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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트라, 중국 유통체인 초청 맞춤형 구매상담회 개최 2014-07-24 15:35:31
최대 유통체인들이 참가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국내 지방 중소기업이 독자적으로 해외 판매망을 개척하기 어려운 애로를 해소하기 위해 현지 구매담당 총책임자와 실제 수출입실무를 담당하는 벤더사와의 미팅을 추진해 보다 실질적인 성과가 기대됩니다. KOTRA 함정오 중국지역본부장은 "시진핑 주석 방한 이후 중국...
롯데마트 "치솟는 고등어 가격, 선단 직거래로 낮춘다!" 2014-07-16 09:29:24
위판 경매를 통해 유통된다.롯데마트는 기존에 ‘선단 -> 위판장 -> 중간상인/벤더 -> 물류센터’의 4단계 매입 구조에서 ‘선단 -> 물류센터’의 2단계로 유통단계를 대폭 축소했다. 특히 직거래를 통해 경매 과정 없이 원물을 확보해 경매.중매 수수료, 물류 비용 등을 없애 원가를 30% 가량 절감할...
코트라 "해외홈쇼핑, 한국 중기 제품에 러브콜" 2014-07-15 11:03:11
대중소기업협력재단(이사장 유장희)은 국내 유통·소비재 중소기업의 해외홈쇼핑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2014년도 해외홈쇼핑 중기제품 소싱페어`를 내일(16일) 엘타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국내 홈쇼핑 대기업인 CJ오쇼핑, 롯데홈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4개사의 19개 해외 현지법인이...
이케이웍스-다우데이타, '스테이하이' 사업설명회 개최 2014-07-04 11:12:18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 유통·결제·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사업설명회는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스테이하이 플랫폼에 대한 개념 설명과 함께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참석자들의 빠른 이해를 도왔다. 스테이하이 광고 서비스 체험존을 구축하여 참석자들이 개개인의...
"中 유통망 진출 위해 현지 수입상 활용하세요" 2014-06-11 11:00:08
중국의 대형 유통망에 진출하기 위해 국내 중소기업과 현지의 유력 수입상들을 연결해주는 행사가 열렸다. 한국무역협회는 1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트레이드타워에서 '중국 대형 유통체인 수입벤더 초청 수출상담회'를 열었다. '경소상'으로 불리는 중국 수입상들은 현지 유통시장 진입 과정에서...
코트라, 세빗에 한국관 운영..중소기업 54개 참여 2014-03-10 11:59:00
또 글로벌 기업을 비롯해 현지 대형 유통업체와 벤더 기업 관계자들과의 B2B 상담회를 마련, 한국관 참가 기업들의 실질적인 성과 창출을 이끌도록 했습니다. 윤주영 코트라 함부르크무역관장은 “세빗(CeBIT)은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전시”라며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 활로 개척뿐만 아니라 현지 대형...
롯데마트, 직거래로 멸치가격 낮춘다 2014-02-23 19:02:25
→ 벤더(소포장) → 롯데마트’의 3단계로 유통단계를 대폭 축소해 가격 낮추기에 나섰습니다. 특히 통영 선단과 직거래를 통해 경매 과정 없이 원물을 확보 후 건조 및 가공 포장해 선보임으로써 경매/중매 수수료와 물류비용을 없애 원가를 15% 가량 절감했습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산지 물량 변화뿐만 아니라 유통...
한샘, 유통망 확대로 5년만에 2배 성장…美·中서도 꾸준한 수익 2014-02-14 06:57:03
‘유통회사 한샘’이 경쟁력 비결은 유통망 개척에 있다. 사실 한샘은 제조업체라기보다 유통업체라 보는 게 맞다. 전체 매출 중 80%에 가까운 제품이 벤더로부터 매입한 것이다. 한샘은 최근 5년간 온·오프라인 고객을 정밀하게 분석, 제품을 기획하고 이를 적절하게 마케팅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각인시켜왔다....
[특징주]알에프세미, 반등…주요 신제품 수요 증가 2013-11-26 09:07:43
s 사 벤더 등록 이후 휴대폰, 테블릿pc 등에 적용되며 s 사에 전량 공급이 이뤄지며 올해 110% 성장이 예상된다며 현재 고부가가치 제품(power tvs) 비중이 점진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내년에 10%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돼 내년 tvs 다이오드 매출은 올해보다 30% 성장할 것이라고 추정했다. 또한 해외 업체로의 매출처...
"알에프세미, 신제품 수요증가…생산능력 확대 필요"-동양 2013-11-26 08:48:50
s 사 벤더 등록 이후 휴대폰, 테블릿pc 등에 적용되며 s 사에 전량 공급이 이뤄지며 올해 110% 성장이 예상된다며 현재 고부가가치 제품(power tvs) 비중이 점진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내년에 10%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돼 내년 tvs 다이오드 매출은 올해보다 30% 성장할 것이라고 추정했다. 또한 해외 업체로의 매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