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성수동 씹어먹었네"…70년대 건물도 '힙' 해졌다 [현장+] 2024-09-12 21:00:03
되었을 정도로 브랜드들의 관심도가 높은 전시 공간”이라고 귀띔했다. 스니커즈 존에는 50여개 신발 브랜드의 700여 종의 신발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디다스와 푸마, 아식스 등 글로벌 스니커즈 브랜드와 무신사의 협업 에디션 등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희소성 높은 신발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
채비, 코리아 인베스트먼트 위크 2024 IPO 엑스포 참여 2024-09-12 16:24:14
채비가 직접 제조한 급속 충전기를 수출판매하는 비즈니스에 있다. 채비는 국내에서 충분히 혁신성과 안정성을 검증받은 10,000기가 넘는 급속·초급속 인프라를 유지관리하고 있는데, 이와 같은 숫자는 글로벌에서도 테슬라 슈퍼차저를 제외하고는 최대 규모에 해당한다. 채비의 고객인 글로벌 CPO 사업자들도 채비의...
"앞으로 기내서 컵라면 못 먹는다"…결국 판매 중단한 진에어 2024-09-12 15:55:21
수 없다. 다음달부터 판매를 중지하는 품목은 신라면, 짜장범벅, 오징어짬뽕, 튀김우동, 누룽지 등 총 5종이다. 이번 판매 중단은 난기류 시 발생할 수 있는 화상 등 기내 안전사고 예방과 국토교통부의 난기류 안전 대책 강화 권고에 따른 조치이다. 진에어는 라면 서비스 중단 이후 대체 간편식을 도입하고 사전 주문...
"영화관에서 이게 된다고요?"…CGV 갔다가 놀란 이유 [이슈+] 2024-09-12 13:15:57
보기 어려운 게 사실이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CJ CGV의 입장권 판매는 2022년 반기 62%에서 2024년 반기 56.4%로 줄었다. 반면, 팝콘·음료·간식 등 식음료를 판매하는 컨세션 부분 매출은 15.6%에서 17.7%로 늘었다. 이런 가운데 티켓가격 인상을 통한 실적개선은 여론 악화 등으로 더는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따라...
영진앵글, 가정용 선반 브랜드 '더너음' 론칭 2024-09-12 10:00:02
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맞춤형 선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대한민국 조립식 철제 앵글 판매 1위 기업 영진앵글이 가정용 선반 영역에 최적화된 가구 브랜드 ‘더너음’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영진앵글은 물류 보관 랙 시스템 설계·시공 전문 기업으로 소규모 창고에서 초대형 물류...
세븐일레븐, 롯데아울렛 동부산점서 K리그·산리오와 팝업 2024-09-12 09:00:33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실내외 공간에서 진행된다. 1층 실내 팝업존에서는 헬로키티와 폼폼푸린, 시나모롤 등 산리오캐릭터즈 캐릭터로 꾸민 K리그 선수들이 이용하는 라커룸이 마련돼 있고 유니폼, 인형, 키링(열쇠고리) 등 30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산리오캐릭터즈 캐릭터들이 K리그 14개 구단과 팀...
어프로티움, 임직원 합동 비상대응훈련...“중대재해 ‘제로’ 도전” 2024-09-12 08:35:51
및 판매 전문기업인 어프로티움(대표 원기돈)이 11일 전사적인 합동 비상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암모니아 및 수소 누출로 인한 화재 발생에 대비한 비상대응절차를 개선한 후, 모의 훈련을 통해 각 직원들의 비상 대응 능력을 향상하고, 실제 상황 발생 시 협조와 대응 능력을 높이는데 주안점을...
[취재수첩] 유명 유튜버들의 '급발진' 공포 마케팅 2024-09-11 17:22:46
페달 블랙박스 판매 사업에 직·간접적으로 관여한 사람도 있다. 그러고는 “페달 블랙박스를 달면 급가속 여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고 은연중에 얘기한다. 소비자의 불안 심리를 자극해 이익을 챙기는 ‘공포 마케팅’인 것이다. 한번 공포 마케팅이 퍼지면 과학이 들어설 공간이 사라진다. 고령화로 인한 운전 미숙...
긴~ 연휴, 톡톡 튀는 팝업쇼핑 즐겨요 2024-09-11 16:23:00
있다. 스토어에선 인기 있는 레고 제품들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제품 구매 시 각종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크레인 게임에도 참여 가능하다. HDC 아이파크몰은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가챠 파크’ 팝업스토어를 연다. 가챠 파크는 2000~8000원대의 비교적 합리적인 금액으로 다양한 캐릭터 피규어 상품과 키링 등...
국내 대표 럭셔리 티 브랜드 '오설록 1979' 리뉴얼…향과 음악·한정판 메뉴의 조화 2024-09-11 16:09:33
전시해 웅장한 분위기를 구현했다. 위 공간에는 고감도의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대형 스피커를 설치했다. 티룸에서 은은한 차향과 함께 특별 제작된 시그니처 플레이리스트 곡을 즐길 수 있다. 오설록 관계자는 “단순 미각을 넘어 더욱 확장된 감각으로 즐기는 수준 높은 찻자리를 선사하는 게 목표”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