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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달콤함을 채워줄 밸런타인데이 & 화이트데이 패키지 출시 2023-02-02 09:50:12
본 패키지는 플라워 & 벌룬 데코레이션이 포함돼 있어 연인이 서로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32층에 위치한 라운지 클럽 밀레짐과 무료 발렛 서비스 등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특별한 호캉스를 즐기는 연인을 위한 선물로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 바디 2종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30돌 맞은 ETF, 투자 혁명을 이뤄내다 [글로벌 핫이슈] 2023-01-31 16:59:01
ETF(PP)'는 가격 결정력을 지닌 회사에 투자합니다. 언뜻 이상해 보이는 ETF 들이 끊임없이 나오는 이유는 뭘까요. 투자전문매체 트랙인사이츠는 "Z세대에게 뱅가드의 ETF는 지루하게 느껴진다"며 "니치마켓(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듯 보이는 ETF 들이 이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고 분석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호텔에서 신나게 윷놀이·투호…"떡국도 드립니다" 2023-01-19 16:01:14
니치향수 브랜드 ‘르페르소나’ 의 핸드크림을 선물로 제공한다. 토끼의 해를 기념해 조선델리의 ‘미니 당근 파운드 케이크’도 제공한다. 조선델리는 설날을 맞아 복주머니 모양으로 만든 ‘복(福) 쿠키 세트’를 23일까지 판매한다. 레스케이프호텔은 24일까지 반려견 패키지인 ‘비러브드 프렌즈’를 예약한 고객에게...
"항공료 수십만원 쓰느니 국내로"…밀려드는 설캉스족에 호텔 '방긋' 2023-01-16 17:41:39
주얼리 박스와 니치향수 브랜드 ‘르페르소나’의 핸드크림 등을 선물로 준다.호캉스 문화 정착호캉스가 여가를 보내는 문화로 완전히 자리잡으면서 호텔업계는 다른 내수업종에 비해 경기둔화의 충격을 덜 받는 분위기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호텔신라 호텔&레저부문의 지난해 영업이익은 799억원으로 추산된다. 코로나19...
"70만원 내고 일본 갈 바엔…" 설 연휴 '호캉스족' 몰린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1-16 11:43:23
구성했다. 설 아침 가족 모임, 차례 등으로 이른 체크인을 할 수 없는 고객들의 상황을 반영했다. 서울 웨스틴조선도 같은 기간 ‘2023! 해피 버니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의 한정판 주얼리 박스와 니치향수 브랜드 ‘르페르소나’ 의 핸드크림을 선물로 제공한다. 토끼의 해를 기념해...
씨이오인터내셔널, 마스터퍼퓨머 `아크로 프래그런스 컬렉션`과 공식 계약 체결 2023-01-09 09:02:15
5월부터 마스터 퍼퓨머 올리비에 크레스프(Olivier Cresp)의 니치 향수 브랜드 아크로 컬렉션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크로(AKRO)는 조향사계의 거장 올리비에 크레스프와 그의 친딸인 아나이스 크레스프(Anais Cresp)가 참여해 런칭 되었다. 올리비에 크레스프는 펜할리곤스 쥬니퍼 슬링, 겐조 로빠 겐조, D&G 라...
신세계백화점, 설 맞아 320억원 규모 와인 선보인다 2023-01-08 06:00:03
'톨라이니' 등 이탈리아 와인세트를 준비했다. 또 크룩, 돔 페리뇽 등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샴페인도 선보인다. 이 밖에 국내에서 쉽게 찾아보기 어려운 프랑스 버건디 니치 와인도 준비했다. 아울러 디켄터, 오프너, 와인잔과 와인 안주를 담을 수 있는 나눔 접시, 와인 쿨러 등 다양한 제품도...
로드숍 문닫고 백화점서 새단장…뷰티편집숍 '코로나 암흑' 뚫을까 2023-01-01 17:18:44
30만~40만원대 럭셔리 니치 향수 존을 구성하는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 사업도 강화하고 있다. 시코르는 온라인 판매를 늘리기 위해 인터넷 쇼핑몰 대행업체 웹누리에 운영을 맡겼다. 쿠팡, 컬리, 무신사 등 e커머스 강자들이 마음먹고 침범해 들어오자 오프라인 매장만으로는 경쟁력 유지가 어렵다고 판단한 것으로...
"엄마랑 출근해요"…육아·반려동물 천국 '무무즈' 가보니 [스타트업 탐방] 2022-12-29 13:55:22
시장은 지나치게 니치한 영역이라는 인식이 지배적이었어요. 초기 투자를 유치할 때 어려움이 있었죠.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이커머스가 급격히 부상하고, 밀레니얼 세대가 부모가 되면서 달라지고 있어요.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좋은 상품과 양질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얻으려는 수요가 늘어날 거라고 보고 있어요....
`돈줄 막힌` 명품 플랫폼…이제는 생존경쟁 2022-12-26 19:08:00
밀레, 니치 향수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가전과 뷰티로 카테고리 확대에 나섰습니다. 각각 전년대비 10배, 2배 넘게 성장했는데, 내년에는 가전과 뷰티 상품 규모와 비중을 확대해 올해 대비 6배 이상 성장하겠단 목표입니다.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커머스’를 지향하는 발란은 하이엔드 제품에만 집중한단 목표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