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슈+] 11월 '억' 소리나는 할인전…블프·광군제 '맞불' 2019-10-31 10:25:15
따라 매출이 최대 40%까지 신장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그룹은 처음으로 그룹 내 18개 계열사가 다 함께 동참하는 대형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다음달 2일을 '대한민국 쓱데이'로 정하고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를 비롯해 SSG닷컴, 신세계푸드, 신세계면세점, 까사미아 등 전...
"기다렸다! 롯데 블랙 페스타"…10개 유통사, 1조원 물량 푼다 2019-10-30 10:29:44
매출이 최대 40%까지 신장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간 중 2회 이상 구매한 고객 중, 경품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1명)에게는 4000만원 상당의 2019 제네시스 자동차를, 2등(15명)에게는 아이폰11(64GB)을 3등(30명)에게는 에어팟 2세대를, 4등(500명)에게는...
롯데 10개 유통계열사, 11월1∼7일 '블랙페스타' 할인 행사 2019-10-30 06:00:06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올해 3회째인 블랙페스타는 1년에 딱 한 번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유통 계열사들이 대대적으로 참여하는 행사"면서 "지난해 11월 행사 때는 계열사에 따라 매출이 최대 40%까지 신장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현대L&C, 美 대형 건자재 유통업체에 ‘하넥스’ 공급 2019-10-29 09:56:19
상판 등에 대한 추가 수주에도 적극 나선다는 전략이다. 현대L&C 관계자는 “북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에 속도가 나기 시작하면서 올 9월까지 북미 지역의 미국 법인과 캐나다 법인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0% 이상 신장하고 있다”며 “1600억원 수준인 북미 매출 규모도 3년 내로 2500억원 수준으로...
보령제약 3분기 영업익 119억원…`카나브`·`트루리시티` 호조 2019-10-28 17:08:05
28일 밝혔다. 매출은 1,393억 원으로 14.6% 증가했고, 당기순이익은 78억 원으로 63.9% 늘었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이번 실적 증가는 토종 고혈압약 ‘카나브’ 제품들과 릴리에서 도입한 당뇨약 `트루리시티` 덕분"이라며 "카나브 패밀리 매출이 지난해 대비 10% 신장하고, 트루니시티 신장률도 좋아졌다"고 설명했다.
편의점 대용량 과일 인기…CU, '반값 바나나' 출시 2019-10-22 09:11:37
두 자릿수씩 신장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 1∼3분기에는 대용량 과일 인기에 힘입어 40.9%나 증가했다. CU가 지난달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5개들이 '반값 사과'는 기존에 편의점 과일을 대표하던 컵 과일 등을 제치고 전체 과일 판매량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CU는 대용량 과일 인기에 힘입어 22일부터 1봉에 5개가...
이마트, 국내산 생새우 할인 2019-10-21 06:00:02
수 있게 됐다. 새우는 2017년 오징어를 제치고 수산물 판매 1위를 기록했고 지난해 갈치에 밀려 1위 자리를 내줬지만, 올해 다시 1위를 탈환했다. 새우는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올해 들어 9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 이상 신장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신세계百 "계절가전 수요 늘면서 10월이 가전 성수기로 떠올라" 2019-10-20 06:00:03
최근 가파르게 신장하면서 새로운 가전 성수기로 떠오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월별 가전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14년 한 해 12개월 가운데 12위였던 10월 매출이 지난해에는 3위로 올라섰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는 10월 가전 매출이 증가한 것은 혼수 가전 수요와 더불어 김치냉장고와 온수 매트, 가습기, 난방용품...
"밀레니얼 남성고객 잡아라"…롯데百, 럭셔리 男 패션 강화 2019-10-13 19:11:56
7.5% 신장하며 남성 패션 상품군 전체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 김광희 남성패션팀장은 “최근 패션에 관심을 갖는 남성 고객들이 급증하며 남성 럭셔리 캐쥬얼 상품군의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2030 남성을 위한 브랜드 유치를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레깅스가 가을·겨울 패션 바꿨다…롱카디건·앵클부츠 인기 2019-10-13 06:15:01
롱스커트도 판매량이 각각 150%, 33% 신장하는 등 원피스와 스커트 기장도 길어지는 양상이다. 이들 제품의 판매량 증가에는 레깅스의 인기가 한몫을 한 것으로 풀이된다. 긴 기장의 의상이 레깅스를 입을 때 그대로 드러나는 엉덩이와 허벅지 라인을 가리기 좋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달 옥션에서 레깅스 판매량은 전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