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노리던 회사마다 '참패'…맘스터치의 도전 성공할까 2025-02-14 19:59:01
및 신제품에 대한 선호도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1인 피자는 이미 일본에서 2010년부터 유행하던 카테고리다. 사실상 단기적으로 '대박'을 노리기보다 '숍인숍' 형태로서 일본의 시장 반응을 먼저 살펴보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맘스터치가 일본에서의 '한국 피자 잔혹사'를 끊어낼 수...
위너스, 일반 청약 경쟁률 1천748대 1…증거금 3조2천억 모여 2025-02-14 17:51:25
투자자 2천163개사가 참여해 경쟁률 1천155대 1을 기록하며 공모가를 희망범위 상단인 8천500원으로 확정했다. 김창성 위너스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자금을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에 더욱 속도를 내고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너스는 오는 24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할...
삼양식품, 라면 업계 왕좌 탈환...트럼프 관세 폭탄에 흔들리나? 2025-02-14 17:10:28
한편, 농심은 신제품 신라면 툼바를 앞세워 불닭볶음면에 대항하고 있으며, 미국 최대 유통업체인 월마트에 입점할 예정입니다. 이는 농심의 해외 매출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국내 경기 침체와 내수 부진 속에서 해외 시장 성과가 라면 업계의 성패를 가르고 있는 상황에서, 삼양식품과 농심 모두...
셀트리온, 신규 완제의약품 공장 착공허가…2027년 생산 개시 2025-02-14 17:03:43
제품 출하일정을 단축하고, 생산단지 내 운영인력을 효율화 하는 등 제조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이번 DP 공장 증설을 통해 셀트리온은 글로벌 수요 확대와 신제품 출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품질 의약품을 보다 원활히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생산역량과 원가경쟁력 강화로 글로벌 시장...
27년만에 바뀐 라면왕…'삼양-농심' 누가 웃을까 2025-02-14 16:46:31
"신제품 '신라면 툼바'의 글로벌 론칭, 미국 상품수(SKU) 확대 등으로 농심의 해외 매출이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앵커> 관세가 최대 변수인 건 맞지만, 삼양식품의 저력을 무시할 수는 없겠죠? <기자> 그렇습니다. 국내 경기 침체, 내수 부진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닌데요. 때문에 해외에서의...
애플, 19일 신제품 출시 예고…"홈버튼 없앤 아이폰 SE4" 2025-02-14 16:08:12
19일 신제품 출시 예고…"홈버튼 없앤 아이폰 SE4" 블룸버그 "아이폰 상징 홈버튼 사라진다" (서울=연합뉴스) 황정우 기자 = 애플이 오는 19일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될 모델을 두고 업계에서는 보급형 아이폰 SE4로 관측하고 있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13일(현지시간) 소셜미디어...
'청소기·드라이기' 팔아 영국에 대학까지…놀라운 '이 기업' 2025-02-14 14:05:00
한 업계 관계자는 "다이슨은 엔지니어 중심의 회사다. 신제품이 나오면 홍보·마케팅 부서가 아니라 엔지니어가 직접 나서 기술과 성능을 설명하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말했다. 다이슨 기술력의 배경엔 '대학'이 있다는 게 차별화 포인트다. 다이슨은 2017년 영국 왕실 승인을 받은 '고등교육·연구 법안'...
셀트리온, 신규 완제의약품 공장 착공허가 획득 2025-02-14 09:15:37
통해 셀트리온은 글로벌 수요 확대와 신제품 출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품질 의약품을 보다 원활히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생산역량과 원가경쟁력 강화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회사 성장을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먹태깡 열풍 잇는다"…농심, 후속으로 '고추장마요맛' 출시 2025-02-14 09:04:40
14일 밝혔다. 농심은 신제품에 북어엑기스와 구운 북어채 분말을 넣어 감칠맛을 살렸고, 국내산 고추장과 마요네즈 시즈닝을 추가해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더했다. 농심 관계자는 "자체 소비자 평가 결과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이 기존 청양마요맛보다 더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며 "안주스낵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주얼리 브랜드 '플리드', '2025 도쿄' 컬렉션 공개 2025-02-13 23:16:43
주얼리 브랜드 '플리드(FLYDD)'가 2025 SS(봄여름)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도쿄, 잘 정돈된(Tokyo, Flidd)'으로, 절제된 우아함과 자연스러움을 주얼리에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은 도쿄의 다채로운 감성을 담아 총 네 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시부야 글로우(Shibuya Glow)'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