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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파워텍-다이모스 합병 추진…변속기 전문기업 도약 2018-10-19 16:47:28
설명이다. 합병법인은 자동변속기, 수동변속기, 듀얼클러치변속기(DCT), 무단변속기 등 자동차 변속기 전 라인업을 갖춘 세계 유일의 변속기 전문기업으로 탈바꿈해 글로벌 시장에서 5위로 도약하게 된다. 또 변속기 공유 생산 확대로 생산 유연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국내외 판매 네트워크를 활용한 해외수주 확대 및...
현대다이모스와 현대파워텍 합병, 변속기 전문기업 탄생 2018-10-19 16:17:45
확대하는 것이 목표다. 자동변속기와 수동변속기, 듀얼클러치변속기(dct), 무단변속기까지 자동차 변속기 전 라인업을 갖춘 세계 유일의 변속기 전문기업으로 탈바꿈한다. 변속기 기종 간 공유 생산 확대에 따른 생산 유연성 제고와 양사의 국내외 판매 네트워크를 두루 활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해외 수주 확대 등...
르노삼성 "다양한 용도의 마스터 출시대기중" 2018-10-16 18:17:59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측은 수동변속기만 출시한 배경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상품기획담당 연제현 부장은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하기 위한 전략"이라며 "대신 스톱&고 기능을 채택해 시동이 꺼질 염려를 줄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시장 반응을 본 후 자동변속기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르노삼성 "마스터로 상용차시장 혁신…점유율 10% 목표" 2018-10-16 13:52:47
업계 일각에서는 마스터가 6단 수동변속기로만 출시된 것을 두고 자동변속기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 국내 상용차 시장 특성상 경쟁력이 떨어지는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 이에 대해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고객들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려면 수동변속기로 출시하는 것이 방법이라고 생각했다"며...
르노삼성 "마스터, 소형트럭 시장 독점구조 깬다"…내수 반등 모색 2018-10-16 11:32:57
상용차 주력 모델인 마스터는 2.3l 트윈 터보 디젤(경유) 엔진을 장착했다. 6단 수동 변속기와 맞물려 최고 출력 145마력, 최대 토크 34.7㎏·m의 힘을 낸다. 전장(길이) 5050㎜와 롱보디 버전(5550㎜) 두 가지로 출시됐다. 판매 가격은 트림(세부 모델)별로 2900만~3100만원이다.최대 경쟁자는 포터·봉고 등...
르노삼성, 상용차 '마스터' 공식 출시…2900만~3100만원 2018-10-15 09:47:49
가지로 출시된다.6단 수동 변속기가 맞물리며 판매 가격은 트림(세부 모델)별로 2900만~3100만원이다.공인 복합연비는 각각 l당 10.8㎞, 10.5㎞다. 연료 효율성을 높이는 에코 주행 모드와 주행 중 일정 시간 이상 완전히 정차하면 엔진을 자동으로 정지시키는 오토 스탑 앤드 스타트 기능도 장착했다,이와 함께 차선이탈...
르노삼성, 동력계 바꾸고 가성비 높인 'SM6 프라임' 출시 2018-10-04 09:55:15
무단변속기 제조사 자트코(JATCO)의 7단 수동모드를 지원하는 최신 무단변속기인 '엑스-트로닉'(X-tronic)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갖췄다. 2.0 가솔린 CVTC II 엔진이 적용돼 최고출력 140마력, 최대토크 19.7㎏·m의 동력성능을 발휘하며 복합 공인 연비는 11.4㎞/ℓ(16·17인치...
르노삼성, 가성비 뛰어난 'SM6 프라임' 내놔 2018-10-04 09:28:39
새 차는 자트코의 7단 수동 모드를 지원하는 최신 무단변속기(cvt) 'x-트로닉'을 적용했다. 2.0ℓ 가솔린 cvtc ii 엔진과 조합해 최고 140마력, 최대 19.7㎏∙m의 성능을 낸다. 복합효율은 11.4㎞/ℓ (16, 17인치 타이어 기준)이다. 새 차는 가격 대비 다양한 편의품목을 기본 적용했다....
i30 패스트백 N·신형 프로씨드 세계 첫 등판…유럽 공략 독하게 준비한 현대·기아차 2018-10-02 17:31:25
설명했다. 2.0 가솔린 터보엔진과 6단 수동 변속기를 얹어 최고출력 275마력의 힘을 낸다. 현대차는 이외에도 수소전기차 넥쏘와 코나 일렉트릭, 아이오닉 일렉트릭 등 14대의 차량을 전시했다.기아차는 신형 프로씨드를 내세웠다. 이 차량은 슈팅브레이크 보디 타입의 5도어 모델로 기존 씨드 라인업 모델의 스포티함을 더...
고성능 N 세 번째 카드…현대차 'i30 패스트백 N' 유럽 판매 시동 2018-10-02 17:30:10
i30n과 동일한 2.0 가솔린 터보 엔진과 6단 수동변속기가 탑재돼 최고출력 275마력, 최대 토크 36.0㎏·m의 동력성능을 갖췄다. 외관 디자인은 기존 i30n 대비 전장을 120mm 늘리고 전고를 28㎜ 낮춰 날렵한 패스트백 형태의 프로파일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i30n n옵션 쇼카는 i30n 차량에 브레이크, 서스펜션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