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LS트랙터,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농업기계 부문 수상 2022-09-03 00:21:21
대상' 시상식이 2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농업기계 부문을 수상한 LS엠트론(브랜드명 LS트랙터) 강석호 LS트랙터사업본부장이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위대한 여정, 일등 제품은 빛났다 2022-08-28 17:02:56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는 “위대한 브랜드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도 새롭게 바라보고 자신만이 할 수 있는 일들을 발견해 나갔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들이 새로운 관점을 토대로 얻는 깨달음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며 소비자의 마음속에 대체 불가한 존재로 남길 바란다”고...
[포토] 이사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뷰티크리에이터 부문 수상 2022-05-04 11:36:58
시상식에 참석해 뷰티크리에이터 부문을 수상한 후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포토] 최현욱,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신인남자배우 부문 수상 2022-05-04 11:35:59
시상식에 참석해 신인남자배우 부문을 수상한 후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포토] KBS '불후의 명곡',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음악예능 프로그램 부문 수상 2022-05-04 11:32:35
시상식에 참석해 음악예능 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한 후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포토] 판콜에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감기약 부문 수상 2022-05-04 00:03:49
부문을 수상한 판콜에스(기업명 동화약품) 이택기 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포토] 지베르니,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베이스메이크업 부문 수상 2022-05-04 00:03:13
지베르니(기업명 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기현 대표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포토] 이롬,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건강주스 부문 수상 2022-05-04 00:02:24
부문을 수상한 이롬(기업명 이롬) 김동원 대표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포토] 엠허스트,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식물성음료 부문 수상 2022-05-04 00:01:42
수상한 엠허스트(기업명 인크레더블) 손원익 대표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