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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열풍 이제 시작…AI 기술 접목한 맞춤형 화장품 만들 것" 2024-10-13 17:28:34
지금 판교에서처럼 마케팅과 영업, 연구는 물론 생산까지 한곳에서 하는 ‘중국 미의 중심’이라고 불리는 복합단지 프로젝트입니다. 현재 중국 상하이 법인 본사는 펑셴구에 있는데 민항구로 옮겨갑니다. 파격적인 가격에 부지를 확보했고, 투자금은 현지 은행들이 서로 빌려 주겠다고 해서 초저금리로 조달했습니다.”...
공항에 목맨 면세점, 쇼핑 지원금까지 준다 2024-10-13 17:26:27
활용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면세점 개별 온라인몰에선 이용자가 탑승 최소 3~4시간 전 주문해야 인도장에서 물품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공사는 이 시간을 30분으로 단축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공항 입점 면세점 사업자를 모아 통합형 ‘스마트 면세점’을 구축하고, 물류를 통합하면 가능하다고 판단했다. 실현되...
"일본 여행 이젠 식상해"…2030 요즘 푹 빠진 나라 어디길래 [트렌드+] 2024-10-13 13:28:12
예약률을 보이고 있다. 구예원 온라인/마케팅본부 이사는 "4분기부터 고객들의 여행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내년 1분기는 이미 얼리버드성 예약이 많이 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구 이사는 "앞으로 환율이 더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고객들의 기대심리가 여행 수요를 더 늘릴 것으로 예상했다. 교원투어는 국군의...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 ‘오감 브랜딩 전략의 중요성’ 특강 개최 2024-10-11 16:24:28
있다. 이처럼 다감각적 접근은 온라인 콘텐츠의 차별성을 높여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는 2025학년도부터 온라인마케팅학과 학과명을 변경해 교육수요자와 현업중심 마케터를 위한 교육과정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마케팅학과는 마케팅 기획 능력,...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5:13:37
오카도(Ocado)와 추진하는 온라인 그로서리(식료품) 사업도 롯데마트가 통합 운영해 독보적인 그로서리 경쟁력을 갖출 계획이다. 또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패션, 뷰티, 아동, 명품 등의 전문몰로 입지를 강화하고 그룹사 역량을 활용한 상품기획(MD)과 개인화 마케팅에 집중해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한국경제신문-한국마케팅학회(KMA), AI 혁신 시대 마케팅 실무전문가 대상 'AI Transformation 세미나' 오픈 2024-10-11 10:45:55
Of Marketing)은 한국마케팅학회에서 지난 10년간 진행해온 최신 마케팅 지식을 기업들에게 확산하기 위한 교육/세미나 프로그램으로, 올해에는 한국경제신문과 함께 세미나 시리즈를 공동 개설 운영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기업들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시장 변화를 알리고 기업이 대비할 수 있는 역량을...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0:19:14
오카도(Ocado)와 추진하는 온라인 그로서리(식료품) 사업도 롯데마트가 통합 운영해 독보적인 그로서리 경쟁력을 갖출 계획이다. 또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패션, 뷰티, 아동, 명품 등의 전문몰로 입지를 강화하고 그룹사 역량을 활용한 상품기획(MD)과 개인화 마케팅에 집중해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SSG닷컴, 메타 협력광고 도입…입점사 마케팅 지원 2024-10-11 08:33:13
메타 협력광고 도입…입점사 마케팅 지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SSG닷컴(쓱닷컴)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와 협력광고 파트너십을 맺고 이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메타 협력광고는 온라인 쇼핑몰 입점사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단독] 월급 한 방에 200만원 뛰었다…수상한 24세 대학생 직원 [혈세 누수 탐지기⑭] 2024-10-11 06:54:01
따르면 1년 사업비 29억원의 40% 이상만 시제품 제작·마케팅 등의 직접 지원비로 사용하라는 규정만 있고, 인건비·일반 수용비·회의비 등의 비용은 60% 이내에서 사용하라는 사업비 편성 조건만 있습니다. 결국 이 규정 때문에 2023년에 29%였던 인건비 비율이 2024년 46%로 급상승하게 됐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산단공...
미래에셋증권, 인도법인 고객 계좌수 200만개 돌파 2024-10-10 18:09:07
유일하게 인도에 진출해 있다. 미래에셋증권 인도법인은 지난 2022년 온라인 트레이딩 플랫폼 'm.Stock' 출시 후 2년 6개월만에 현지 온라인 증권사 중 9위, 전체 15위로 급상승했다. 이는 인도 증권업계 내 가장 빠른 성장세다. 또 올해 7월 말 유상증자을 단행하여 자기자본을 USD 6억(한화 8천억원)까지 늘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