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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오는 31일까지 '코로나19 대응 경기 농산물 판촉행사' 진행 2020-05-04 10:05:50
온·오프라인 농산물 판촉전을 진행한다. 이는 농가들이 코로나19로 인한 학교개학 연기, 자영업 침체 등으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서다. 도는 친환경농가, 수출농가 판로 확보를 위해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농협경기지역본부와 함께 4~5월 2개월 간 ‘코로나19 대응 경기 농산물 판촉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식품업체 온라인 마케팅 지원 2020-04-28 16:44:02
업체 쿠팡, 티몬과 연계한 온라인 판촉전을 추진한 결과 나흘 만에 1651개의 농산물 꾸러미를 판매하는 데 성공했다. aT 관계자는 “친환경 농산물 전문 유통업체인 농업법인 흙살림과 협업해 가정 내 소비가 많은 품목 8종으로 구성된 3㎏짜리 꾸러미를 시세보다 1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농식품 수출홍보, 오프라인 대신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 2020-04-22 11:00:03
한국 유아식품 판촉전'을 개최한다. 홈트레이닝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집에서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의 홍삼 조제품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박병홍 식품산업정책실장은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마케팅 수요가 상당 기간 지속할 것"이라며 "농식품 분야의 해외 온라인 시장 진출에 대한 정부 지원을 대폭...
"인삼·유제품 등 건강기능식품 중화권 수출 대폭 증가" 2020-04-01 15:28:06
유통업체인 허마셴성과 징둥에서 한국 농식품 판촉전을 대대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비대면 소비 문화 확산에 따라 중국 내 온라인 마케팅도 강화한다. 신현곤 aT 식품수출이사는 "코로나19로 농가와 수출업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유력 온라인 채널을 겨냥한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농식품 수출 확대를 위해 ...
국산차 4월 할인 경쟁...공격적인 판촉전 돌입 2020-04-01 12:28:19
공격적인 판촉전에 나섰다. 1일 각사의 판매 조건에 따르면 쌍용차는 이달 G4 렉스턴과 코란도, 티볼리 등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 선수율 및 금리 제로 무이자할부(36개월)를 제공한다. 국내 최장 10년·10만㎞ 보증과 함께 블랙박스·프리미엄 틴팅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 패키지나 최대 100만원...
국산차 4월 할인 경쟁…"코로나 판매절벽 넘는다" 2020-04-01 12:22:28
자동차 업계가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에 더해 공격적인 판촉전에 나섰다. 1일 각사의 판매 조건에 따르면 쌍용차[003620]는 이달 G4 렉스턴과 코란도, 티볼리 등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 선수율 및 금리 제로 무이자할부(36개월)를 제공한다. 국내 최장 10년·10만㎞ 보증과 함께 블랙박스·프리미엄...
"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K푸드, 기생충 덕에 아마존서 '판촉전' 2020-02-19 07:50:53
한국 식품 온라인 판촉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22일부터 시작되는 판촉전은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지에서도 진행한다. 아마존에서는 한국 식품 4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짜파게티' 등 영화 속에 등장하는 식품과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농식품을 판매한다. 농식품부는...
'기생충' 타고 K-푸드 알린다…아마존 등에서 온라인 판촉전 2020-02-19 06:00:05
타고 K-푸드 알린다…아마존 등에서 온라인 판촉전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농림축산식품부는 영화 '기생충'의 오스카 4관왕 수상을 계기로 22일부터 미국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을 시작으로 베트남·인도네시아·태국 등지에서 한국 식품 온라인 판촉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아마존에서는 이번...
코로나19로 꽃 소비 급감…정부 "소비 촉진·자금 자원" 2020-02-13 11:23:27
생산자단체와 연계해 온라인몰 판촉전도 벌이고, 대형 온라인몰과 홈쇼핑을 통한 꽃 판매를 추진한다. 편의점을 통해 한송이 꽃다발 월 1만1천개와 소형 공기정화식물 2만개를 판매한다. 농식품부는 "꽃을 살 수 있는 곳이 더 다양해져야 한다는 소비자 의견에 따라 편의점 판매는 본사 직영이 아닌 가맹점을 중심으로 할...
꽃산업 활성 위해 편의점·온라인 판매 촉진…‘반쪽짜리 대책’ 지적 왜? 2020-02-12 12:34:00
13일부터 생산자단체와 연계한 온라인몰 판촉전을 중점 개시하고, 대형 온라인몰과 홈쇼핑을 통한 화훼 판매도 추진한다. 인터넷 검색사이트 광고창과 꽃 판매 온라인몰 연계를 통해서도 꽃 선물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하고 실시간 이동쪽지창앱(모바일메신저앱)의 선물교환권(기프트콘)을 통해 꽃 구매가 활성화될 수 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