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루 1500명씩 찾았다…왁, `헬로키티 팝업` 대박 2022-05-19 15:28:14
문을 연 `왁X헬로키티` 팝업스토어의 하루 평균 방문객은 1500명 이상으로 집계됐다. 주말에는 입장을 위한 대기줄까지 생겨났고, 오픈 일주일 만에 품절사태도 벌어졌다. 골프화 구매를 원하는 고객의 문의 연락이 쇄도하고 있으며, 볼마커는 재고가 채워짐과 동시에 품절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생글기자 코너] 실외 '노마스크'가 싫다는 사람들 2022-05-16 10:00:11
그래서 무표정해 보인다. 사람들은 헬로키티의 무표정을 본인의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하며 여기저기 활용한다. 덕분에 헬로키티는 여러 연령층에 걸친 팬덤을 형성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동안 우리는 마스크를 불편하다고 하면서도 한편으론 마스크 속에 표정을 감출 수 있어 심리적 안정감을 느껴왔던 것은 아닐...
`쏘나타 17만대 매출` 포켓몬…다음은 라이언·브라운? 2022-05-10 14:35:38
키티, 그리고 스타워즈인데요. 위에 데뷔한 해가 있는데 이것도 감안해서 봐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과연 지금까지 가장 많은 수익을 거둔 캐릭터는 누구일까요? <앵커> 미키마우스 아닐까요? <기자> 정답은 바로 포켓몬입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스타티스타에 따르면 지난해 8월 기준 포켓몬이 비디오게임과...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가정의 달 기념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패키지 출시 2022-05-02 06:44:28
등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디어 마이 키즈 패키지는 오션뷰 객실 1박, 오션뷰 모닝 뷔페 2인, 키즈 베네핏(조식, 음료, 베이커리) 1회 제공(13세 이하 최대 2인까지 혜택 적용), 키즈 인기 관광지 이용권 3매(박물관은 살아있다, 무민랜드, 헬로키티 아일랜드 중 택 1), 케니베어 1개가 제공된다.
LG생건이 더크렘샵을 인수하며 콜/풋옵션 모두 건 까닭은? 2022-04-22 06:59:04
키티, 디즈니, BT21 등 인기 캐릭터와 협업(컬래버레이션)한 제품들이 인기몰이를 했다. 인스타그램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회사도 빠르게 성장했다. 2019년 261억원이던 더크렘샵의 매출액은 지난해 470억원으로 80.1% 뛰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도 15억원에서 119억원으로 급증했다. LG생건이...
LG생활건강, 미 화장품 기업 `더크렘샵` 1,485억 원에 인수 2022-04-20 18:36:15
키티, BT21 같은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이며 현지에서는 `K뷰티`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회사 측은 "크렘샵은 현지 소비자들에 대한 높은 이해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있다"며 "재치 있고 트렌디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활발한 SNS 마케팅도 펼쳐온 기업"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크렘샵은...
'매직' 차석용의 반격 카드는 미국 2022-04-20 17:25:15
키티, 디즈니 등 여러 가지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기초 및 색조화장품과 뷰티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네이버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BTS)이 디자인한 BT21 캐릭터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미국 현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크렘샵은 미국 MZ세대의 K뷰티에 대한 관심과 현지 감성을...
차석용의 반격…LG생활건강, 美 크렘샵 1500억에 인수 2022-04-20 16:14:07
브랜드로 한국계 미국인이 설립한 회사다. 헬로키티, 디즈니 등 여러가지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기초 및 색조화장품과 뷰티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네이버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BTS)가 디자인 한 BT21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미국 현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크렘샵은...
LG생활건강, 미국 화장품 회사 '더크렘샵' 1천485억원에 인수(종합) 2022-04-20 16:11:53
판매하는 회사다. 설립자가 한국계라는 점과 함께 헬로키티, BT21 같은 캐릭터와 협업한 트렌디한 제품을 주로 선보이면서 현지에서는 'K뷰티'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크렘샵은 현지 고객에 대한 높은 이해에 기반해 차별화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다양한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한 재치있...
[bnt포토] 권은비 '헬로키티 능가하는 깜찍함' 2022-04-11 14:24:36
[김치윤 기자]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녹음 전 포토콜이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sbs에서 열렸다. 가수 권은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권은비가 출연하는 '두시탈출 컬투쇼'는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2시 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