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주은행,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달성 2024-05-23 15:23:40
23일 밝혔다. 올해로 26회를 맞는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이다.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 등 약 240개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로,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만2500...
코나아이·네이버클라우드, 전자금융거래법 개정 대비 '선불업 서비스' 협력 2024-05-23 13:50:08
또는 디지털 머니 서비스 등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만을 연동 개발할 수 있어 빠르고 간편하게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고 효율적인 결제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코나아이의 전자금융업 라이선스를 통해 고객의 선불충전금을 외부 금융기관에 100% 신탁하여 안전하게 보관...
광주은행,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지방은행' 7년 연속 1위 2024-05-23 13:48: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상무(오른쪽)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지방은행 부문 1위 인증식을 열었다. 올해로 26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로서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 등...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물류부동산 설계 솔루션 서비스 런칭 2024-05-22 14:37:46
컨설팅 이사는 “수도권 이천, 용인, 인천은 물론 영남권 다수의 물류센터 개발, 매입매각에 대한 시장실사 컨설팅을 제공해 오고 있다”며 “물류 부동산 설계 솔루션 출시를 통해, 물류 부동산 전문성을 바탕으로 유통 물류기업의 컨설턴트를 영입해 각 자산에 대한 명확한 자산가치를 산정하고 추가 가치 상승방안에...
"AI 활용 산업, 노동생산성 5배↑…일자리 크게 늘고 임금 많아" 2024-05-21 16:26:16
임금을 25%까지 더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컨설팅업체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는 21일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연례 보고서 '2024 글로벌 AI 일자리 지표'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금융 서비스와 정보 기술, 전문적인 서비스처럼 AI에 더 많이 노출된 부문은 AI에 덜...
퍼플아이오, DMS 2024 참여… '코오롱몰 운영 노하우 대공개' 2024-05-16 16:48:39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코드앤버터의 주요 서비스와 기능에 대한 상세 소개와 함께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에서 마케팅 전문가들이 무료로 마케팅 관련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퍼플아이오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자회사 코오롱몰 솔루션 운영사로 코오롱몰은 리뉴얼 이후, 연평균 성장률이 25%에 ...
DB손해보험, 고객 맞춤 플랜 제시하는 'AI 비서' 특허 획득…로봇프로세스자동화 시스템으로 생산성 높여 2024-05-16 16:04:05
고객을 대상으로 이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 서비스 활용이 이어지면서 AI 비서가 추천하는 맞춤 플랜 및 사전 인수심사 결과가 계속 정교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DB손보 관계자는 “향후 더 많은 채널에서 보험 가입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DB손보는 2020년 질병 자동 심사 시스템을 도입한 이후...
CJ올리브네트웍스, 2026년까지 年 매출·기업가치 1조 달성 목표 2024-05-13 17:48:27
정보기술(IT)·컨설팅 서비스 부문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기로 했다. AI 팩토리, 클라우드, 스마트스페이스 등의 신사업에 뛰어들겠다는 계획도 내놨다. 필요하면 외부 기업 인수합병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했다. 유인상 대표는 지난해 7월 취임 후 CJ그룹의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차세대 전사적자원관리(ERP)...
삼성전자서비스,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2024-05-12 08:35:33
삼성전자서비스,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2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 및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GM,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평가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7:24
=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에서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비대면 접점 채널인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고 있다. 올해는 53개 산업군에 속한 346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