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잠수교 패션쇼' 다시 만나는 루이비통 팝업 2023-05-18 17:42:27
신발, 의류, 액세서리 등 잠수교 패션쇼에서 최초로 공개한 프리폴 여성 컬렉션을 판매한다. 루이비통이 프리폴 컬렉션을 패션쇼를 통해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니콜라 제스키에르 루이비통 아티스틱디렉터가 디자인을 맡았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루이비통 고유 문양인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로 완성한 ‘사이드...
잠수교 패션쇼 그 옷, 도산공원서 산다…루이비통 팝업스토어 운영 2023-05-18 15:41:31
스토어를 운영한다. 가죽 제품은 물론 신발, 의류, 액세서리 등 패션쇼에서 최초로 공개한 프리폴 여성 컬렉션을 판매한다. 루이 비통이 패션쇼를 프리폴 컬렉션을 통해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루이 비통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디자인을 맡았다. 매장에는 루이비통의 고유 문양인 모노그램 캔...
생활을 편리하게…집안을 품위있게 2023-05-16 16:13:01
초미세먼지를 제거해준다. 코웨이는 감각적 디자인과 혁신 기술을 겸비한 프리미엄 환경 가전 브랜드 ‘노블’로 봄 가전 시장을 공략한다는 구상이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특허받은 4D 입체필터를 최초로 적용했다. 4D 입체필터는 접이식 사각 타워형 구조로 설계됐다. 1면당 3개 필터로 구성돼 총 12개 필터가 실내 공기...
"팔 수 없다면 태워버리겠어"…명품업체들 '불장난'에 제동 건 EU 2023-05-16 08:40:44
'에코디자인'의 초안을 제출했다. 이는 집행위가 작년 3월 발표했던 '지속가능하고 순환적인 섬유 전략'의 후속 조치다. 당시 집행위는 "2030년까지 EU 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섬유제품을 '내구성 있고 수선과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만들겠다"는 구상을 밝혔다. 집행위는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쇼핑 즐기는 북한 소녀"…유튜버 영상에 또 샤넬 가품? 2023-05-11 11:41:35
했다. 그뿐만 아니라 터치스크린으로 디자인을 살펴보는 장면도 연출됐다. 경공업 성과를 선전하기 위한 맥락으로 풀이된다. 하지만 몇몇 장면에서 의류나 가방, 신발 등에 모자이크 처리가 됐고, 명품 브랜드의 디자인을 도용한 것으로 보이는 제품들도 눈에 띄었다. 특히 샤넬의 고유 문양인 마름모꼴 가죽 퀼팅 디자인을...
"완전 개미지옥"…수백만원짜리 '할머니 명품' 뭐길래 '불티'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5-06 18:00:02
로퍼는 부드러운 착화감으로 사계절 신는 신발로 부유층 중장년 세대에서 인기가 높았던 제품이지만 최근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가 많이 찾습니다. 국내에서는 2014년 유병언 전 세모 그룹 회장이 사망 당시 입고 있던 점퍼 브랜드로 대중에게 알려졌으며, 비슷한 시기에 벌어진 ‘땅콩 회항’ 논란 당시 조현아...
'이런 걸 누가 사나' 했는데…"200만원 주고 샀어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5-01 16:14:12
일상적인 디자인은 여전히 논란의 대상입니다. 다만 판매는 생각보다 원활히 이뤄지는 양상입니다. 한 명품 브랜드 관계자는 “일부 고객들은 이 비싼 일상용품들이 팔릴까 의문이겠지만 생각보다 판매가 잘 되는 품목들”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부유층이나 명품 마니아들은 명품 브랜드들의 일상용품을 일반...
현대시티아울렛 등 7개사, 동대문 일대 '쇼핑 축제' 2023-05-01 09:15:26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두타몰, CGV 동대문점,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노보텔 앰베서더 서울 동대문 등이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패션, 식음료, 전시 등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담은 할인 '쿠폰북'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는...
블핑 '제니'처럼…발레코어 뜨자 인기폭발한 신발 2023-04-27 11:10:40
따르면 신발 브랜드 슈콤마보니에서 출시한 메리제인 슈즈 상품의 올해 4월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440% 급증했다. 메리제인 슈즈 인기에 슈콤마보니는 올해 메리제인 슈즈 스타일 수와 물량을 늘리며 공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지난해 6종에서 올해 11종으로 두 배 가까운 수준으로 늘렸고, 펌프스, 스니커즈, 샌들 등...
무신사 14개 브랜드, 디즈니와 손잡았다…협업 제품 출시 2023-04-27 08:54:04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의류와 신발 등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협업에는 무신사에 입점한 그로브, 던스트, 리, 크리틱 등 14개 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들 브랜드는 미키마우스, 밤비 등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의류와 양말, 스니커즈 등을 내놓는다. 협업 제품은 무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