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으로 간 정용진… 'PK마켓의 결투' 준비 중 2018-03-12 17:16:16
회전초밥을 판매할 예정이다. 정육 코너에선 스테이크와 철판구이 등을 요리해 내놓는다.◆피코크 전문점도 낸다정 부회장은 미국 진출뿐 아니라 국내 사업에서도 ‘식품’에 꽂혀 있다. 그는 미국에 앞서 호주 일본 프랑스 등으로 잇따라 출장을 다녀왔다. 일정과 방문지가 대부분 식품 및 식품 관련 사업장...
이마트가 키운 청년상인들, 두 달 새 '억대 매출' 올렸다 2018-02-19 17:52:32
맛을 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대전중앙시장에 있는 스테이크 덮밥집 ‘머스마빱’은 이마트 중동점에 정식 입점했다. 입점 후 월 매출은 1600만~2000만원 선이다. 대전 본점 매출의 두 배를 웃돈다. 이마트 킨텍스점에는 강원 속초관광수산시장 내 맛집 ‘아임파인쉬림프’가 오는 4월 입점할...
롯데슈퍼 "프리미엄과 대중성 두토끼 잡는다" 2018-02-08 21:31:12
배 이상 늘리고, ‘수입과일 존’을 별도로 두기로 했다. 회, 초밥, 스테이크 등 현장 조리식품을 강화하고, 전문점 수준의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 조리식품 전문섹션인 ‘잇앤쿡(eat’n cook)’ 코너를 도입할 계획이다.류시훈 기자 bada@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
롯데슈퍼, '프리미엄 푸드마켓'·'맞춤형 매장'으로 확 바뀐다 2018-02-08 07:54:09
초밥, 스테이크 등 현장 조리식품을 강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전문점 수준의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 조리식품 전문섹션인 'Eat 'N Cook'을 새롭게 도입했다. 롯데슈퍼는 올해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4호점 서초점 오픈을 시작으로 그 범위를 전국으로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상권 분석을 진행하고...
사랑이 샘솟는 기념일, 알차게 보내는 노하우 2018-01-29 18:20:00
아이템을 알아보자. >> 데이트엔 스테이크? 대세는 양고기 돼지와 소로 양분 돼 있던 육류 시장이 요즘 들썩이고 있다. 바로 끊임없이 치솟는 양고기의 인기 때문이다. 양고기는 고단백, 저열량 식품으로 보양식이나 다이어트식으로도 손색없다. 양꼬치 집의 분위기가 조금은 전통적이라 고민인 이들이라면 분위기도...
정용진의 '빅 픽처'… "중국·동남아 벗어나 선진국 시장서 승부" 2018-01-25 17:33:34
코너에선 랍스터와 회전초밥을, 정육코너에선 스테이크와 철판구이 등을 요리해 판매할 계획이다. ‘아시안 푸드마켓’이 콘셉트다. 식료품과 그로서란트는 물론 이마트의 pb인 ‘피코크’도 미국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이를 위해 식자재 공급과 피코크 생산을 위한 현지공장 인수에 나섰다....
가성비 높은 이자카야 '이주사목로청'… 함바그·규카쓰·라멘 매장도 속속 개장 2018-01-21 15:49:05
있다고 조언한다. 소고기 카쓰인 규카쓰 전문점 ‘이자와’도 있다. 규카쓰 외에 스테이크덮밥, 일본식비빔면 등이 인기 메뉴다. ‘토끼정’ ‘오후정’ ‘돈돈정’ 등 일본 가정식 전문점도 증가하는 추세다.일본 라멘 전문점은 원가율이 낮은 게 장점이다. 정통 일본식 라멘을...
미국산 쇠고기 수입액 사상 첫 10억 달러 돌파 2018-01-14 06:01:02
관계자는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전문점이나 일반 구이전문점 등 대형식당에서도 미국산 쇠고기를 찾는 수요가 높아졌다"며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기는 메뉴로 스테이크를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어 냉장육의 성장세는 지속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미국산 쇠고기 수입 증가에 힘입어 전체 쇠고기 수입 규모도...
'이베리코' 아세요?···특별한 고기가 뜬다 2018-01-12 14:09:56
어치가 팔렸습니다. 고급 레스토랑에서나 스테이크로 팔던 에이징 고기가 이제는 안방까지 들어온 겁니다. <인터뷰> 한순구 이마트 식품 총괄 "고객들의 입맛이나 취향이 점차 다양해지고 고급화되고 있기 때문에, 일반 고기보다 비용을 좀 더 지불하더라도 특별한 맛의 에이징 고기를 찾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미식의...
"특명, 마트로 사람 모아라"… 스테이크 바로 구워주고, 포인트 20배 파격 적립 2018-01-10 17:27:32
확장, 전문점의 부상 속에 대형마트는 소비자가 꼭 와야 하는 이유를 제시하지 않으면 생존이 불가능하게 됐다. 그 해법으로 대형마트들이 제시하는 것은 ‘경험’과 ‘자체브랜드(pb)’다. 충성 고객에게 혜택을 몰아주는 멤버십 서비스도 강화하고 있다.◆롯데마트, 그로서란트로 차별화롯데마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