내년 이후 구체화한다. 가전 ...
찰스 3세도 다녀간 '인생네컷'…현대차 스타트업 3곳 분사 [Geeks' Briefing] 2023-11-21 15:34:48
31일까지 약 한 달간 이뤄졌다. 응답자들이 꼽은 서비스 만족 부문과 주변 기업에 추천하고 싶은 이유(복수 응답)로는 ‘빠른 결제 속도(64%)’, ‘저렴한 수수료(39%)’, ‘24시간 이용 가능(39%)’, ‘제약 없는 이용 공간(36%)’ 등의 순이었다. 원두데일리, 커피머신 리퍼비시 캠페인 사무실 커피 구독 서비스 원두데일...
[게시판] 한화, 독서취약계층 아동 위해 목소리 재능 기부 2023-11-20 10:27:32
아동 위해 목소리 재능 기부 ▲ ㈜한화는 건설부문과 글로벌 부문, 모멘텀부문 임직원과 가족 90여명이 시각장애와 다문화, 무연고 등으로 책 읽기에 어려움이 있는 아동을 위한 '목소리 재능 기부' 활동을 한다고 20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전문 성우로부터 보이스 트레이닝을 받은 뒤 가족별로 두권씩의 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