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풍 시즌, 일본 여행 늘어, 일본어 학습 프로그램 인기 ‘만발’ 2024-10-18 10:59:27
YBM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인강에서 제공하는 '일본어 무한패스'는 일본어 학습에 최적화된 종합 패키지다. 일본어 필수 회화부터 시험 대비 강좌까지 총 1,338개 강의로 구성돼 있어, 학습 방향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회화 과정은 기초 및 고급 회화를 비롯해 생활 회화, 비즈니스 회화, 문법 등 다양한...
명품 업계도 AI 환골탈태…최고 인기 사용처는 '판매량 예측' 2024-10-17 06:00:08
중 하나라고 답한 경우가 78%에 달했다"며 "조사에 응한 브랜드들은 평균 5개 이상의 AI 도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AI의 사용처(use case)로는 브랜드 60%가 '판매량 예측 도구'를 도입 또는 테스트 중이라고 밝혀 가장 인기가 높았다.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AI 기반의 내부 지식·정보...
김정진 서원대학교 산학협력단 SK하이닉스청년창업파크 사업단장 “2023년 국비 211억원 유치해 충북 지역에서 가장 많은 창업사업을 운영” 2024-10-16 21:22:52
자연주의 뷰티브랜드 ‘셀바티코(Selvatico)’를 서비스하는 기업입니다. 2023년도 창업도약패지키지 선정기업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킨텍스점, 중동점 NEW 타임스퀘어에 정식매장 , 프랑스·미국(아마존)에 입점했으며 프랑스 투자기관으로부터 글로벌 투자를 받고 현지법인 설립을 진행 중으로 국내 뿐...
내 회사의 숨겨진 식스팩을 찾아라 [김태엽의 PEF썰전] 2024-10-16 09:52:59
브랜드의 제품이 몇개나 있는지 (혹은 팔리는지). 로레알에서 로레알 브랜드을 찾으려면 할인마트로 가야한다 여러분! 2) 관리 조직의 비대화를 막아라 사업부를 분할할 때 자주하는 실수가 관리 조직을 복사-붙여넣기로 두배를 만드는 거다. 겸직을 전제로 최대한 자동화 하라. 모자라는 인력이 있다면 통으로...
멕시카나, 신제품 '치필링'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2024-10-16 09:00:06
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신제품 ‘치필링’ 출시를 기점으로 SNS를 통한 각종 참여형 이벤트와 다양한 배달앱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개 2024-10-15 16:01:42
소통하는 ‘신개념 리테일 실험’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는 기존 팝업스토어나 상설 매장과 달리, 최근 온라인 상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뷰티 크리에이터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 국내·외 소비자들과 대면해 뷰티 제품들을 직접 추천하고 대중은 물론, 브랜드와 현장에서 소통하는...
'여캠 벗방' 이미지 벗을까…새 간판 내건 아프리카TV 2024-10-15 13:54:24
콘텐츠로 소통할 수 있는 자유로운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새로운 로고에는 스트리머와 이용자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넓은 세계와 연결돼 소통한다는 뜻을 담아 디자인됐다. SOOP은 방송 진행자를 뜻하던 'BJ'를 ‘스트리머’로 '아프리카페이'를 ‘SOOP페이’로 '방송국'은 ‘채널’로...
"득템인줄 알았는데"…13만개가 짝퉁 2024-10-15 11:20:28
브랜드 'S' 텀블러를 제조·유통한 혐의(상표법 위반)로 총책 A(53)씨 등 일당 9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15일 밝혔다. A씨 등은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위조 유명 커피브랜드 'S' 텀블러 13만 점(정품 시가 62억원 상당)을 국내에서 제조·유통한 혐의를 받고 있다. 상표경찰은 A씨 일당이 수입을 시도한...
CU, 아이돌그룹 '있지'와의 협업 상품 2종 출시 2024-10-15 09:04:29
만나'에는 멤버 5명 전원이 참여해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U 공식 인스타그램과 애플리케이션 '포켓 CU'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강병학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10∼30대가 주축인 케이팝(K-POP) 아이돌 팬층과 편의점의 주...
갤러리아백화점·한화호텔앤리조트, 통합 유니폼 입는다 2024-10-15 08:39:27
인지도나 브랜드 통일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통합 유니폼 적용을 시작으로 유통·서비스 부문 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 역시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강화할 수 있는 계열사 간 협업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aera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