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픈런에 하루 1만명 방문"…위글위글 中 상해 플래그십 스토어 2024-05-02 09:48:38
브랜드 아모탈스(AMORTALS)와 콜라보한 화장품 퍼프 제품을 상해 매장 한정으로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향후 위글위글은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차이나(FILA CHINA)'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랜드와 협업을 통해 현지 네트워크를 확장, 다양한 분야의 대형...
美, 집값·임금 다 뛰었다…"Fed, 금리인하 논의 무기한 중단" 2024-05-01 18:31:34
2021년 3월 후 가장 적은 수준이다. 마르코 콜라노비치 JP모간 수석전략가는 이날 고객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시장 관계자들이 잠재적인 스태그플레이션 가능성이 증시에 미칠 영향을 간과하고 있다”고 우려했다. 민간 시장조사기관 콘퍼런스보드(CB)가 조사한 소비자신뢰지수는 지난달 103.1에서 이달 97.0으로 하락하며...
돌아선 월가 강세론자 "스태그플레이션 리스크 간과중" 2024-05-01 11:36:20
약세론자로 돌아선 마르코 콜라노빅 JP모간 수석 전략가가 주식 투자자들을 경고하고 나섰다. 30일(현지시간)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콜라노빅은 투자자들이 스태그플레이션 리스크를 간과하고 있다며 추가적인 증시 상승랠리가 제한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날 마르코 콜라노빅 JP모간 수석 전략가는 고객들에게 보낸...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콜라보 팝업존'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잡았다. 매월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異種) 산업 콘텐츠의 공동 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핵심 고객인 1020 세대가 중시하는 '재미 요소'에 역점을 뒀다. 통상 유통업계는 고객 최접점인 1층을...
HK이노엔, 헛개수·새싹보리·티로그 페트 무게 10% 줄여 2024-04-30 10:31:03
수 있는 게임 콜라보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운영하면서 자연스럽게 페트 분리배출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 또 온라인 채널에서 헛개수 무라벨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무라벨 제품을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중이다. HK이노엔 음료BM팀 담당자는 "친환경 패키징을 개발하고, 분리수거를 쉽게 할 수 있도록...
NS홈쇼핑, '돼지의 왕' 정호영 통등심 돈카츠 단독 출시 2024-04-30 10:26:22
정호영 셰프와 SBS미디어넷의 콜라보로 탄생한 간편식 브랜드다. NS홈쇼핑은 돼지의 왕의 첫 상품인 정호영 '통등심 돈카츠'와 '부드러운 멘츠카츠'를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통등심 돈카츠'는 선진포크의 한국형 종돈을 사용, 100% 국내산 한돈을 숙성하여 육즙을 살리는 20mm내외 두께를...
"젊은 남성들 관심 폭발" 평일에도 '우르르' 몰렸다…유통업계 '군침' [현장+] 2024-04-29 22:00:01
지난해 피자알볼로와 콜라보했고 현대백화점 몇몇 지점에서 팝업도 운영했다. 게임업체들의 오프라인 콜라보나 팝업은 일상적이 될 정도로 확연히 늘어나는 추세다. 게임 이용자들 구매력이 커져 희소성을 지닌 실물 굿즈 수요가 상당수 확보돼서다. 유통업계는 이러한 콜라보가 특히 게임 주이용층인 젊은 남성들 관심을...
LF 킨 "고프코어룩 열풍에 올해 매출 2배 늘어" 2024-04-29 15:06:28
전년 대비 매출이 80% 늘었다. 발가락을 보호하는 어드벤처 워터 슈즈로 개발된 뉴포트는 하이킹과 수상 스포츠 등 레저 활동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가능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킨의 슬리퍼 제품인 '샨티' 역시 지난해 출시 3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바 있다. 올해는 핑크색을 신규로 출시하며...
'힐링 판타지'가 돌아왔다…종이책 펴내더니 팝업스토어까지 [현장+] 2024-04-26 15:22:25
브랜드 ‘모트모트’와 콜라보를 통해 주인공 혜원의 분실물인 다이어리, 가방, 필통을 굿즈로 제작했다. 가방은 학창 시절 신발주머니를 연상케 하는 모양으로 책 속의 문장을 새긴 노란 라벨 여러 개가 달려 있었다. 책 속 문장이 새겨진 여러 겹의 천으로 만든 태슬 형태 키링과 책 속 일러스트로 구성된 스티커 팩도...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콜라보 팝업존'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통상 유통업계가 고객 최접점인 1층을 매출 확보, 구매 유도를 위한 상품 진열에 초점을 둔 점과 크게 대비된다. 이 곳에서는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매달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산업 콘텐츠의 공동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