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머니플로우] '美주식 플렉스' 서학개미 순매수액 한주간 40배 이상 급증 2024-06-08 08:00:00
없는 인기몰이를 한 덕이다. 8일 한국예탁결제원에 따르면 국내 투자자들은 최근 1주일(지난달 31일∼6일) 동안 미국 주식을 6억6천349만달러(한화 9천134억원) 순매수했다. 그 전주(지난달 24∼30일)의 미국 주식 순매수액 1천593만달러와 비교해 무려 41.6배로 불어난 것이다. 최근 1주일 동안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트레저, '킹콩'급 기세…파워풀한 군무 '실력 입증' 2024-06-07 11:52:37
2860만뷰를 넘어서며 인기 몰이 중이다. 한편 트레저는 이번 신곡 발매와 함께 팬들은 물론 대중과의 교감 폭 확장에 나선다. 오는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 1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을 넘어 유튜브, 이외 공개되지 않은 콘텐츠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맹활약하며 존재감을 톡톡히 각인시킬 전망이다....
W컨셉 "'더블유위크' 초반 흥행…오픈 이틀간 매출 118%↑" 2024-06-06 09:21:45
몰이를 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행사 첫날인 3일과 4일 이틀 만에 지난해보다 매출은 118%, 애플리케이션(앱) 방문자 수는 20% 각각 늘었다. 신규 가입 고객도 5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브랜드 매출이 7배 늘어나는 등 개별 브랜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고 W컨셉은 소개했다. W컨셉은 차별화한 상품 큐레이션과...
'걸스 온 파이어' 경연곡, 오늘 정식 음원 발매…레전드 무대 소환 2024-06-05 10:10:45
등 원곡 가수들의 샤라웃 러시 속에 매회 역대급 무대를 경신하며 제대로 상승 가도를 탔다. 이를 입증하듯, '걸스 온 파이어' 공식 인스타그램과 틱톡에 업로드된 무대 영상 누적 조회수는 17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걸스 온 파이어'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카카오뱅크, '2024 대한민국 모바일대상' 인터넷은행부문 최우수 2024-06-04 11:46:58
특히 카카오뱅크의 모임통장은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기준으로 출시 후 5년간 하루 평균 5000명 넘는 소비자가 모임통장에 새로 가입했다. 2018년 6월 출시한 26주적금은 출시된 지 5년이 넘게 지났지만 지난해 계좌 약 600만좌가 추가로 개설되면서 그 해 8월 기준으로 누적 2000만좌를...
"90년대 가격으로"…롯데온, 창립 28주년 기념 최대 50% 할인 2024-05-29 10:01:09
온라인몰이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롯데이커머스 창립 28주년을 맞아 그 당시 인기상품과 가격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추억을 담은 '백투더 롯데닷컴'행사를 기획했다"며 "최근 높은 물가에 지친 고객들에게 햄버거, 아이스크림 등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안하니, 롯데온에서 추억의 상품 구매하고...
'쉐보레' 선풍적 인기…美 소형 SUV 시장 점령한 한국산 GM 2024-05-28 15:59:33
트레일블레이저는 ‘정통 SUV’를 표방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포스코의 기가 스틸을 적용한 고강성 경량 차체는 물론, 전륜구동과 사륜구동을 오갈 수 있는 스위처블 AWD를 탑재한 덕에 소형 SUV 세그먼트에서는 드물게 오프로드 주행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준중형급의 넓은 실내 공간과 프리미엄 옵션까지 적용돼...
올해도 흥행 신호탄 쏘아 올린 '트랙스 크로스오버' 2024-05-28 15:57:40
출시하며 인기몰이하고 있다. GM의 브랜드인 쉐보레는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레드라인 트림을 추가했다. 레드라인은 쉐보레가 지난 2015년 북미 최대 자동차 부품 전시회인 세마쇼를 통해 선보인 컨셉트 자동차를 본 따 만든 스페셜 에디션이다. 내외장 옵션에 레드와 블랙 컬러가 조합하며 디자인의 역동성을 보다...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 박준형·브라이언 MC '활약' 2024-05-28 15:32:39
푸드 토크쇼 'XYOB'를 론칭, '新 메가트렌드'로 인기몰이 중이다. 유튜브 채널 'JohnMaat'을 통해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는 'XYOB'는 K-팝 아이돌의 진솔한 이야기를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토크쇼다. 'XYOB'는 '각자 술을 지참하라(Bring Your Own...
삼성증권, 'Fun한 기업탐방' 유튜브 콘텐츠 인기몰이 2024-05-28 15:13:56
기록해 증권사 유튜브 콘텐츠로는 이례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삼성증권 유튜브 구독자들은 "아이센스, 혈당체크할 때 참고할게요", "나중에 임플란트는 덴티스로 하겠다", "오늘 저녁은 고피자 확정" 등의 댓글로 유쾌함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번 콘텐츠에 출연했던 법인의 CEO 및 CFO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