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시총 11조 회사 클라쓰…BTS 집 '하이브 사옥' 가보니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7-04 07:00:09
편한 근무환경에 자율 출퇴근제로 업무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사세 확장으로 최근 2년 내 입사한 직원은 1000명 정도 된다. 다만 오전 11시~오후 4시는 커넥팅 타임이라고 해서 업무 관련 연락이 상시로 돼야 한다. 하이브는 “우린 음악에 기반한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이라며...
포스코이앤씨, 7월 경남 김해시 '더샵 신문그리니티' 분양 예정 2023-07-03 09:44:37
시 조경이 중요한 요소로 꼽히고 있다. 도심 속에서도 풍부한 녹지와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여유와 편안함을 추구하는 '러스틱 라이프'가 새로운 주거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차별화된 조경설계를 갖춘 단지의 경우 높은 입주민 주거 만족도를 필두로 단지 가치와 위상 역시 높게 평가되고 있다. 지난해...
자연친화적 명품 단지…지역 주거 가치 높일 '랜드마크'로 빛났다 2023-06-29 17:23:22
만족도’ 극대화브랜드 부문에서는 현대건설이 단연 두각을 나타냈다.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환호공원’은 각종 브랜드 조사에서 1위를 이어가고 있는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할 만한 대다수의 요소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았다. 경북 포항 북구에서 주거 선호도 높은 입지에 조성돼 교통·교육·생활 등 다양한...
주영디엔씨, 교통·생활 인프라 우수…조망권 좋고 인테리어 등 최신 디자인 눈길 2023-06-29 17:12:30
도입한 것도 눈길을 끈다. 주거 만족도의 핵심 요소인 층간소음 저감 설계도 적용한다. 대단지에 걸맞은 커뮤니티 센터도 들어선다. 단지 곳곳에 키즈가든, 플레이가든, 웰니스가든, 센트럴파크 등 다양한 테마의 조경을 넣어 도심 속 정원을 걷는 듯한 산책로를 연출할 예정이다. 입주민이 단지 내에서 쾌적함을 느낄 수...
엠디캠퍼스, 아트컨설팅 플랫폼 '엠디아트테크' 설립 및 갤러리 개관 2023-06-26 15:09:20
고객 만족도 및 인지도를 향상시킨다는 목표이다. 또한 이번 갤러리 개관 행사에는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內 '아트&컬처'를 주축으로 운영되는 '이노비즈 아트클럽' 발족식이 함께 진행되며 향후 다양한 아트 커리큘럼에 참여할 계획이다. 이번 갤러리 개관전에는 고민철, 강영길, 권영범, 전광영,...
데이터드리븐 컨소시엄, ‘맞춤형 교육을 위한 과정 중심 평가 AI' 개발 시작 2023-06-26 13:44:07
강조하고 있는 공교육 강화의 핵심 요소이다. 학생의 지식 및 역량 수준에 대한 면밀한 진단을 바탕으로 개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교육과 개인화된 피드백을 제공하여 공교육의 효과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 맞춤형 교육을 위한 과정 중심 평가 인공지능 기술 개발을 진행하는 데이터드리븐 컨소시엄은...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3-06-22 16:24:28
있는 것으로 보인다. 고객만족 요소(CS Factor) 차원은 지난해 하락 반전 이후 0.01포인트 상승한 71.14로 조사돼 품질 만족도가 개선된 것으로 평가된다. 고객 가치(Customer Value) 차원은 지난해 상승 곡선으로 변한 이후 다시 0.02포인트 상승한 70.74로 나타났다. 4개 차원 모두 상승한 것은 팬데믹이 끝을 향하면서...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는…글로벌 역량 탁월한 상품 인증, 제품·서비스 704개 대상 조사 2023-06-22 16:24:21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는 한국 기업의 글로벌 고객만족 경영 수준을 평가하고, 세계 지향적인 고객만족 경영을 가속화하기 위한 것이다. 한국 산업계가 세계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가질 수 있도록 고객만족 경영의 방향성 제시를 목적으로 2005년 시작돼 올해로 19년차를 맞았다. 한국 산업계의 글로벌 경영 지원을...
삼성전자·자이·대한항공·하이카·신한銀 '19년째 사랑받는 1위' 2023-06-22 16:24:11
만족도 평가 시스템을 개발해 이를 국가별로 측정함으로써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국가별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를 제공해 더욱 수준 높은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2005년 제정된 글로벌 평가제도다. 시행 19년간 각 산업군을 대표하는 고객만족 경영 우수기업을 발굴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 기반...
롯데홈쇼핑, '엘클럽' '와이클럽' 등 유료 멤버십 세분화…고객별 맞춤형 혜택 확대 2023-06-21 16:31:35
구매 패턴 등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 점이 주효했다는 게 자체 평가다. 엘클럽 외에 50·60대 시니어 대상의 ‘헤리티지 엘클럽’(연간 150명 대상),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전용 ‘와이클럽’(1만 명) 등 연령별·소비 형태별로 세분화해 유료 멤버십을 운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