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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그룹, 업무 현장에 생성형 AI '코스챗' 도입 2024-10-02 09:18:39
'코스챗' 도입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코스맥스그룹은 생성형 인공지능(AI) 'COS-Chat'(코스챗)을 개발해 업무 현장에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코스챗은 인공지능 기업 오픈AI가 설계한 최신 생성형 AI인 GPT-4o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GPT-4o는 챗봇의 대화 반응 속도가 0.23초에 불과해 신속한...
오픈AI, AI 음성 대화 쉽게 만드는 개발자 도구 출시 2024-10-02 08:03:58
AI 챗봇을 이용할 때 답을 얻기까지 대기 시간을 늘리고 답변에 섞인 감정이나 강조하는 악센트 등이 손실되는 측면이 있었다고 오픈AI는 전했다. 회사 측은 이번에 공개한 도구들이 고객 지원 상담이나 언어 학습 보조 기능 등을 강화하는 데 쓰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오픈AI는 또 개발자가 AI 생성 이미지나 텍스트를 더...
메가존클라우드, 하나투어에 맞춤형 AI 챗봇 서비스 성공적 제공 2024-09-30 10:18:55
클라우드 선도 기업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이주완)는 여행업계 선두 기업 하나투어(대표 송미선)의 고객 응대 채팅 상담을 생성형 AI 기술 기반 서비스로 고도화하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이 프로젝트에서 메가존클라우드는 자체 개발한 AI·데이터 분석 플랫폼 ‘GenAI360’을 적용해 지난 7월 시범 운영을...
LG전자, '웹OS 플랫폼' 강화…3년간 1조 투자 2024-09-29 18:39:36
챗봇 등 webOS에서 제공 중인 다양한 보이스 AI 서비스도 소개했다. 이날 박 본부장은 webOS 플랫폼 사업강화를 위한 전략 방안으로 콘텐츠 경쟁력 및 편의성 강화와 TV 외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스마트기기 등 webOS 생태계 확대, 플랫폼 내 광고사업 경쟁력 고도화 등을 제시했다. 회사는 먼저 성장성이 높은 게임 분야...
넷플릭스 독주 막는다...LG전자, 1조 투자해 '파격' 변신 2024-09-29 18:10:43
진단해 해결책과 필요한 서비스를 찾아주는 ‘AI 챗봇’ 등을 구현한다. 웹OS 안에 게임도 대폭 늘린다. 현재도 지포스 나우, 아마존 루나 등 히트작부터 캐주얼 게임까지 4500여 개를 즐길 수 있는데, 더 많은 게임을 넣겠다는 얘기다. 웹OS는 개도국에서 빠르게 고객을 끌어모으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의...
LG전자 "미디어 플랫폼社 도약"…TV OS에 1조 베팅 2024-09-29 17:40:06
‘AI 챗봇’ 등이 여기에 해당한다. 게임 서비스 대폭 확대웹OS 안에 게임도 대폭 늘리기로 했다. 지금도 지포스 나우, 아마존 루나 등 히트작부터 캐주얼 게임까지 4500여 개를 즐길 수 있는데, 더 많은 게임을 넣겠다는 얘기다. 웹OS는 개도국에서 빠르게 고객을 끌어모으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의 설문에 따르면...
KT, MS와 한국형 AI 모델 만든다…'B2B AI 전환' 전문기업도 설립 2024-09-29 10:44:46
계획이다. KT의 고객 서비스 챗봇과 기업 고객을 위한 산업별 특화 AI 솔루션 구축에 활용한다. AI 모델의 초기 테스트와 적용 단계부터 협업하며 한국 고유의 언어와 문화가 반영된 특화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KT가 자체 개발한 AI 모델 ‘믿음’도 고도화해 고객 수요에 맞춰 활용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대화형 AI...
LG전자, 10주년 맞은 웹OS 생태계 넓힌다…2027년까지 1조 투자 2024-09-29 10:19:26
상태를 진단해 해결책과 필요한 서비스를 찾아주는 'AI 챗봇' 등 웹OS에서 제공 중인 다양한 '보이스 AI 서비스'가 소개됐다. 박 본부장은 웹OS 플랫폼 사업 강화를 위한 3대 전략으로 ▲ 콘텐츠 경쟁력·편의성 강화 ▲ 웹OS 생태계 확대 ▲ 플랫폼 내 광고사업 경쟁력 고도화를 제시했다. LG전자는 먼저...
KT, MS의 AI 기술 업고 국내외 AI·클라우드 시장 공략(종합) 2024-09-29 09:51:47
챗봇이나 기업 대 기업(B2B) 시장의 산업별 특화 AI 설루션 구축에 활용한다. KT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대화형 AI 모델 코파일럿을 자사 서비스에 접목해 가입자들이 코파일럿 기반의 AI 검색과 개인화 서비스 등을 이용하게 하고, 교육, 헬스케어, 모빌리티 등 다양한 산업군을 겨냥한 한국형 코파일럿을 개발하겠다고...
KT, 마이크로소프트와 한국형 AI 개발한다 2024-09-29 09:24:38
서비스 '챗봇'을 비롯해 B2B 고객을 위한 산업별 특화 AI 솔루션 구축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 고유의 언어와 문화가 반영된 특화 서비스를 출시해 국내 고객들이 더욱 친숙하게 AI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구상이다. 이외에도 KT는 자체 AI 모델을 더욱 고도화해 고객 수요에 맞춰 활용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