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홍콩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샐리스박스(Sally’s Box) 마스크팩 인기! 2014-11-14 17:20:04
제화장품박람회인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가 11월12일부터 14일까지 2박3일동안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어 해외 바이어와 국내 브랜드 관계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인 뷰티 미용 산업 박람회로 올해에는 42개국 1780여개의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뷰티,...
[bnt포토] 코리아나화장품,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 올해도 변함 없이 참가 2014-11-14 17:19:06
정영란 기자] 홍콩국제화장품박람회인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가 11월12일부터 14일까지 2박3일동안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어 해외 바이어와 국내 브랜드 관계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인 뷰티 미용 산업 박람회로 올해에는 42개국 1780여개의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리더겐, 홍콩에서 화장품 한류 이끌어...중국-동남아 진출 `물꼬` 2014-11-10 15:10:49
산업박람회인 `2014 홍콩국제화장품박람회`가 12일부터 14일까지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홍콩국제화장품박람회는 미국 라스베가스, 이태리 볼로냐에서 열리는 화장품박람회와 더불어 동종업계 세계 3대 박람회로, 올해 행사에는 42개국에서 1780여 업체들이 참가한다. 국내 화장품 업체들도 다수 참가하는 이번...
위메프, 3분기 최우수·우수 파트너 22개 업체 시상 2014-10-24 09:58:00
종합해 선정하는 것으로 올해는 총 22개 업체가 수상했습니다. 최우수 파트너사에는 트리트먼트와 샴푸 등 자연친화적인 화장품을 판매하는 `우신뷰티`가, 고객만족 우수 파트너사에는 `브라운 물티슈`와 `팔도비즈`가, 컨텐츠 정책준수 우수파트너사에는 `미니아트`와 `진수-소보제화` 등이 뽑혔습니다. 박유진 위메프...
금강제화, 불황에도 컴포트 슈즈는 성장 2014-10-20 10:42:52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바이오소프(BioSof)’, ‘바레베르데(VALLEVERDE)’, ‘다이아몬드(Diamond)’ 등 컴포트 슈즈 판매량은 2012년 22만7천 켤레에서 2013년 28만2천 켤레로 24% 증가했으며, 올해는 34만8천 켤레로 23% 증가했다. 이러한 성장세는 편안한 신발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금강제화, 리갈 스페셜 에디션 ‘리갈 S60’ 선뵈 2014-09-25 10:40:19
리갈(REGAL) 출시 6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제화기업으로서의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 ‘리갈 S60’을 선보인다. 리갈 최초 모델인 ‘리갈 001’의 라스트(족형)와 윙팁 패턴을 바탕으로 최고급 코도반(말 엉덩이 가죽)으로 만들어진 ‘리갈 S60’은 최고급 신사화라는 이름에 걸 맞는 부드럽고 편안...
유커 쇼핑백 속에 담긴 펑리위안·전지현·박신혜 2014-09-11 21:06:21
일리의 ‘토탈에이지케어 바디로션’을 찾는 유커가 많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율도 같은 기간 관광 상권인 명동·강남·홍대 매장에서 ‘자운단 보습 진정밤’이 평소의 10배가량 팔렸다. 한율은 지난달 20일 배우 임지연으로 모델을 교체했지만 여전히 '전지현 화장품'으...
[추석 상품권 1조원] 1930년 충무로 미쓰코시百 첫 발행…1975년 "과소비 조장" 발행 금지되기도 2014-09-05 21:17:41
제화, 에스콰이아, 엘칸토 등의 상품권은 최고의 선물로 꼽혔다. 하지만 롯데, 현대, 신세계 등 백화점상품권과의 경쟁에서 밀리고 1997년 외환위기로 구두업체들이 잇따라 경영난에 빠지면서 구두상품권의 인기도 떨어졌다. 요즘은 ‘더 열심히 뛰라’며 직원에게 구두를 선물하는 기업 수요를 중심으로 명맥을...
관공서 등에 천연향분사기 설치…1인 영업해 월평균 순익 550만원 2014-09-01 07:01:23
효자상품이다.그는 젊은 시절 근무했던 제화업체에서 에코미스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가맹점 창업을 결심했다. 잡냄새도 없애고 향기가 좋아 제품에 대한 반응이 좋았기 때문이다. 제품력이 뒷받침되므로 영업력만 있으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판단했다.사업 초기에는 매출이 부진해 애를 먹었다. 가맹점을 열고 나...
금강제화, 2015년 봄·여름 '바이어스 데이' 개최 2014-08-26 10:01:15
금강제화는 다음달 2일 신규 협력업체 개발을 위해 '2015년 봄/여름 바이어스 데이(s/s buyer’s day)'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관련 업체에서 신규 개발한 자재나 의류를 갖고 행사장을 방문, 금강제화 구매 담당자와 직접 주문 상담을 할 수 있다. 상담은 제화 제작에 쓰이는 가죽, 장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