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식품, 디저트 시장 공략…"연 매출 700억 목표" 2024-01-17 16:17:47
차세대 제품으로 '길거리 간식'을 주목하고 있기 때문이다. 서성훈 서울식품 대표는 "서울식품은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디저트, 꽈배기 라인 도입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며 "기존 판매되고 있는 냉동생지, 스낵, 빵가루, 아이스크림용 시트 등의 매출도 확대해 연간 매출 7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카르푸 손절에도…"펩시코 주가 12% 상승여력" 2024-01-16 18:25:52
인상에 반발해 일부 국가에서 펩시코 제품을 판매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이다. 펩시코는 펩시콜라뿐만 아니라 게토레이, 마운틴듀, 트로피카나 등의 음료와 도리토스 등 스낵·시리얼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 대표 식품기업이다. 펩시코 주가는 실적 개선에도 불구하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진한 모습이다. ○펩시...
"작년 4분기 생필품 평균 6.2% 상승…아이스크림 상승률 최고" 2024-01-16 10:51:11
식용유(-3.8%)와 과자·스낵(-1.9%), 라면(-0.7%), 햄(-.04%)을 제외한 35개 품목의 가격이 올랐다. 해당 품목의 평균 가격 상승률은 7.1%였다. 상승률을 품목별로 보면 아이스크림이 21.2%로 가장 높았고 이어 설탕 18.8%, 케첩 17.9%, 어묵 16.0%, 맛살 14.0%, 된장 12.4%, 생수 11.7%, 참기름 11.2%, 마요네즈 10.9%,...
GS25 "저당 디저트 꾸준한 인기…제품군 확대" 2024-01-15 09:11:56
꾸준한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며 올해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GS25는 2019년 저당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헤일로탑' 판매를 시작으로 스키니피그, 그릭데이, 프롬잇, 랩노쉬 등을 차례로 입점시키며 당과 칼로리를 낮춘 제품을 선보였다. GS25는 아이스크림부터 단백질 간식·스낵·초콜릿·젤리...
우유 1잔 4천원 실화?...中맥도날드에 무슨 일이 2024-01-12 15:55:20
햄버거와 스낵 등 일부 제품 가격을 평균 3% 인상했다. 맥도날드가 최근 3년간 해마다 가격을 올리면서 2019년 첫 출시 때 12위안(약 2천200원)이었던 일부 메뉴 가격은 수년 새 16% 올라 13.9위안(약 2천600원)에 달한다. 1990년 중국에 진출한 맥도날드는 작년 9월 기준 5천58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1만여 개의...
맥도날드, 中서 잇단 가격인상…"더는 서민음식 아냐" 원성 나와 2024-01-12 15:17:01
말 햄버거와 스낵 등 일부 제품 가격을 평균 3% 인상했다. 맥도날드는 최근 3년 동안 해마다 가격을 올렸으며, 이에 따라 2019년 첫 출시 때 12위안(약 2천200원)이었던 일부 메뉴 가격이 수년 새 13.9위안(약 2천600원)으로 16% 올라 소비자의 원성을 사고 있다고 현지 매체들이 전했다. 베이징의 한 소비자는 "맥도날드...
편의점업계, 아시안컵 마케팅 경쟁 돌입…'치맥' 할인 2024-01-10 09:05:03
하는 오는 15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주류, 안주류, 스낵 등을 중심으로 40여종의 상품을 할인한다. 대형 스포츠 이벤트 때마다 잘 팔리는 맥주는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기네스, 스텔라, 호가든 등 7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경기 당일 고객 수요가 높은 즉석조리 치킨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자이언트 순살치킨, 후라이...
두유도 만들어 먹는다…GS샵 "제조기 판매 두달만에 5만대" 2024-01-10 08:57:47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트렌드 속에 단백질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는 현상과 맞물린다. 건강을 위한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이 널리 알려지면서 많은 소비자가 두유에 주목했다는 것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단백질 음료나 보충제, 스낵 등 국내 단백질 상품 시장 규모는 2019년 1천206억원에서 2022년에는...
농심, 사발면·감자칩에도 먹태 넣는다 2024-01-09 17:20:41
용기면 ‘먹태깡큰사발면’과 스낵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을 9일 출시했다. 먹태깡큰사발면은 먹태깡의 주원료인 북어와 마요네즈, 청양고추를 활용한 소스에 양배추와 청양고추맛 건더기, 먹태 분발로 감칠맛을 더한 비빔 용기면이다. 농심은 그간 프랜차이즈나 자사 라면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포테토칩...
'먹태맛' 사발면도 출시...먹태깡 열풍 이어간다 2024-01-09 10:09:14
신제품 '먹태깡큰사발면'과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먹태깡'의 맛을 용기면과 감자칩에 응용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먹태깡의 매력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먹태깡큰사발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