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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 백화점, 주방용품·모피·패딩 세일 이어져 2017-01-07 06:00:02
A관 6층 이벤트홀에서 톰보이·지컷·보브·갭 등 '신세계 인터내셔날'이 운영·수입하는 브랜드를 모아 할인 판매한다. 톰보이 니트 원피스가 9만9천 원, 톰보이 모직코트가 19만9천 원, 지컷 다운패딩이 25만9천 원, 지컷 울코트가 19만9천 원, 보브 코트가 29만9천 원, 갭 티셔츠가 1만9천 원에 판매된다....
백화점, 새해 벽두부터 '패션 전쟁'…3사 브랜드만 103개 2017-01-04 18:06:49
라인을 새로 추가했다.신세계백화점은 관계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와 시너지를 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원래 신세계백화점 해외사업부였다. 신세계는 패션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1996년부터 별도 법인으로 분리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작년 말 폴스미스와 끌로에 사업권을 따냈다. 또 부도난 브랜드...
신세계백화점, 내달 2일부터 신년 세일 2016-12-27 18:01:18
이벤트를 이번 행사에서 또 한다. 1월2일 하루 동안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서 국수 재료와 명절 식재료 등 3만원 상당 식료품이 들어 있는 상자인 대박백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세일기간 ‘트래디셔널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폴로 빈폴 헤지스 라코스테 등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방한의류를...
[똑똑한 소비] 연말연시 할인 대박 2016-12-13 16:39:04
연다. 행사에는 폴로, 타미힐피거, 헤지스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신촌점은 16일부터 18일까지 ‘영패션 아우터 특가전’을 한다. 베네통, 지컷, 톰보이 등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30~60% 할인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을 위해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 주요 점포 외부에 8~10m 크기의 대형 산타클로스...
타임·보브·시스템·구호·스튜디오톰보이…불황에도 매출 1000억 넘는 패션브랜드 비결은 2016-12-12 19:26:30
돌파하는 메가브랜드가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si)의 스튜디오톰보이와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구호가 주인공이다. 이들이 올해 매출 1000억원을 넘기면 한섬의 타임과 시스템, si의 보브와 함께 국내 토종 여성복업계의 5대 메가브랜드가 될 전망이다. 사라지는 브랜드가 속출하는 불황에서 이들 메가브랜...
"신세계인터내셔날, 4분기 국내외 전 부문 실적 개선 전망"-NH 2016-12-01 07:47:03
리뉴얼에 성공했다"며 "현재 톰보이의 전체 매출은 목표치를 130% 초과달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다만 부동산가치 등을 감안하면 현 주가는 저평가 상태란 판단이다.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서울 강남구 등에 약 13개의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며 "장부가는 3000억원정도이지만, 실제...
[유가증권 기업공시] (15일) 대상 등 2016-11-16 02:33:12
신세계인터내셔날=계열사 신세계톰보이에 138억원 출자 결정. ▲고려개발=317억원 규모의 이천지방합동청사 신축 공사 수주. ▲삼화페인트공업=친환경 고광택성 수성 아크릴수지 제조법 관련 특허 취득. ▲케이씨텍=삼성증권과 5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취득 신탁계약 체결.ⓒ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스튜디오 톰보이, 출점 10일만에 매출 3억 2016-11-15 14:43:15
브랜드 사상 최대 실적이다.이 달 4일 문을 연 스튜디오 톰보이 신세계 강남점은 이 브랜드의 세 번째 매장이자 서울 1호점이다. 회사 측은 프리미엄 상품군인 ‘아틀리에’와 ‘스튜디오 라인’이 특히 인기를 끌면서 실적을 견인했다고 발표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튜디오 톰보이 신세계 강남점...
[명품의 향기] SI빌리지닷컴, 명품 사러 갔다 토크쇼까지 보고 나온다 2016-11-06 15:10:25
판매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자체적으로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도 모두 입점했다. 여성캐주얼 브랜드 ‘보브’와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와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 아동복 브랜드 ‘톰키드’의 모든...
"신세계인터, 3분기 영업이익 흑자전환…목표가↑"-하나 2016-10-11 08:42:37
"종속회사인 신세계톰보이는 매장수 확대 및 남성복 리뉴얼에 따른 비용 지출로 수익성 개선이 제한될 것"이라며 "관계회사 사이먼은 경쟁심화, 몽클레르는 브랜드 확장에 따른 비용 증가로 지난해 수준의 기여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