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빈코리아, 헤이즐넛향 파우더 신제품 출시 2016-03-28 15:32:58
있게 됐다.특히 이번 신제품은 가정용인 360g 용량으로 특별 제작돼 라떼와 아이스음료 등을 만들 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커피빈 헤이즐넛향 파우더'는 전국 커피빈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1만8000원이다.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GS25, 로메로브리토 패키지 냉음료 출시 2016-03-17 07:52:45
헤이즐넛, 카라멜마끼아또, 아이스카페라떼, 에이드(블루베리·블루레몬·자몽), 복숭아아이스티 등이다. 9종을 우선 출시 후 다양한 맛과 대용량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gs25는 고품격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고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높인 질로 고객의 만족감을 높인다는...
햄버거 가격 도미노 인상?… 맥도날드 이어 롯데리아도 올려 2016-03-08 11:09:30
인하가 적용되는 제품은 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아이스카페라떼 등이다. 맥도날드는 지난달 11일부터 일부 제품 가격을 100~200원 인상한 바 있다. 빅맥과 맥스파이시상하이버거가 4300원에서 4400원으로, 에그맥머핀과 맥플러리(디저트)도 100원 인상된 2500원이 적용됐다. 배달 서비스인 맥딜리버리도...
편의점, 원두커피 이어 '프라페 전쟁' 2016-02-16 17:40:52
즉석 원두커피에 이어 시원한 음료와 아이스크림까지 판매하며 커피전문점과 경쟁할 태세다.cu는 네 가지 맛의 프라페를 오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내놓는다. 프라페는 커피 같은 음료와 얼음을 함께 갈아 넣어 빨대로 흡입하거나 마시는 아이스크림이다. 프라프치노나 슬러시라고도 부르며 토핑을 얹어 떠먹는 아이스크...
스타벅스, 봄 맞이 '토스티드 카라멜 마키아또' 출시 2016-02-15 09:36:13
어울리는 음료다. 핫, 아이스 두 가지로 제공하며,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 5800원이다. 이와 함께 제주산 유기농 호지차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제주 호지 티 라떼'도 준비했다. 시원한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올해는 '제주 호지 티 크림 프라푸치노'도 새롭게 출시한다. 가격은 핫, 아이스는...
호익, 신곡 ‘러브 발렌타인’ 인증샷…오늘(4일) 정오 공개 2016-02-04 10:07:00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작으로 ‘카라멜 마끼아또’ ‘카페라떼’ ‘카푸치노’ ‘커피’ ‘카페모카’ 등 커피 음악을 발표하며 단단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비지엠포와 호익이 함께한 ‘러브 발렌타인’은 오늘(4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 호익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스타벅스, 지난해 아메리카노 5180만잔 판매 2016-01-28 10:19:09
2007년부터 9년 연속 판매 1위 음료가 됐다.'카페 라떼'는 약 2586만잔이 판매돼 2위를 기록했다. 이중 국산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해 지난해 2월부터 6월까지 전개한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통해 125만잔이 판매됐다.이어 '브루드 커피'(약 657만잔), '카라멜 마키아또'(약 583만잔), '그린 티...
[호텔소식] 특급 호텔 딸기프로모션, 새콤달콤 딸기 속에 빠져봐! 2016-01-15 12:48:31
입 크기의 디저트, 아이스크림, 캔디, 초콜릿 등으로 가득하다. 디저트 뷔페와 함께 커피 혹은 티가 제공된다.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푸치노 등의 커피나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 얼 그레이, 페퍼민트, 바닐라, 퓨어 카모마일 티의 차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월 21일부터 3월...
이색 수집가, 그들은 무엇과 사랑에 빠졌나? 2015-11-26 14:30:00
괜시리 뿌듯해진다. 라떼킹이란 카페에 가면 사람들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만든 컵 홀더가 전시돼 있어 가끔 찾곤 한다. 9. 해외를 가서도 컵 홀더를 구하는가? 기억에 남는 일화가 있다면 전해달라 당연히 소장한다. 올 초에 유럽 여행을 다녀왔는데 유럽은 컵 홀더 황무지여서 실망이 컸던 것이 기억에 남는다. 아이스...
밀크티·빙수 "한철 장사 한계 넘자" 겨울메뉴로 소비자 입맛 사로잡는다 2015-11-02 07:00:43
회사들의 성수기는 여름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빙수 메뉴를 중심으로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는 시기다.반면 겨울에는 대부분 브랜드가 매출 감소에 시달린다. 날씨가 추워지면 소비자들이 아예 밖에 나오는 것을 꺼리기 때문에 음료 자체를 마시지 않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최근 창업 시장에는 ‘겨울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