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라이브쇼핑,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명품 생방송 판매 2022-02-15 09:39:20
33%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지난해 명품 전문 프로그램 '에스-스타일'(S-STYLE)의 판매액이 2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명품 인기가 계속됨에 따라 상품 구색과 방송 콘셉트 다양화에 나섰다. 명품 방송의 편성 비율도 지난해보다 40%가량 늘렸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신세계인터내셔날 작년 영업이익 920억원, 172%↑…"최대 실적" 2022-02-08 17:29:16
자체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 거래액은 2천330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신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디지털 중심으로 체질을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지난해 말 신규사업팀을 신설했으며, 앞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사업에 대한 투자와 적극적인 인수·합병(M&A)을 추진할 계획이다....
[인터뷰] 전지윤의 스위치 2022-02-08 15:03:00
미안한 마음이지만 올해는 보다 많은 곳에서 만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 조금만 기다려 달라” 에디터: 이진주 포토그래퍼: 차케이 의상: 위아, 워로, 딘트, 홀페이퍼 슈즈: 제이닷, 슈마루 주얼리: 낫어스, 부스틱서플라이, 에스트리 스타일리스트: 송재영 어시스턴트: 오예린 헤어: 요닝 보라 부원장 메이크업: 요닝...
프리미엄 주거문화 누리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 니드’ 2022-01-19 13:54:51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상위 1%의 상류층, 자산가, 셀럽들이 사는 주거지로도 유명세가 높다. 또 그들이 사는 집은 일반인들에게 동경이자 선망의 대상이 되며 더 나아가 그들이 사는 세상, 이른바 ‘그사세’를 형성해 하나의 하이엔드 주거문화의 장으로 자리매김하는 경우도 많다. 부동산 업계를 비롯해 이런...
빅톤, 18일 신곡 ‘Chronograph’ 발매…MV 티저 속 ‘시간 기록’ 강렬 퍼포먼스 예고 2022-01-18 17:50:04
등 화려한 스타일 변신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 동시에,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여 신곡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한 티저 전반에 흐르는 리드미컬한 기타 소리와 풍성한 신스 브라스 사운드는 빅톤 멤버들의 톡톡 튀는 시원한 보컬과 어우러져 강렬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빅톤, 18일 싱글 3집 ‘Chronograph’ 발표 “성숙함과 청량 매력 보여줄 것” 2022-01-18 11:20:04
비해 화려한 스타일 변신을 선보였다. 어떤 매력을 보여주고 싶었는지. A. 승식 : 이전보다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을 많이 담아내려고 노력한 것 같습니다. A. 세준 : 1년이라는 공백기를 깨고 보여주는 만큼 이 때까지 선보이지 않은 스타일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했습니다. Q. 뮤직비디오의 관전...
빅톤, 신보 ‘Chronograph’ 개인 티저 공개 완료…청량-성숙 오가는 매력 2022-01-13 13:20:05
고글, 컬러 렌즈, 볼드한 액세서리, 양갈래 등 감각적인 스타일 변신부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카리스마로, 청량함과 성숙함을 오가는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빅톤은 오는 18일 약 1년 만에 싱글 3집 ‘Chronograph’를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신곡 ‘Chronograph’는 1초...
'걸스플래닛999' 뚫고 나온 케플러…"부담감보다는 기대감으로!" [종합] 2022-01-03 18:08:05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6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와 다 다(WA DA DA)'를 비롯해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커플링 곡 'MVSK', 몽환적인 분위기가 호기심을 자아내는 인트로 곡 '씨 더 라이트(See The Light)', '걸스플래닛999'의 시그널 송 'O.O.O(Over&Over&Over)', 파이널 미션...
[스타:라이트] NCT 음반·에스파 음원 '두각'…뜨겁게 끓어오른 '핑크 블러드' 2021-12-31 13:20:52
세계관 자체로부터 비롯된 팀이 에스파다. 에스파는 SM의 유구한 음악 스타일인 SMP(SM Music Performance)에 메타버스를 접목한 미래지향적 콘셉트를 더해 SM의 과거와 현재, 미래가 다 담긴 팀으로 대표된다. SM 아티스트들이 방대한 하나의 세계관을 이루고 있다는 SMCU 속 '연결'의 의미가 음악, 퍼포먼스, 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르 메르디앙 & 목시 호텔 듀얼 브랜드로 서울 명동 오픈 계약 체결 2021-12-27 16:00:08
10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중이며, 유럽 스타일의 세련된 공간 디자인과 커피, 스파클링 칵테일 등 개성 있는 브랜드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목시 명동은 5층에서 8층까지 총 4개 층에 209개 객실, 라운지&바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갖출 예정이다. 목시호텔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셀렉트 브랜드 중 하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