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올에 루이비통까지 오른다고?…명품업체들 핑계 들어보니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7-31 08:30:08
올해 들어 벌써 네 번째입니다. 명품 주얼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올 초에 인상을 단행했던 예거 르쿨트르는 6월부터 주요 제품 판매가격을 3~4% 인상했습니다. 랑데부 클래식의 경우 900만원 후반에서 1020만원으로 올랐습니다. 명품 시계 3대장으로 불리는 ‘롤오까(롤렉스·오메가·까르띠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신민아·임영웅 파워"…세정그룹, 상반기 매출 20% `쑥` 2022-07-19 11:18:51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시도했다.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의 경우 주요 고객층인 2535세대 여성의 취향을 저격하며 올해 1~5월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83% 증가했고, 특히 온라인 채널은 90% 이상 성장했다. 주얼리 트렌드 제안부터 제품 관리법까지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라이브 방송으로 큰 호응을...
로드숍 매장 볕드나…세정그룹, 상반기 매출 20% 상승 2022-07-19 09:41:02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시도했다.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의 경우 주요 고객층인 25~35세대 여성의 취향을 겨냥해 올해 1~5월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83% 증가했다. 온라인 채널은 90% 이상 성장했다. 패션 인플루언서나 전문 쇼호스트를 섭외해 주얼리 트렌드 제안부터 제품 관리법까지 흥미를 끌 수...
명품에 힘주는 SSG닷컴…전문관 신설 2022-07-03 16:55:32
수 있다. 의류와 잡화를 포함해 시계 및 주얼리까지 진품 보증서 발급 범위를 넓혔다. SSG 개런티 상품이 ‘짝퉁’으로 판정되면 판매가격의 200%를 보상한다. 중고 명품 관련 별도 페이지도 제작했다.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시간이 지날수록 희소가치가 높아지는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VIP들에 가격 인상설 먼저 흘리더니"…샤넬 매장 앞 또 '난리'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7-03 06:30:01
전망됩니다. 주얼리 인상까지 포함하면 코로나19 이후 샤넬은 국내에서 총 9번이나 가격을 올렸습니다. 최근의 인플레이션에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등 여파로 원자재·물류 가격이 급등한 점이 가격 인상 요인으로 꼽힙니다. 샤넬 가격 인상설은 지난 5월부터 꾸준히 제기됐습니다. 과거에도 2~3개월 주기로 가격을...
"지금이 마지막 기회"…폭우 뚫고 백화점 명품관 달려간 이유 [현장+] 2022-06-30 21:00:01
등 파인 주얼리 제품 가격을 약 10% 인상했다. 이번 주얼리 인상까지 포함하면 샤넬은 코로나19 이후 국내에서 총 9번이나 가격을 올렸다. 클래식 플랩백(미디움) 가격은 1180만원으로 코로나19 전인 2019년 11월(715만원) 대비 65% 올랐다. 과거에도 3~4개월 주기로 가격을 올려왔지만 인상폭이 한 자릿수에 머물렀던 것에...
클라우드 기업으로 변신하는 아이티센 "2025년 자산 5조 달성" [인터뷰+] 2022-06-28 06:57:10
금·주얼리 유통 기업인 한국금거래소가 골드바, 실버바 등의 가격 급등에 힘입어 영업이익 증가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모습이다. 아이티센은 '안으로부터의 혁신'을 위해 사내교육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올 4월부터는 클라우드 사업과 관계된 직원 700여명을 대상으로 관련 교육과 자격증 취득 지원 정책 등을...
주얼리를 바꿔쓴다고? 새로운 소비방식 제시한 스타트업[이번주 VC투자] 2022-06-24 17:48:43
증여 시뮬레이션을 제공하기도 한다. '주얼리 바꿔쓰기' 레이첼블루, 시드 투자 유치 지속가능 소비를 실현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스타트업 레이첼블루가 시드(초기)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더벤처스와 김기사랩이 투자에 참여했다. 레이첼블루는 주얼리 판매를 중심으로 하는 플랫폼이다. '바꿔쓰기'...
비주얼, 데일리 웨딩 주얼리 브랜드 `아몬즈W` 출시 2022-05-19 09:39:41
비주얼(대표이사 허세일)이 19일 웨딩 주얼리 브랜드 `아몬즈W`를 출시했다. 아몬즈가 보유한 유저가 만들어내는 주얼리 구매 데이터와 글로벌 트렌드를 기반으로 기획된 아몬즈W는 밀레니얼 유저들이 선호하는 솔리테어링과 프로포즈링, 가드링 등의 웨딩링 라인업과 더불어,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담아냈...
롯데-신세계-현대 백화점 빅3, 해외명품 할인전…최대 50% 할인(종합) 2022-05-18 10:42:22
명품 시장이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 이후에도 더 커질 것으로 보고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26일까지 본점과 잠실점, 동탄점, 부산본점에서는 명품브랜드 시계와 주얼리 행사도 연다. 이 행사에서는 국제시계박람회인 '2022 워치스&원더스'에서 선보인 신상품과 롯데에서만 단독으로 공개하는 한정판 상품을 만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