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종코로나가 바꾼 패션뷰티매장…집에서 피팅·메이크업은 '노' 2020-02-09 13:01:09
아모레 성수 매장에서 무료로 운영하던 일일 수업인 '메이크업 클래스'를 최근 중단했다.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강좌지만, 신종코로나 확산 후 대면 접촉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커지면서 중단을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은 편집숍 '아리따움'에서 제공하는 테스터를 매시간 소독하고,...
신종코로나 확산 불안에 국내증시 소비관련주 '타격'(종합) 2020-02-03 16:36:05
0.64% 내린 125만원에 거래를 마쳤다. 그러나 아모레퍼시픽[090430](1.60%), 한국콜마[161890](1.30%), 코스맥스[192820](0.88%),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3.17%) 등은 오름세로 마감했다. 대표적인 면세점 종목인 신세계[004170](0.75%)와 현대백화점[069960](0.26%), 호텔신라[008770](3.32%)도 반등에 성공했다. 그...
'공간 설계의 미다스' 다원디자인 25년 흑자경영 비결 2020-02-02 17:22:10
아모레퍼시픽 신사옥으로 이전하면서 다원디자인을 찾았다. 다원디자인은 회계법인에는 이례적으로 스마트 오피스를 제안했다. 개인 좌석뿐 아니라 임원실까지 유연하게 용도 변경이 가능한 공유 사무실이다. 회의실이 아니어도 조직원 간 동선이 겹치는 입구 주변, 계단 주변엔 모두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마련했다. 조서윤...
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화장품브랜드 '시예누' 출시 2020-01-30 09:07:31
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롯데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은 중국의 유명인들과 패션·뷰티 분야 왕훙(網紅. 파워블로거)을 활용해 홍보할 예정이다. 또 3월 명동본점에서 열릴 오프닝 행사와 브랜드 론칭쇼 등을 통해 전방위적으로 마케팅을 할 계획이다. zitrone@yna.co.kr (끝)...
아모레퍼시픽, 홈 피부관리 브랜드 '홀리추얼' 론칭 2020-01-07 10:32:16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홈 피부관리 브랜드 '홀리추얼'을 정식 론칭해 5가지 종류의 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홀리추얼은 '홀리스틱'(Holistic)과 '리추얼'(Ritual)을 합친 말로, 아모레의 기술력과 피부관리 전문가의 노하우를 결합한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설 선물·차례상 준비도 온라인에서"…쇼핑사이트 할인·적립 2020-01-07 09:36:52
할인쿠폰도 별도로 제공한다. 동원,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정관장 등이 브랜드 할인쿠폰 제공에 참여한다.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가격이 저렴하고 배송이 빠른 상품을 매일 80여개씩 선보인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올해 설은 예년보다 시기가 이르고 연휴 기간도 짧아, 온라인몰로 쉽고...
아모레퍼시픽, 욕실 브랜드 `필보이드` 론칭 2020-01-03 11:38:17
아모레퍼시픽은 욕실 제품군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5가지 종류로 출시되는 필보이드 샤워오일은 글로벌 향료 업체와 공동 개발했다. 샤워 시 풍성한 발향과 그 후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는 것이 장점이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아모레퍼시픽, 욕실용품 브랜드 '필보이드' 출시 2020-01-03 09:23:54
아모레퍼시픽, 욕실용품 브랜드 '필보이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3일 욕실용품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필보이드는 첫 번째 제품으로 샤워오일 5종을 선보인다. 필보이드 샤워오일은 글로벌 향료 업체와 공동 개발한 향과 피부 유·수분 균형에...
[2020전망] 무인 매장·유행 예측…AI가 소비 트렌드 이끈다 2019-12-26 07:10:16
수량을 결정해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몰인 SSF샵은 AI로 소비자 구매 패턴을 분석하고 맞춤 정보를 제공한다. LF는 패션 이미지를 인식해 자동으로 제품 속성을 파악하고 태그를 생성해주는 AI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이는 AI가 제품 이미지를 인식해 자동으로 온라인몰에서 분류되도록 도와주기 위한 서비스다....
[넥스트K] 중국서 200만개 팔린 '김수현 쿠션'…K뷰티 새 바람 2019-12-12 07:44:32
이사는 "현재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애경산업 등 대형브랜드가 수퍼노바 계약을 맺고 있는데, 우리도 들어가게 됐다"며 "티몰의 선택을 받은 것은 우리의 성장성이 크다는 방증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수퍼노바 계약을 통해 티몰의 연간 대형 마케팅 프로그램과 행사에 참여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