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을 위한 운동인가, 재미를 위한 운동인가?: 버핏서울의 고객 창출 전략[박철순 교수의 사례 속 숨은 전략 찾기] 2024-10-23 16:52:13
콘셉트를 단순한 헬스장에서 ‘헬스장을 포함한 전체 피트니스 업계를 위한 종합 플랫폼’으로 변경하고 ‘버핏그라운드’라는 새로운 사업부가 이를 담당하게 하였다. 즉 버핏서울은 버핏그라운드 내에 자체 헬스장 외 필라테스 스튜디오, 실내골프장 등 다른 피트니스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그...
광운대역세권 아이파크·검단 푸르지오…브랜드 대단지 매력 2024-10-23 16:27:43
55% 증가한 수치다. 경기도에서 전체 공급량의 70%에 가까운 1만2465가구가 공급된다. 서울에서는 3045가구, 인천에선 2419가구가 새 주인을 찾는다. 서울에선 HDC현대산업개발이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서울원 아이파크’가 대기 중이다. 민간 분양 아파트 1856가구와 공공임대 408가구, 레지던스 768실...
롯데칠성음료, 국내 최초로 질소 충전 기술 적용…'초경량 아이시스' 생수 돋보이네 2024-10-23 16:00:16
국내 생수 브랜드 최초로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무라벨 제품 ‘아이시스 8.0 ECO’를 선보였다. 무라벨 제품 확대 노력의 결과 지난해 플라스틱 사용 절감량은 182t에 달했다. 라벨이 있는 생수 500㎖ 페트병 라벨의 무게가 0.37g인 것을 감안하면 약 5억개 분량의 라벨을 감축한 것이다. 무라벨 제품은 가치소비를...
아이뽀,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으로 환절기 피부 미백·탄력 케어 2024-10-23 15:50:30
수년간 쌓은 스파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홈케어 브랜드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가의 피부관리 못지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게 목표다. 아이뽀(AIPPO)는 10월 18일부터 31일까지 스마트스토어에서 예민한 환절기 피부 케어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뽀는 계절에 맞는 신제품도 지속해서 출시하고 있다....
"뒷좌석 확 바뀌었다"…각잡고 만든 '회장님 전기차' 타보니 [신차털기] 2024-10-23 13:52:53
준대형 세단 G80은 제네시스 브랜드 중 가장 잘 팔리는 모델이지만 전기차는 판매량이 저조하다. 제네시스가 3년 만에 신차 못지않은 대대적 변화를 거친 G80 전동화 부분 변경 모델을 출시한 배경이다. 23일 현대차에 따르면 올해 1~9월 G80 판매량은 3만4880대로, 전체 제네시스 판매량의 약 35%를 차지했다. 반면 G80...
(주)그레이스, 국내 건강기능식품 수출 확장…일본 비즈니스 가속화 2024-10-23 11:22:45
및 이너뷰티 제품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브랜드 소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에스더포뮬러, 니아르(NE:AR), 대웅제약, 시쿠탱(SHIKOOTAENG), 닥터디엣(Dr . diet), 힐스랩(healslab) 등 국내 유명 건기식 브랜드를 일본 메이저 유통 채널인 마츠모토키요시(Matsumotokiyoshi), 웰시아(Welcia Pharmacy), 스기약국(Sugi...
스타벅스, 3분기 연속 매출 감소…내년 매출 전망치 철회 2024-10-23 11:10:34
돌아갈 수 있다는 점이 분명해졌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취임한 니콜 CEO는 스타벅스에서 바리스타 경험, 아침 서비스, 카페 공간, 브랜딩 등 4개 핵심 영역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글로벌 최고 브랜드 책임자를 교체하는 등 전방위적인 개선에 나섰다. 스타벅스는 오는 30일 4분기 및 전체 회계연도 실적과 함께...
"손님이 안 와요" 위기의 스타벅스…中 커피에도 밀렸다 2024-10-23 11:02:19
1분기 11%, 2분기에는 14% 감소했다. 스타벅스는 작년 중국 브랜드인 루이싱커피에 중국 매출 1위 자리를 빼앗기기도 했다. 스타벅스는 오는 30일 전체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날 스타벅스의 주가는 시간 외 거래에서 4% 이상 하락 중이다. 정규장에서는 0.38% 상승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무덤에서 요람으로, 대전환 시기의 상조서비스업 [삼정KPMG CFO Lounge] 2024-10-23 09:56:38
브랜드) 상품을 개발하는 등 새로운 수익 구조를 모색하는 데도 열중이다. 그 외에도 즉시 매출 성격을 가진 직영 장례식장을 운영하며 고급화된 장례 문화를 선도하거나, 온라인 추모공간, AI(인공지능) 추모 서비스 등의 도입으로 상조서비스의 디지털화를 추진하는 트렌드도 나타난다. 상조서비스업의 패러다임 대전환...
"줄을 서시오"…카리브해 섬나라 바하마도 '접수' 2024-10-23 09:47:01
제너시스BBQ 그룹은 한국 치킨 브랜드 중 최초로, 바하마의 수도 나소에 'BBQ 카마이클점'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카리브해에 위치한 섬나라 바하마는 세계적인 여름 휴양지다. 대표적인 신혼 여행지로도 꼽히는 바하마는 매년 100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몰린다. 바하마를 대표하는 도시다. 전체 인구의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