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로운 주거문화 이끄는 디벨로퍼 '알비디케이' 2022-10-06 16:22:45
맞는 집코노미 박람회는 정부 정책 설명, 분양상품 판촉, 주택 트렌드 소개 등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의 종합 부동산 박람회다. 공공기관과 건설사, 디벨로퍼(시행사), 분양 마케팅회사, 프롭테크 등 70여개 업체(210여개 부스)가 참여한다. '변곡점 맞은 부동산시장, 유망분야 단지와 재테크 전략'이라는 주제로...
한국농협김치 美수출길…첫 물량 15만t 선적 2022-09-29 10:59:45
내달부터는 현지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판촉행사, 온·오프라인 홍보, 바이어 상담회 등 마케팅 활동을 벌인다. 올해 4월 출범한 한국농협김치는 지난달 말 기준으로 일본, 괌, 홍콩 등에 83만8천달러어치가 수출됐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한국농협김치는 김치 종주국으로서의 자존심을 지킨다는 각오로 출범했다"...
이오플로우, 착용형 인슐린 주입기 UAE 품목허가 획득 2022-09-01 15:46:01
아랍에미리트에서 이오패치 출시를 위한 다양한 판촉활동을 진행하면서 걸프 지역의 다른 국가에도 품목허가를 신청할 예정이다. 아랍에미리트를 거점으로 걸프 지역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국제당뇨병연맹(IDF)이 2019년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아랍에미리트 성인 약 120만명이 당뇨를 가지고 있다고 했다. 이는 아랍에미...
엔젠바이오, 美 본격 진출 위해 200억원 사모 CB 발행 2022-08-30 15:56:51
및 유럽 지역의 28개 대리점에 본격적인 판촉활동(프로모션)을 개시한다. 공격적 영업을 통해 해외 공략을 진행할 예정이다. 엔젠바이오 관계자는 "미국 진입을 위한 첫 걸음으로 현지화 전략인 미국 지사 설립을 우선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미국 지사는 CLIA랩 투자 및 사업협력을 최우선 과제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코트라, 베이징서 'K-라이프스타일' 전시상담회…148개사 참여 2022-08-24 11:00:04
베이징무역관은 왕훙(網紅·크리에이터)을 통해 판촉 활동을 펼치는 한편 중국 현지 대표 O2O(온·오프라인 연계) 유통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에 우리 제품이 입점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다양한 지원을 한다는 계획이다. 홍창표 코트라 중국지역본부장은 "1인(싱글) 경제, 펫코노미, 비대면 경제 등 중국의 새로운 소비 트렌...
7월 영국 소매 매출액 전월비 0.3%↑…온라인 판매 호조 2022-08-19 22:06:32
19일(현지시간) 마켓워치에 따르면 영국 체감경기를 보여주는 7월 소매 매출액은 전월대비 0.3% 증가했다. 시장 예상 중앙치는 0.2% 감소인데 실제로는 이를 역전해 늘어났다. 인플레로 침체가 이어지고 있지만 온라인 판촉 활동 등이 매출액 증대에 기여했다. 다만 가계가 40년 만의 높은 인플레에 직면하면서 판매량이 다시...
롯데온, 한국전통민속주협회와 업무협약…판로 확대 지원 2022-08-19 08:38:40
판촉 활동으로 상품 노출과 판매 지원에 나선다. 소주, 맥주와는 달리 전통주는 온라인 판매가 가능하다. 김장규 롯데온 상품부문장은 "다품종 소량 생산을 기본으로 하는 전통주의 특성상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것이 오프라인보다 장점이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자잿값·물류비 상승에 가구·인테리어 업계도 내달 가격 인상 2022-08-18 17:36:13
비용, 초기 판촉 비용 등을 전액 부담하는 등 대리점을 지원하는 상생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대리바트는 원자재 가격과 물류비 인상으로 인해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현대리바트는 앞서 지난 1월에는 일부 제품 가격을 평균 5% 올렸고, 6월에는 일부 주방·욕실 가구 가격을 최대 4%...
‘레전드의 이름에 브랜드를 얹다’…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022-08-18 16:34:47
활동’인 문화마케팅은 ‘기업이 문화예술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함으로써 기업의 이미지를 개선하고 브랜드를 차별화하는 행위’라고 정의된다. 이런 정의에 근거해 문화마케팅을 여러 유형으로 구분하기도 한다. 문화판촉, 문화지원, 문화기업 등이 문화마케팅의 대표적 유형이다. 문화판촉은 문화라는 매개체를 활용해...
노벨상 박사부터 배우 조승우까지…年 3000억 팔린 발효유 2022-08-12 10:01:45
프레시 매니저를 중심으로 한 구전(口傳)활동 위주의 판촉을 전개하며 ‘유산균’에 대한 소비자 오인을 해소하는 데 주력했다. 이러한 활동은 소비자들에게 발효유 과학성과 기능성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었고, 제품의 성공뿐만 아니라 시장을 형성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70년대 중반 야쿠르트가 크게 성공하며 경...