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스코, 2024 방역전시회 참가…'K방역 선도기업의 과학적 R&D' 선보여 2024-12-13 16:21:17
비데’ ▲주방, 욕실, 해충 예방 위생 제품을 ‘누구나 집에서 스스로 전문가 수준의 위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모토로 만든 세스코 마이랩 환경위생용품 등 세스코 과학연구소의 환경위생 솔루션들이 총망라된 전시콘텐츠를 공개했다. 특히, 지난 8월 빈대 해외유입 차단 민관합동 캠페인을 통해 인천공항에서 활약...
아티잔, '2024 홈 테이블 데코 박람회'서 신제품 공개 2024-12-13 10:32:24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홈 미학을 한층 더 높이는 제품들을 소개했다. 아티잔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두 모델인 DU858 및 EDU858을 선보였으며, 아티잔의 기술력이 담긴 스테인리스 상판과 싱크볼(AT830)을 결합한 제품도 소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주방 및 홈 인테리어 분야에서 새로운 디자인 및...
LG전자 베스트샵 강동본점, 리뉴얼 오픈 기념 가전행사 진행 2024-12-13 08:40:00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600/1200/1500/2000만원 이상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햄튼, WMF, 테팔, 에머, 클라딘, ELLE, WOLL, 한국도자기, 아이젠베르그, 콕스타, BRK, 라체나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해서 증정 받을 수 있다. 대형가전을 관리 받으면서 부담 없이 사용가능한 LG전자 가전구독...
[美 3대지수 숨고르기..11월 PPI 예상치 상회]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2-13 08:23:11
및 신제품 ‘신라면 툼바’ 등 라인업 확장 효과까지 감안시 내년 매출액은 YoY 17.6% 증가할 것으로 예상. ③ 중국 법인도 점진적 회복세가 전망 - 주성엔지니어링 : 전공정 투자에서 가장 편안한 선택지 (대신증권, BUY, 목표주가 5.5만원) - 25년 메모리 반도체 CAPEX가 DRAM 공정 전환 및 신규 투자 집중에 따른 핵심....
유튜브서 분 女風…인기곡 1위 QWER·보이그룹은 TWS 뿐 2024-12-12 14:37:04
제품의 희소성으로 인해 관심을 받기 시작한 두바이 초콜릿은 크리에이터들이 오리지널 레시피 재현과 새로운 레시피 개발에 도전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관련 제품들의 출시로까지 이어지며 하나의 사회적 열풍이 됐다. 올해 획득한 국내 구독자 수를 기준으로 한 최고 인기 크리에이터 1위는 보겸TV였다. 이외에...
카브루, '리얼 레몬 하이볼 生' 북미 시장 진출 2024-12-12 10:00:01
인기를 얻으며 활발히 판매되고 있다. 이후 태국, 뉴질랜드 등 수출 국가를 확장할 계획이다. 글로벌 주류 시장 조사 기관 IWSR자료에 따르면 하드셀처를 제외한 RTD 제품이 2022년부터 2027년까지 연평균 5%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되며, 이에 따라 RTD캔 음료 시장의 성장세는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카브루...
[오늘시장 특징주] 에이피알(278470) 2024-12-11 17:03:31
합니다. 이처럼 높은 매출 성장률을 기록한 제품은 바로 메디큐브입니다. 메디큐브는 피부과학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특히 HR이라는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메디큐브는 아마존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으며, 특히 미국 시장에서 강력한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피...
롯데칠성음료, 74년 전통 '칠성사이다'…빛나는 별 키우고, 톡 쏘는 맛은 그대로 2024-12-11 16:10:26
청량감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바로 이 청량감이 ‘칠성사이다’가 차별적 우위에 서게 만든 성공 요인이다. 롯데칠성음료는 70년 이상 칠성사이다 고유의 정체성을 지키면서도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고려해 출시한 ‘칠성사이다 제로’는 기존 오리지널 제품의 맛과...
블랙핑크 로제, bhc 새 모델?…소속사 "계약 맺은 적 없어" 2024-12-11 15:47:06
제품의 모델로 광고 계약을 맺은 일이 없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국내 치킨 브랜드 bhc가 대표 메뉴인 '뿌링클' 새 모델로 로제를 발탁,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보도했다. 로제는 최근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의 협업곡 '아파트(APT.)'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기에...
세스코, 환경보존 캠페인 진행…마이랩 인기제품 100원 구매 시 자동 환경기부 2024-12-11 14:24:39
환경위생용품 ‘세스코 마이랩(CESCO Mylab)’을 구매하면 제품 1개당 100원씩 환경적립금이 쌓이는 기부 캠페인 ‘100 to the Future (백투더퓨처)’를 지난해부터 지속 운영하고 있으며, 연말을 맞이하여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응원만 해도 환경 기부가 되는 소비자 참여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