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건화장품 '멜릭서'가 아마존 '베스트셀러' 된 비결 [황정수의 인(人) 실리콘밸리] 2022-03-09 01:03:44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더 큰 목표라면 종합 뷰티 기업을 뜻하는건가요. "네 20~30대 팬덤을 기반으로 아시아에서도 'LVMH' 같은 회사로 성장하고 싶어요. 화장품에 더해 많은 소비재브랜드를 갖고 있는 기업이요." ▶어떻게 LVMH 같은 종합 뷰티기업으로 성장시킬 계획인가요. "대형 소비재그룹들이...
경기 광주시, 대선 투표소 '위치안내 서비스' 실시 2022-03-02 15:42:33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광주시 생활지리웹포털을 통해 지역 투표소 위치안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는 오는 9일에 실시하는 제20대 대통령선거와 관련해 불편이 없도록 하기 위해서다. 시는 이번 투표소 위치안내 서비는 광주시 생활지리웹포털을 통해 사전투표소(13개소) 및 선거일 투표소(81개소)의...
안테나에 YG까지…연예인들의 회사 생활이 궁금해? [이슈+] 2022-02-26 07:27:02
대표로 있는 안테나는 지난해 카카오TV와 함께 웹 예능 '우당탕탕 안테나'를 선보였다. 유희열부터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서동환에 새로 합류한 유재석까지 소속 아티스트가 총출동, 안테나라는 집단 자체를 강점으로 내세운 프로그램이었다. 같은...
자소설닷컴, `스튜디오 룰루랄라 워크맨`과 공동 콘텐츠 내놓는다 2022-02-24 15:54:05
직업을 체험하고 리뷰하는 컨셉의 웹 예능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업로드 되며, 현재까지 누적 시청 뷰 수가 약 8억 뷰인 취업 준비생과 직장인들에게 최고의 인기 콘텐츠다. 취준생과 이직하려는 직장인이 즐겨 찾는 서비스의 제휴 첫 프로젝트인 만큼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자소설닷컴은...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 비대면 시대 활발한 ‘뷰 대면’ 소통 2022-02-24 07:50:08
’뷰(View) 대면‘으로 소통왕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룹 woo!ah!(우아!)는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틱톡, 위버스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wow!(와우!, 팬덤명)와 소통하고 있다. woo!ah!(우아!)는 2020년 5월 데뷔해 코로나 팬데믹의 영향을 받게 됐다. 하지만 데뷔 전부터 유튜브·틱톡 등으로 팬들을 꾸준히...
티몬, 게임 소재 웹예능 제작…콘텐츠 커머스 일환 2022-02-16 18:20:14
있다"고 말했다. 티몬은 지난해 10월부터 웹예능, 웹다큐 등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고 상품 판매를 연동하는 식으로 콘텐츠 커머스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티몬은 앞서 정준하를 내세워 직접 기획·제작한 웹예능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의 경우 회당 최고 매출이 9억원에 이르렀고 최대 30만뷰를 기록하는 등 웹...
설 연휴 때 뭐하지?…'K 콘텐츠' 웹툰, 웹소설, 오디오 '풍성' 2022-01-29 13:40:09
3월부터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했다. 웹툰은 화려한 무협 액션과 유쾌한 유머가 조화를 이뤄 ‘신 무협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웹툰의 원작 웹소설은 지난달 네이버 시리즈가 발표한 ‘시리즈 2021년 어워드: 시리즈를 빛낸 작품들' 선정작 중 전체 판타지·현대판타지·무협 장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총...
조회수 신기록이라더니…BTS 웹툰, 엇갈린 반응 [이슈+] 2022-01-22 12:54:33
공개 이틀 만에 누적 조회수 1500만 뷰를 기록, 네이버웹툰 중 신기록을 경신했다. 한국판 뿐만 아니라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태국어 등 일간 활성이용자수(DAU) 역시 최고치를 경신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탄소년단이 등장하는 티저 광고 영상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콘텐츠 보고 굿즈 구매까지’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와다닷’ 오픈 10일 만에 1만 명 유치 2022-01-20 11:32:17
뷰 이상을 달성한 와이낫미디어 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세 번째 시리즈 '일진에게 반했을 때'가 독점 선공개 진행 중이며, 웹시트콤 '리얼:타임:러브' 시리즈 IP와 연계한 패션 브랜드 'RTL'이 입점해있다. 와다닷에서 콘텐츠를 즐기고 더불어 굿즈까지 구매 가능하다. 와다닷은...
김석현·김한호 과장 "MZ 겨냥 '단디' 캐릭터로 게임까지 만들었죠" 2022-01-19 17:53:40
기획 운영하고, 유튜브를 진행하고, 웹 게임을 개발하기도 했다. 이들을 포함한 DGB금융 계열사의 MZ세대 직원 18명은 지난해 초 DGB의 ‘디지털 특공대’ 격인 디지털 패셔니스타 3기로 선정됐다. 디지털 역량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이수하고, 사내 디지털 전환을 홍보하는 활동을 벌였다. 3기로 뽑힌 이들은 증권회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