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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성과는 중국 소비 트렌드와 시장 입지를 확인할 수 있는 바로미터로 여겨졌다. 이 때문에 중국 할인 행사에서 얼마나 매출을 올렸고, 어떤 제품의 인기가 많았는지 등은 업계의 가장 큰 관심사였다. 그러나 현지에서 K-뷰티 입지가 줄어들자 어느 시점부터는 행사 성적을 공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최근 이 발표의 타깃이...
"젊은층 연애도 못해"…中, 7월 경제도 '부진의 늪' 2024-08-14 13:52:28
기존 대출을 상환했다는 의미다. 유니온뱅케어프리비(UBP)의 카를로스 카사노바는 "7월 지표는 부진한 3분기 시작을 반영할 것"이라면서 디플레이션 우려가 여전한 점도 소비 전망에 악재라고 평가했다. 중국 정부가 올해 5%가량의 경제 성장을 목표로 하는 만큼, 시장에서는 추가 경기 부양책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올...
中, 7월 경제지표도 지지부진 전망…"젊은층 연애도 사치" 2024-08-14 11:53:12
기존 대출을 상환했다는 의미다. 유니온뱅케어프리비(UBP)의 카를로스 카사노바는 "7월 지표는 부진한 3분기 시작을 반영할 것"이라면서 디플레이션 우려가 여전한 점도 소비 전망에 악재라고 평가했다. 중국 정부가 올해 5%가량의 경제 성장을 목표로 하는 만큼, 시장에서는 추가 경기 부양책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올...
“해외 식품사업·바이오 수익성 개선”…CJ제일제당 영업이익 14.1% ↑ 2024-08-13 11:23:40
모두 성장했다. 국내 식품사업(매출 1조3807억원)은 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하고 주요 제품인 햇반(+18%), 만두(+12%) 등 가공식품 매출이 3% 증가했다. 해외 식품사업(매출 1조 3,244억원)은 성장세를 이어갔다. 유럽은 영국뿐 아니라 독일, 네덜란드 등 서유럽 중심으로 주요 유통채널에 입점을 가속화하며 매출이 57%...
CJ제일제당 영업이익 3개분기째 성장…해외식품·바이오 약진(종합) 2024-08-13 09:26:32
호조는 해외 식품사업과 바이오사업부문의 약진, CJ피드앤케어 흑자 전환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국내 식품사업 부문은 매출이 2조7천51억원으로 1% 줄었고, 영업이익은 1천359억원으로 4.8% 감소했다. 이는 지난해 매각한 중국 자회사 지상쥐 분이 제외된 데 따른 것이다. 이를 제외한 2분기 국내 식품사업 매출과 영업이...
코스맥스·콜마, 中 부진에도 성장가도 달려 2024-08-12 17:49:05
소비가 위축된 영향이 컸다”고 말했다. 앞서 상반기 실적을 발표한 한국콜마 역시 실적 신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헬스케어 자회사인 HK이노엔을 제외한 뷰티부문 상반기 매출은 803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 늘었다. 영업이익은 같은 기간 34% 증가한 626억원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도 코스맥스와 마찬가지로 2분기...
코스맥스, 상반기 매출 1조 돌파…“화장품 ODM 최초” 2024-08-12 14:44:27
장기화와 소비 둔화가 이를 상쇄했다. 지역별로 2분기 한국 법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1% 증가한 3,482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13.6% 증가한 345억원을 기록했다. 한국 법인의 경우 해외 고객사의 신규 주문 증가로 직수출 매출이 40%에 육박하는 성장률을 보였다. 코스맥스 중국법인(상하이·광저우·이센JV)...
8월 둘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8-10 08:30:01
소비가 부진해지고 결국 경기 침체가 온다"는 얘깁니다. 여기서 '갑자기 많이'에 대한 걸 정량적 공식으로 만들어놓은 게 삼의 법칙입니다. 그런데 국내 증권가에서 이미 한 달 전부터 삼의 법칙을 근거로 "곧 경기 침체가 올 것"이라고 예고한 애널리스트가 있었습니다. 강현기 DB금융투자 주식전략파트장입니다....
엔비디아, 엇갈린 블랙웰 전망 [美증시 특징주] 2024-08-08 08:10:27
하락했고, 화이자도 1%대 하락 마감했습니다. [CVS헬스케어] CVS헬스케어 실적도 확인해보시죠. 매출은 912억 3천만 달러, EPS 6.4달러로 모두 예상을 하회했습니다. 가이던스도 하향 조정했는데요. 또, 의료 비용 상승과 보험 부문의 압박을 완화하기 위해, 20억 달러 규모의 비용 절감 계획도 발표했구요. 펜데믹 동안...
중국발 후폭풍이 가른 K-뷰티…아모레 급락 2024-08-07 17:32:08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한한령 이후 중국에서 애국소비의 일환으로 한국 화장품을 배척하는 움직임이 일고 있기 때문입니다.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매출 중 중국향 비중은 중국 현지, 면세를 포함해 46%에 달합니다. 올해 중국 시장에서 주력 브랜드인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의 재정비를 단행했지만, '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